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릴리즈 돼서 이제 막 영상 올라오네요..
신호받고 좌회전 ㄷㄷ
https://www.youtube.com/watch?v=x-U-6fZt_ng
트윗 찾아보니 비보호좌회전 / 로터리까지 커버
미쳤따리
어제 릴리즈 돼서 이제 막 영상 올라오네요..
신호받고 좌회전 ㄷㄷ
https://www.youtube.com/watch?v=x-U-6fZt_ng
트윗 찾아보니 비보호좌회전 / 로터리까지 커버
미쳤따리
저거보고 감탄하면 크루즈 영상 보면 오줌싸겠네.
우리나라 유저는 왜이렇게 테슬라 자율 주행을 높이 평가하나 몰러. 완성차 업체에서 제일 쩌리 수준인데. 테슬라는 전기차를 잘만들지, 자율주행차를 잘 만드는 기업이 아님. 테슬라 영상 수준은 구글이 한 4년전에 만든 수준도 못미침. 그럼에도 크루즈나 구글은 4단계라고 하는데 테슬라가 5단계?? ㅋㅋㅋ 웃고 갑니다.
관련업계 종사자, 실제 차주가 별로라는데 인터넷 영상 보고 우기는 멘탈 존경스럽습니다. 그 혜안으로 당연히 전재산 다 테슬라주에 넣어놓고 돈 펑펑 쓰면서 살고 계시죠?
저거보고 감탄하면 크루즈 영상 보면 오줌싸겠네.
우리나라 유저는 왜이렇게 테슬라 자율 주행을 높이 평가하나 몰러. 완성차 업체에서 제일 쩌리 수준인데. 테슬라는 전기차를 잘만들지, 자율주행차를 잘 만드는 기업이 아님. 테슬라 영상 수준은 구글이 한 4년전에 만든 수준도 못미침. 그럼에도 크루즈나 구글은 4단계라고 하는데 테슬라가 5단계?? ㅋㅋㅋ 웃고 갑니다.
현직잔데요. 웨이모 망한다는소리 매년 듣네요.
웨이모는 기술 개발해서 상용화를 안시키니까 그런 소리 듣는거구요. 겉만 아시네요.
전부 설명하긴 어렵지만 웨이모가 왜 상용화를 안하는지, 레이더와 카메라만 가지고 자율주행 5단계가 왜 불가능한지는 좀만 찾아보셔도 금방 아실 수 있을거에요. 웨이모를 말고 현재 탑급인 크루즈를 보셔도 좋고요. 크루즈는 상용화를 앞두고 있으니까요. 그럼에도 4단계입니다.
전력소비량 이슈 아니고요. 어이없게도 라이다 센서가 오염되었을때 (새똥 등으로) 완벽히 제거하지 못하는 등의 이유입니다. 그리고 카메라가 라이다를 따라잡았다 이런 말도 안되는 이야기 하지마세요. 라이다가 없어서 레이더랑 카메라를 퓨전하는거니깐요. 금속 물질에 약한 레이더가 얼마나 왜곡이 심한지, 퓨전으로 보완해도 여전히 한계가 존재하는 부분은 논문까지 갈것도 없고 유툽에도 널렸어요.
첫댓글에 갑자기 4단계 5단계 하시면서 왜 웃고가셨는진 모르겠는데..
이게 웃고 갈만큼 간단한 기술이면 다른 회사들은 왜 안하고 있죠?
그리고 새똥이니 오염이니 하는데 테슬라는 왜 눈빨 심하게 날리는날도 오토파일럿이 되죠?- 당연하게도 거추장스러운 라이다에 의존 안하기 때문 아닐까요?
네네~ 테슬라 열심히 타세요. 응원합니다. 설명하기 지치네요.
테슬라 6개월째 타고 있는 차주 입니다 위 댓글로 싸우시던데...
전 다신 테슬라 안탈겁니다
이돈으로 벤츠나 포르쉐가 더나음 자율주행?ㅋㅋ 그냥 웃고갑니다
저역시 차리뷰따위에 고작 몇시간이나 몇분 운전해본 후기 보고 질렀습니다만.. 댓글이라 말 아낍니다 장점이 자율주행 된다 전기차다면 단점은 여기 댓글에 다 못 달겠네요ㅋㅋ 한국도로는 아직 위험 합니다 걍 스마트크루즈 컨트롤 처럼 고속도로만 이용하시길
관련업계 종사자, 실제 차주가 별로라는데 인터넷 영상 보고 우기는 멘탈 존경스럽습니다. 그 혜안으로 당연히 전재산 다 테슬라주에 넣어놓고 돈 펑펑 쓰면서 살고 계시죠?
자율주행이 목적이며뉴나중에 구글에서 차만들면 사라
네네~ 테슬라 열심히 타세요. 응원합니다. 설명하기 지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