한국어

조회 수 162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첨부

image.png.jpg

 

시즌 마지막 홈 경기에서 뉴캐슬을 상대로 3-2 승리를 거둔 후, 텐 하흐는 마이크를 잡고 경기 후 기다리고 있던 팬들에게 연설했다.

 

경기장 중앙에 선 텐 하흐는 맨유 팬들이 "세계 최고"라며 말하며 열광적인 연설을 펼쳤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 "쉽지 않은 시즌이었지만 한 가지 변하지 않은 것은 팀을 향한 여러분의 응원입니다."

 

"시즌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이제 우리는 승점 3점을 위해 브라이튼으로 이동한 다음 웸블리로 향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 선수들이 모든 것을 바쳐서 우승컵을 차지하여 올드 트래포드로 가져올 것을 약속합니다."

 

"분명히 여러분은 우리를 응원하실 거구요. 여러분은 세계 최고의 서포터입니다, 감사합니다."

 

브라이튼에 패할 경우 맨유는 프리미어리그 역대 최악의 승점을 기록하게 된다.

 

하지만 텐 하흐의 연설은 많은 팬들의 마음을 돌린 것으로 보입니다.

 

한 팬은 이렇게 말했다: "끔찍한 시즌을 보내고 많은 부담감을 안고 있던 그가 연설에 나선 것은 정말 상징적인 일이죠."

 

또 다른 팬은 말한다: "만약 그가 떠날 운명이라면 그도 알 것입니다, 연설은 2년간의 시간에 대한 감사가 아니라 마지막과 다음 시즌을 위한 결집의 외침이었을 것입니다."

 

https://www.thesun.co.uk/sport/27950927/man-utd-fans-beg-ten-hag-stay-iconic-speech/

이 글이 마음에 드셨나요? 추천은 베스트 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