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2.jpg

 


조회 수 1588 추천 수 7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첨부

6cfb898a233ce006bbf8947c94698256.png

 

 

3e78b167839c488e1c975ecaf64dd305.png

 

 

 

9ae64405fbbf5d93f83cd1f58b02f783.png

 

 

 


 댓글 새로고침
  • qbdpBEST 2022.08.13 10:38

    세상 제일 ㅂㅅ같은게 노력은 ㅈ도 안했으면서 세상 원망하는 ㅅㄲ들임

    16 0
  • 유자김치BEST 2022.08.13 10:38

    나 여잔데는 왜 붙이는거야 ㅋㅋㅋ 

    10 0
  • 카누BEST 2022.08.13 19:14

    존나 카리스마 있어

    3 0
  • qbdp 2022.08.13 10:38

    세상 제일 ㅂㅅ같은게 노력은 ㅈ도 안했으면서 세상 원망하는 ㅅㄲ들임

    16 0
  • 유자김치 2022.08.13 10:38

    나 여잔데는 왜 붙이는거야 ㅋㅋㅋ 

    10 0
  • knightjw 2022.08.13 10:40
    나 병신입니다 하고 자랑하는 방법도 여러가지구만
    2 -1
  • 궁디궁디 2022.08.13 13:14

    ㅋㅋㅋ 스스로 욕멱는직하네

    0 0
  • 메츄리 2022.08.13 13:31

    ??응??.최저시급이 안되던지 9시간 일한다는게 구라같은데 

    2 0
  • Qrweafsd 2022.08.13 13:55

    ㅋㅋㅋㅋㅋㅋㅋ

    0 0
  • 씸씸 2022.08.13 14:08

    여자인게 문제가 아닌데

    0 0
  • 크리다늄 2022.08.13 14:14

    난 이런 현실 비판도 중요하지만 반대 여론도 있어야 된다고 생각함.

    0 0
  • 품바 2022.08.13 15:15
    지 능력이 160만원짜리면 160만원 받는거지 어쩌라고

    돈을 더 벌고 싶으면 돈을 더 받는 일을 찾던가 굳이 사무직만 고집하는 이유는 뭐야



    - 축하드립니다. 와우! 최고 댓글 보너스 20점을 받으셨습니다.

    2 0
  • 미국오빠 2022.08.13 15:18

    나같으면 하이닉스나 삼성이라도 가겠네. 핸드폰 만들러.

    0 0
  • 선비 2022.08.13 15:39

    성별은 뭔 상관

    0 0
  • Skdjdjejw 2022.08.13 17:06

    나 여잔데 = 나 개병신인생씹노답개벌레년인데

     

    진짜 글쓸 때, 꼭 앞대가리에 나 여잔데 존나게 어필해대 시봉년들이 ㅋㅋ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7점을 받으셨습니다.
     

