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짤.com 도메인 쉽게 기억하세요!- 김짤닷컴
 

1.jpg  2.jpg

 


조회 수 1202 추천 수 4 댓글 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첨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로 돌려받네

 

경험 좀 더 하고 오세요~


 댓글 새로고침
  • fefBest 2021.04.09 10:48

    1년후에는 좀 제대로된 인물좀 나왔으면, 오세훈은 페미만 잡고 나머지 안건들이면 좋겠다만...투기까지도 하던 사람이라 또 뭘 건들지 모르겠더라 대중교통 인상만 안시켰음 좋겠음.

    2 0
  • 잊어먹었다 2021.04.09 05:41

    언제까지 감성팔이할래

    1 0
  • 잊어먹었다 2021.04.09 05:42

    국짐당들어간386세대는뭐라설명할건데

    1 -3
  • 사나이유 2021.04.09 08:24

    민주당 클래스 어디 안가네. 

    1 0
  • 흡이 2021.04.09 09:29
    전에 문빠일때 박영선 좋아했고,,,
    문빠탈출후에도 나쁜감정없었지만
    요번에 말하는거보고 사람 다시봄,,,
    역사의식이 있어서 전정권화 되가는 니들은 제정신이며
    졌음 졌다고 걍 승복해야지
    봄이 끝났다고 하는거보고,,진짜 니들봄은 지금끝났지만,,
    우리 봄은 니들이 똥쌀때부터 끝났다고 말해주고 싶더라,,
    진짜 사람 다시봄,,,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2점을 받으셨습니다.

    1 0
  • fef 2021.04.09 10:48

    1년후에는 좀 제대로된 인물좀 나왔으면, 오세훈은 페미만 잡고 나머지 안건들이면 좋겠다만...투기까지도 하던 사람이라 또 뭘 건들지 모르겠더라 대중교통 인상만 안시켰음 좋겠음.

    2 0
  • tpcmsk 2021.04.09 10:50

    20대가 현재만 보는건 맞음.연령대의 성향탓이니까. 근데 그게 잘못된건 아니지.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2점을 받으셨습니다.
     

    0 0
  • 파이버드 2021.04.09 11:02

     ㅋㅋ

    0 0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베스트 글 jpg 국가유공자는 5만원, 창녀범죄자는 2천만원 12 new 사자중왕 2021.04.12 554 9
베스트 글 jpg 약국에 돈 뜯는 의사들 12 newfile 사자중왕 2021.04.12 695 6
베스트 글 jpg 어느공무원 집단의 레전드 남녀차별. 6 newfile 사자중왕 2021.04.12 1131 6
베스트 글 jpg 어느 우즈베키스탄 아저씨의 하소연 5 new 사자중왕 2021.04.12 618 5
베스트 글 jpg 자형이 바람피는걸 본 처남 24 newfile 사자중왕 2021.04.12 1307 5
베스트 글 jpgif 열받는 대전 머스탱 사망사고 9 newfile 단군할아버지 2021.04.12 582 5
베스트 글 jpg 쿠폰 10장 모아서 시킨 국물닭발 19 newfile 사자중왕 2021.04.12 933 5
베스트 글 jpg 19) 성욕에 지배당한 여친 9 newfile 사자중왕 2021.04.12 1166 4
베스트 글 jpg 가장 양심적인 병역거부 3 newfile 사자중왕 2021.04.12 280 4
베스트 글 jpg 오피녀를 구해준 아기 17 newfile 사자중왕 2021.04.12 1446 3
214528 블박 아줌마의 무단횡단 12 file 피부왕김선생 2021.04.08 662 0
214527 jpg 남자가 사라져서 밤에 일할 사람이 없어진 사연 13 file 피부왕김선생 2021.04.08 1082 2
214526 mp4 생방송중 마이크 켜진줄 모르고 그만 15 file 피부왕김선생 2021.04.08 1447 6
214525 gif 경공 근황 6 file 피부왕김선생 2021.04.08 718 1
214524 jpg 회사썸녀랑 미팅가는데 뒷자리에 팬티가 있다 1 file 피부왕김선생 2021.04.08 478 0
214523 jpg 오늘자 여자들 군대 반응 12 file 피부왕김선생 2021.04.08 1054 3
214522 jpg 자살현장 청소 중 발견된 다이어리 17 file 피부왕김선생 2021.04.08 1335 5
214521 jpgif WWE에서 패드립을 사과하는 방법 3 file 피부왕김선생 2021.04.08 599 1
» mp4 영선이 누나...20대 발언 재평가... 7 file 피부왕김선생 2021.04.08 1202 4
214519 jpg 147만 유튜버 짤툰 해킹 3 file 피부왕김선생 2021.04.08 1080 1
214518 jpg 유튜버로 돌아온 김제동 토론 레전드 8 file 피부왕김선생 2021.04.08 618 0
214517 gif ㅇㅎ) 마트에서 장보는짤 5 file 피부왕김선생 2021.04.08 969 0
214516 유튜브 ㅇㅎ?) 끈으로 요가 하는법 6 피부왕김선생 2021.04.08 808 0
214515 jpg 여자가 화가 났을 때 키스의 효과 2 file 피부왕김선생 2021.04.08 720 0
214514 jpg 약쟁이에 대한 시선이 바뀐 한국 4 file 피부왕김선생 2021.04.08 646 0
214513 mp4 tvN 빈센조 지난 회차 명장면 ㅋㅋㅋ 2 file 피부왕김선생 2021.04.08 650 0
214512 gif 일본시골 배수로에서 사는 물고기 11 file 피부왕김선생 2021.04.08 962 1
214511 jpg Lg 마지막 역작 v70 실물 유출 4 file 피부왕김선생 2021.04.08 1044 1
214510 gif 새 먹이통에 올라간 청설모 1 file 피부왕김선생 2021.04.08 456 0
214509 gif 벤츠 S클라스 기술 수준 ㄷㄷ 5 file 피부왕김선생 2021.04.08 870 0
214508 jpg 국민을 얼마나 '병신'취급했는지 보여주는 사진 16 file 피부왕김선생 2021.04.08 1233 2
214507 jpg 글쓴이 행동 이해된다 vs 이해 안된다 13 file 피부왕김선생 2021.04.08 497 0
214506 jpg 엄마 이중에 사위 골라봐 1 file 피부왕김선생 2021.04.08 475 0
214505 jpg 100분토론 페미편 레전드2 13 file 피부왕김선생 2021.04.08 697 2
214504 jpg 개돼지들은 5인이상 집합 금지라며 ㅋㅋㅋㅋ 5 file 피부왕김선생 2021.04.08 639 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 8621 Next
/ 8621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아이디가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X


kakao.png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