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짤.com 도메인 쉽게 기억하세요!- 김짤닷컴
 

1.jpg  2.jpg

 


조회 수 1012 추천 수 0 댓글 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b601afe8cce2653b44c0977a1118b14355b91f9f.png (약혐주의) 와플기계로 산낙지 누르는영상 논란.png

80dec0c51f23c7ca179a7296453d8a0f77a3718c.png (약혐주의) 와플기계로 산낙지 누르는영상 논란.png

af282dc32c32c166e578dc641373e98fcd1cc231.png (약혐주의) 와플기계로 산낙지 누르는영상 논란.png

2c19e063f9fdda0060365bcd94acd462e65ba142.png (약혐주의) 와플기계로 산낙지 누르는영상 논란.png

유튜브 댓글창에선 불편하다VS문제없다로 나뉘는중

 

(지금은 영상삭제됨)


 댓글 새로고침
  • 김양념 2021.06.11 08:06

    별로다


    - 축하드립니다. 와우! 최고 댓글 보너스 20점을 받으셨습니다.

    1 0
  • 그리고여름이였다 2021.06.11 08:20
    흠...잘라먹나 구워먹나 차이아닌가 그냥....
    뭔가 좀 고문하는기분이 들거같긴하네
    0 0
  • 터진물만두 2021.06.11 08:23

    불편하면...

    자세를 고쳐앉아

    도 난 보기 힘드네...

    0 0
  • Kacuuu55 2021.06.11 08:58

    생으로도먹는데 음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4점을 받으셨습니다.

    0 0
  • vanta 2021.06.11 09:08

    탕탕 짤라내서 토막내서먹는 민족이 무슨ㅋㅋㅋㅋㅋ

    팔다리 토막나서 꾸물거리는건 존맛탱이고 ?

    0 0
  • jabberwalk 2021.06.11 09:27
    적당히 해~
    0 0
  • Djwhwy 2021.06.11 09:30

    ㅋㅋㅋㅋ 진짜 불편러들 그럼 산낙지를 끓인 물에 넣는건 괜찮ㄴㅑ ㅋㅋㅋㅋ

    0 0
  • 비매품 2021.06.11 10:32

    불편하면 안보면 편해지는걸 보면서 붕편하다 불편하다 하고있네

    0 0
  • ㅇㅇdd 2021.06.11 10:32
    탕탕이나 저거나 뭔가 다른가?
    - 축하드립니다. 와우! 최고 댓글 보너스 20점을 받으셨습니다.

    0 0
  • hxdisnn 2021.06.11 10:41

    0 0
  • tpcmsk 2021.06.11 10:47
    아니 조리방법의 문제 같은게 아니라 대리만족성 영상에서 굳이 볼필요가 없는 과정을 보여주는거에 있음.
    치킨은 맛이지만 닭의 비인도적 생산과정이나 도축과정을 굳이 알필요도없고 보면서 치킨먹을 이유가 없는거처럼.
    0 0
  • 니나니나니나노 2021.06.11 11:01

    냄비에 넣는건괜춘?

    0 0
  • 이왜진씨 2021.06.11 11:40
    ㅋㅋㅋㅋㅋㅋㅋㅋ처먹을거 다처먹는 새끼들이 무슨ㅋㅋㅋㅋ
    니미럴거 살아 움직이는 문어나 산낙지 해물탕에 그냥 넣는건 신선해서 맛있고? 고동이나 소라 그냥 솥에다 냅다 넣어서 찌는것도
    신선해서 맛있고? 걔들도 살아움직이는 생물인데? 살아움직이는 대하들 소금깔아놓고 불로 지지는것도 싱싱해서 맛있고?
    니미 아주 대단한 양반들 납셨네 옘병을해라 옘병을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5점을 받으셨습니다.

    0 0
  • FiretrUCK 2021.06.11 11:50

    고통스러워해서 재밌는 거 아닌가?

    0 0
  • 명희천재 2021.06.11 15:54

    이런 영상에서 맨날 나오는 댓글은

    "처먹을거 다처먹는 새끼들 어쩌고 저쩌고임"

     

    식인풍습이 있는 문화 내 모든 사람이 싸이코패스일리는 없고

    단지 남들 다하니까 잔인성을 인지못하는 것 뿐임

     

    평소 생으로 먹든, 잘라서 먹든 그건 주위에서 자연스럽게 이뤄지는 일이니까 잔인성을 인지못할 뿐이고 저 와플기계로 죽이는건 생소하니까 비로소 잔인성을 인지할 수 있는거임