    2 0
  • 카누 2022.08.13 19:14

    존나 카리스마 있어

    3 0
  • 니얼굴이다히힝 2022.08.13 17:09

    걍 뭐 한것만큼 받는거지뭐

    0 0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베스트 글 jpg 나이 38살먹고 주변친구들 보며 느낀점 3 newfile 대단하다김짤 2022.10.03 741 6
베스트 글 jpg 일본 업소에 고의적으로 HIV 퍼트린 중국인 2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2.10.02 712 5
베스트 글 jpg "지금 통화 괜찮으세요?"라는 말이 불편 3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2.10.02 635 4
베스트 글 jpg 왜곡보도라던 오피스텔 폭행사건 오늘자 MBC보도 1 new 꾸준함이진리 2022.10.02 393 4
베스트 글 jpg 의외로 대한민국에서도 가능한 판결 2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2.10.02 562 4
베스트 글 jpgif 초속 80m 강풍 견디기 대결 2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2.10.02 578 3
베스트 글 jpg 농협 vs 케이뱅크 4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2.10.02 501 3
베스트 글 gif 후방 주차 쉽게하기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2.10.02 888 3
베스트 글 jpg 현재 심각하다는 대한민국 기형아 출산비율 10 newfile 대단하다김짤 2022.10.03 847 3
베스트 글 jpg 지상렬이 보신탕을 먹지 않는 이유 2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2.10.02 526 3
1222 유튜브 테슬라, 휴머노이드 로봇 공개..."가격 2만 달러 이하" / YTN 1 new 꾸준함이진리 2022.10.02 294 0
1221 유튜브 지뢰없다는데 민간인이 점검 한시간만에 10빌 이상 발견 2 재력이창의력 2022.10.01 272 2
1220 유튜브 일반인 11명이 아킨펜와의 공을 뺏을수있을까?? 대단하다김짤 2022.09.28 315 0
1219 유튜브 어제 손흥민 입국할 때 일어난 불미스러운 일 2 재력이창의력 2022.09.20 438 1
1218 유튜브 유튭주의)개쩌는 마인크래프트 근황 2 꾸준함이진리 2022.09.16 441 0
1217 유튜브 미국 전쟁사 유튜브에 올라온 한국군 대단하다김짤 2022.09.14 451 0
1216 유튜브 2.2D스타리아 급발진 8 꾸준함이진리 2022.09.14 523 0
1215 유튜브 탈레반 1년' 아프간 경제 붕괴...장기도, 딸도 내다판다 2 꾸준함이진리 2022.09.13 490 1
1214 유튜브 오피셜)딸배헌터 승리선언 6 file 자본주의스포츠 2022.09.11 1832 6
1213 유튜브 택시가 신호 위반 해서 20대 남녀 사망.. ㄷㄷ 3 자본주의스포츠 2022.09.11 493 0
1212 유튜브 할리 베일리 주연, [인어공주] 티저 예고편 공개 4 꾸준함이진리 2022.09.10 247 0
1211 유튜브 [오피셜] 엘르가든, 16년 만에 신곡 발표 꾸준함이진리 2022.09.10 462 1
1210 유튜브 옛날 미국인들에게 달리기를 유행시켰던 영화 4 NVIDIAARM 2022.09.06 1046 1
1209 유튜브 주호민의 진짜광기 1 file ddoogood 2022.09.04 339 0
1208 유튜브 시속 40키로 긴급제동 영상 6 자본주의스포츠 2022.09.03 705 0
1207 유튜브 통일교 클라스 ㄷㄷ 12 꾸준함이진리 2022.09.03 1691 5
1206 유튜브 제2의 N번방 주작 의혹 3 대단하다김짤 2022.09.03 519 1
1205 유튜브 한국 남자 비하 유튜버 (강* 문화) 5 꾸준함이진리 2022.09.02 569 0
1204 유튜브 (충격)응급실로 이동하다 사망한다...지역 의료 '무의촌화'의 현실 꾸준함이진리 2022.09.01 282 0
1203 유튜브 넷플릭스 최고수위 "블론드" 예고 9월 28일 공개확정 12 자본주의스포츠 2022.09.01 2025 2
1202 유튜브 넷플릭스 최고수위 "블론드" 예고 9월 28일 공개확정 3 대단하다김짤 2022.08.31 385 0
1201 유튜브 SBS: ㅎㅎ 한국 방송국 중 우리만 초청받았지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file 자본주의스포츠 2022.08.31 420 0
1200 유튜브 고교생 흉기로 64회 찔러 살해한 20대, 왜 4 꾸준함이진리 2022.08.31 364 0
1199 유튜브 침착맨 DC관련글 텍스트정리 10 피부왕김선생 2022.08.31 442 1
1198 유튜브 JTBC 뉴스에서 태풍 힌남노를 한남노라고하네ㅋㅋㅋㅋㅋㅋ 3 제로콜라중독 2022.08.30 357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9 Next
/ 49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아이디가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X


kakao.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