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줄 요약
1. 딸배가 후방에서 박아서 100대0 사고 발생함
2. 총 5군데 아작 났는데 KB에서 처음에 2군데만 수리해준다고 함. 동영상 증거 보여주며 나머지 수리해달라고 함
3. 수리 받고 차 확인하니 트렁크 LED도 깨져있음. 왜 안고쳐주냐고 지랄하니 담당자 귀찮은듯한 대답에 금감원에 신고 넣음
11일 밤 11시 딸배가 후방추돌했음
100대 0 과실로 오토바이 쪽 KB손해보험에만 사고접수함
뒷범퍼, 조수석 뒷자리 문, 조수석 문, 앞범퍼, 총 4군데 아작났음
짜증은 나지만 일단 한문철 아저씨 말 생각나서 바로 내려서 차 전체적으로 동영상 다 찍음
1차 빡침이 온게 딸배 책임보험이라서 수리 받는거 외에 뭐 받을 수 있는게 없었음
12일 오후에 공업사 전화왔는데 KB에서 뒷범퍼, 조수석 뒷자리 문만 사고부위 ㅇㅈ 해준다고 해서
KB 대물 담당자한테 바로 전화 때려서 사고당시 동영상 찍어놨음 조수석 문, 앞범퍼 수리 왜 안해줌 ? 오토바이 떡하니 앞바퀴 쪽에 넘어져 있음. 지랄 시전함
현장출동 요원이 찍은 사진에 없어서 몰랐음 ㅈㅅ 하길래 ㅇㅋ 한번은 봐드림 수리 잘 해주셈
총 9일 수리하고 차 받았는데 받고보니 트렁크 LED도 오른쪽이 깨져있음
2차 빡침 옴. 공업사 바로 전화 때림.
나 - 차 전체적으로 점검할 때 트렁크 LED 확인 안함 ?
공업사 - ㅈㅅㅈㅅ 원래 있던 파손인줄 알았음
나 - ?? 그럼 나한테 전화해서 물어보기라도 해야지 어이가 없네
끊고 바로 대물 담당자한테 전화함
나 - 트렁크 LED 깨진거는 왜 또 수리 안해줌 ? 9일만에 차 받았는데 이러면 또 입고해야되는데 ?
대물 담당자 - ㅈㅅㅈㅅ 몰랐음. 현장출동 요원이 찍은 사진에 없었음
나 - 처음에 조수석 문, 앞범퍼도 내가 말해서 바꿔주고 , 트렁크 LED도 바로 확인 못했으면 이거 내가 나중에 사비로 바꿔야 되는건데 일 처리를 이렇게 하는게 맞음 ?
대물 담당자 - 침묵 유지 후 '죄송합니다~'
나 - ?????? 죄송합니다~ 이 말투에 석 나가서 끊고 담당자 번호 차단 박음
KB 손해보험에 민원 넣고 금감원에 신고했음
그러자 다음날에 KB손해보험 센터장, 공업사 이사, 공업사 사건접수 받는 아줌마 돌아가면서 전화 계속 옴
공업사 이사 - 민원 넣으셨다고 들었는데.. 그러면 KB사람들 연봉 엄청 깍인다. 민원 취하 하시는게 어떠냐
나 - 그건 제가 알아서 판단할께요 하고 끊음
공업사 아줌마 - 선생님~ 민원 넣으셨다구요~ 제가 뭐라고 할거는 아닌데 그렇게 하면 서로한테 안좋으니깐 취소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나 - ??제가 알아서 할께요 하고 끊음
그 뒤로 KB에서 계속 전화오길래 빡쳐서 차단 박음 25일 현재까지도 전화 및 문자 계속 오는 중
이거 내가 존나 예민한건가 ?
처음 사고부위 빼먹은거는 사람이니 실수 할 수 있다고 생각함. 나도 실수 하는 사람이니깐
근데 두번째부터는 난 이해가 안됐음. 한번 그랬으면 현장출동 요원 사진만 보고 판단할게 아니라
직접 확인이라도 하러 나오든가, 내가 확인해서 어디도 깨져있다 고쳐 달라고 해야 고쳐주는데
처음 사고가 나서 그런데 원래 피해 입은 사람이 어디 어디 파손됐는지 증거 남겨놓고 말해야 고쳐주나 ?
이왕 칼을 뽑았으면 마무리는 봐야제 금감원에서 어떤 처분 나오는지 봅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