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2.jpg

 


조회 수 914 추천 수 2 댓글 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첨부

 

11.jpeg

연구용역비는 3천만원임 ㅎㅎ

 

지금으로부터 6개월 전 기사이다..

 

 

6개월 후…

 

12.jpeg

 

만들다가 실패한 걸로…


 댓글 새로고침
  • 三上悠亜BEST 2022.01.19 16:34

    3천만원 공중분해 됐네

    2 0
  • 따블로강해졍 2022.01.19 16: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노답이넼ㅋㅋㅋㅋ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4점을 받으셨습니다.

    1 -1
  • 아타다다 2022.01.19 16:15
    논리? 이걸 논리적으로 해결할려고해??
    처리 방법부터 논리적이지가 않네
    그냥 빡세게 체력등급 높여서 뽑으면 되자나
    윗대가리들이 다 ㅄ들인건가?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7점을 받으셨습니다.

    0 0
  • 사나이유 2022.01.19 16:16

    말해봐야 무엇하리... 

    1 0
  • 三上悠亜 2022.01.19 16:34

    3천만원 공중분해 됐네

    2 0
  • 피콜로더듬이 2022.01.19 16:50
    꿀꺽
    0 0
  • 유자김치 2022.01.19 16:42

    결과 평등만 나오면 남녀평등이 갑자기 사라집니까?

    남녀평등도 시간을 두고 천천히 해가면 되는 걸 그저 '숫자' 하나 맞추겠다고 하는 짓이 '여성할당제'

    능력은 됐고 결과만 맞추니까 나오는 당연한 반발이지

    당장 내일 이걸 고쳐도 이 똥도 완전히 치우려면 쟤네가 현직에서 물러나야 하니까 앞으로도 십수년 이상 시달려야 하는 트롤링을 한 거임

     

    사기업이 저 꼬라지를 보고도 여성에 색안경을 안 쓰길 바람? 그 결과 남녀평등은 더더욱 멀어질 뿐만 아니라 남녀갈등까지 처 만들어버림

     

    여성할당제 아직도 주장하는 정치인은 인간으로도 안 볼 생각임

    1 0
  • 유자김치 2022.01.19 16:44

    지금 할 수 있는 건

    엄정한 자격요건을 심사하는 시험 만들어서 다시 걸러내던지

    내근직 전문만 하는 직렬을 분리한 뒤 현장도 뛰는 사람을 우대해주는 것밖에 없다고 생각함

    삼천만원은 회식비로만 썼겠지 븅신새끼들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3점을 받으셨습니다.

    0 0
  • jjnana 2022.01.19 16:46
    아우 이시발들진짜 헛다리 집는건 세계최고일거야 아마
    0 0
  • 마라무스 2022.01.19 18:56

    변명하려고 나랏돈 쓴게 유머 ㅋㅋ 경찰이

    1 0
  • 쥬시쿰척 2022.01.19 19:35
    논리적으로 말이 안되는데 어케 만드냐고 ㅋㅋ
    1 0
  • 호에에 2022.01.19 20:18

    지들도 아는거임
    지들이 쓸데없이 세금빨아먹는 기생충이라는거

    1 0
  • 뿌루뿡삐로미 2022.01.19 20:30

    ㅋㅋㅋㅋㅋㅋ

    0 0
  • Nailer 2022.01.19 23:48

    어뜨게 맛잇는거 사묵엇어??