    근데 그걸 가지고 무슨 이중성이니 뭐니 하는 건 

    본인이 싸이코패스라서 잔인한 장면이 즐겁거나 무덤덤한데 남들이 비난하니 그게 불편하거나

    아니면 대가리가 빠가라서 인간에 대한 이해도가 한참 떨어지거나 둘중에 하나임

    0 0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베스트 글 jpg 쿠팡이츠 뇌출혈 사망사건 상담사 레전드. 10 new 테스토스테론 2021.06.22 772 7
베스트 글 jpg 세계 국가 파워 순위 한국 신기록 12 newfile 트라파르가 2021.06.22 943 6
베스트 글 jpgif ㅇㅎ) 174cm D컵 모델 ㄷㄷ 20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1.06.22 1219 5
베스트 글 jpg 급발진 블로거 근황... 6 new 테스토스테론 2021.06.22 835 4
베스트 글 gif 지리는 서커스 공연 14 newfile 테스토스테론 2021.06.22 734 4
베스트 글 jpg 돼지비계덩어리 스포츠라 까이는 야구 특 6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1.06.22 854 4
베스트 글 jpg 슬리데린 학생들이 삐뚤어진 이유... 8 newfile 테스토스테론 2021.06.22 894 4
베스트 글 gif 드론으로 호랑이 촬영 8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1.06.22 876 4
베스트 글 jpg 한 때 멜론 폭격했던 가수들 특 10 new 테스토스테론 2021.06.22 785 4
베스트 글 jpg 아내랑 엔조이 사이였던 올리버쌤 2 newfile 테스토스테론 2021.06.22 796 3
229417 jpg [속보] 기성용 농지법 위반 불송치…아버지만 기소의견 1 file 꾸준함이진리 2021.06.11 138 0
229416 jpgif 아내의 소원을 들어준 스윗한 중동 상남자 2 file 꾸준함이진리 2021.06.11 322 0
229415 jpg 컴퓨터 학원 등록한 엄마의 첫 작품 1 file 꾸준함이진리 2021.06.11 397 0
229414 jpg [속보]정부 "현행 거리두기·5인모임 금지 7월 4일까지 3주간 더 유지" file 꾸준함이진리 2021.06.11 160 0
229413 gif 폭포를 처음 본 아기의 반응 1 file 꾸준함이진리 2021.06.11 336 0
229412 jpg 20대 모델이 72세 부자랑 결혼하며 남긴 말 2 file 꾸준함이진리 2021.06.11 539 0
229411 jpg 지금 블라인드에서 난리난 국민은행 불륜썰 7 file 꾸준함이진리 2021.06.11 2178 1
229410 jpg 수원역 성매매 여성에게 7억 지급 8 file 테스토스테론 2021.06.11 1066 1
229409 jpg 여시하는 년들이 미친년들인 과학적인 이유 11 테스토스테론 2021.06.11 792 2
229408 jpg 게임중독자보다 훨씬 심각한 게 뭔지 아냐? 5 file 테스토스테론 2021.06.11 943 3
229407 jpg 김태희 꼬신 썰 7 file 테스토스테론 2021.06.11 725 0
229406 jpg 故손정민 父 "죄 지은 자녀, 벌 받게 하는 게 부모의 도리다" 17 file 테스토스테론 2021.06.11 795 0
229405 jpg OTP 원리가 궁금하지 않으세요? 5 file 테스토스테론 2021.06.11 742 0
229404 jpg 헤르미온느가 최강 빠요엔인 이유 9 file 테스토스테론 2021.06.11 741 0
229403 jpg 해병대 하사 만취 상태로 운전하다 상가로 돌진 3 file 테스토스테론 2021.06.11 554 1
229402 gif 핫팬츠 입었다고 뭐라하면 꼰대냐? 6 file 테스토스테론 2021.06.11 908 0
229401 jpg 여수밤바다 노래가 여수시에 미친 영향 5 file 테스토스테론 2021.06.11 645 1
229400 gif 오줌 싸지 않을 자신 있는가 20 file 테스토스테론 2021.06.11 1899 2
» jpg (약혐주의) 와플기계로 산낙지 누르는영상 논란 15 테스토스테론 2021.06.11 1012 0
229398 jpg 바이든 "전 세계에 화이자 백신 5억 회분 기부" 9 file 테스토스테론 2021.06.11 368 0
229397 jpg 세계3대진미 푸아그라 9 file 테스토스테론 2021.06.11 782 0
229396 jpg 배달통 근황 4 file 테스토스테론 2021.06.11 626 0
229395 jpg 사귄지 일주일만에 바람난 여친 9 file 테스토스테론 2021.06.11 890 0
229394 jpg 방송에서 몇 안 되는 이승기 빡친 순간 5 file 테스토스테론 2021.06.11 720 0
229393 gif 블박] 잠실역사거리 S자 주행 6 file 테스토스테론 2021.06.11 596 0
229392 jpg 남자어 능력평가 10 file 테스토스테론 2021.06.11 515 0
229391 jpg 82세 남 벤치에서 자위행위 체포 8 file 테스토스테론 2021.06.11 558 0
229390 jpg 2025년 완공 예정인 울릉도 공항 3 file 테스토스테론 2021.06.11 506 0
229389 jpg 무책임한 IOC "일본의 독도 표기, 정치 선전 아니다" 6 file 테스토스테론 2021.06.11 350 2
229388 jpg 28년 전 자신이 맡았던 아기와 일 하게 된 간호사 5 file 테스토스테론 2021.06.11 490 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90 91 92 93 94 95 96 97 98 99 ... 7742 Next
/ 7742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아이디가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X


kakao.png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