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자 직원 바꿔 바꾸라고 이 씨xx아

말귀 존x게 못 알아듣네

미x 씨x
상담 전화에서 찾아보기 어렵지 않은 진상 고객들
이런 고객들과 통화하는 상담원은 어떨까?






















통화 연결음에 반응하는 고객들
방금 그 목소리는 뭐냐고 물어보는데요

안내 멘트라고 설명을 드리죠



기계목소리와 노래음이 아닌 변경된 목소리가 마음에 든다는 고객

자 그럼 통화 연결음 이후 바뀐 반응들을 볼까요?












고객과의 녹음된 통화 한번 들어볼까요




상담원스트레스 무려... 50% 감소
고객의 친절 한마디 8% 증가
존중받는 느낌 과 고객친절에 대한 기대감 무려 25% 증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