    1 0
  • 맥시머미 2022.01.20 00:31

    ㅅㄱ

    0 0
  • 곰삼촌 2022.01.20 02:17
    논리를 만들게 아니라 여경들 범인 재압할 수 있는 몸을 만들어라. 답은 이미 정해져 있는데 왜 자꾸 뻘짓을 하려고 그러니.
    시험 볼때 체력이 안되었으면 내근 돌리지 말고 헬스장이나 도장 이런데로 돌려.
    1 0
  • Jojomi 2022.01.20 08:32
    ㅠㅠ
    0 0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베스트 글 jpg 북한 김정은이 아끼던 새끼 지옥감 7 newfile 자본주의스포츠 2022.05.24 338 3
베스트 글 jpg 알바야 커피 이쁘게 진열해봐 4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2.05.23 774 3
베스트 글 gif 격렬한 애정표현 1 newfile 자본주의스포츠 2022.05.23 623 2
베스트 글 jpg 이두희가 출연료를 왕따 피해 단체에 기부한 이유 3 newfile 자본주의스포츠 2022.05.24 316 2
베스트 글 jpg 관심은 없지만 착한 오빠 2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2.05.23 678 2
베스트 글 jpg 노재팬 운동에 대한 전한길의 생각 1 newfile 자본주의스포츠 2022.05.24 210 2
베스트 글 jpg 마지막까지 호구남친 털어먹으려는 판녀 2 newfile 제로콜라중독 2022.05.23 567 2
베스트 글 gif 이종혁 아들 근황 ㄷㄷㄷ 1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2.05.24 326 2
베스트 글 jpg 서른이 되면 나는 어떤 삶을 살고 있을까? 5 newfile 제로콜라중독 2022.05.23 383 2
베스트 글 jpgif 10대 폭주족 경찰차에 부딪혀 중상 과잉 단속 공방 15 newfile 제로콜라중독 2022.05.23 439 2
315706 mp4 집에서 영화 배로 재밌게 보는법 1 newfile 자본주의스포츠 2022.05.24 118 0
315705 jpg 과거의 자신에게 한마디 하는 AV배우 2 new 자본주의스포츠 2022.05.24 149 0
315704 jpg 스쿨존 30km 속도제한 풀린다 1 newfile 자본주의스포츠 2022.05.24 140 0
315703 네이트판 여초에서 존나 찍힌 카즈하 2 newfile 자본주의스포츠 2022.05.24 210 0
315702 jpgif 미래가 막막한 서울 아파트 값 변화. 2 newfile 자본주의스포츠 2022.05.24 164 0
315701 jpg 최신 스마트폰 성능 순위 5 newfile 자본주의스포츠 2022.05.24 284 1
315700 jpg 아기가 안락함을 느끼는곳 newfile 자본주의스포츠 2022.05.24 231 0
315699 jpg 노량진 독서실 vip 1 newfile 자본주의스포츠 2022.05.24 292 0
315698 gif 깐족깐족 newfile 자본주의스포츠 2022.05.24 131 0
315697 gif 모든 힘을 다 소진한 자전거 3 newfile 자본주의스포츠 2022.05.24 185 1
315696 jpg 남친이 은행원인데 헤어질까봐 1 newfile 자본주의스포츠 2022.05.24 253 0
315695 jpg 일본 과 한국의 신혼부부 차이 2 newfile 자본주의스포츠 2022.05.24 259 0
315694 jpgif 에스파 카리나 미모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2.05.24 209 0
315693 jpgif 신축 아파트 외벽서 '콸콸'... 행인 '물벼락' 1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2.05.24 187 0
315692 mp4 미국 부동산 가격 상승률 체감 2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2.05.24 239 0
315691 jpgif 미우새)죽은 애완견 이야기하다 오열하는 임원희... ㅠㅠ 1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2.05.24 207 1
315690 mp4 집 투어 시켜주는 조니 뎁 & 엠버허드 1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2.05.24 205 0
315689 gif 이종혁 아들 근황 ㄷㄷㄷ 1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2.05.24 329 2
315688 jpg 마동석 주먹크기 체감 ㄷㄷ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2.05.24 271 1
315687 jpg 디시 모태솔로 갤러리 근황 1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2.05.24 263 1
315686 jpg 0교시를 없애줬던 프로그램 1 newfile 자본주의스포츠 2022.05.24 310 1
315685 mp4 하정우 연기력 올타임 레전드 newfile 자본주의스포츠 2022.05.24 228 0
315684 gif 80~90년대생들 어린시절 여름철 별미 1 newfile 자본주의스포츠 2022.05.24 219 0
315683 jpg 이두희가 출연료를 왕따 피해 단체에 기부한 이유 3 newfile 자본주의스포츠 2022.05.24 321 2
315682 jpg 인신매매 당하고 살아돌아온 중국 버튜버 ㄷㄷㄷ 2 newfile 자본주의스포츠 2022.05.24 360 1
315681 jpg 조세호에게 커피차를 보낸 여배우 1 newfile 자본주의스포츠 2022.05.24 293 1
315680 jpg 북한 김정은이 아끼던 새끼 지옥감 7 newfile 자본주의스포츠 2022.05.24 343 3
315679 jpg (약혐.사진X) 래퍼 최하민 인스타그램.txt 2 newfile 자본주의스포츠 2022.05.24 291 0
315678 mp4 요즘 심장수술 방법 2 newfile 자본주의스포츠 2022.05.24 207 0
315677 jpg “원숭이두창, 유럽 동성애자 성관계 파티서 퍼진 듯” 5 newfile 자본주의스포츠 2022.05.24 185 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524 Next
/ 10524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아이디가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X


kakao.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