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스포츠/게임
2023.05.26 16:40

오늘자 새벽 이강인

조회 수 1500 추천 수 8 댓글 2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첨부

 

 

이게 메시야 강인이야 ㄷㄷ


 댓글 새로고침
  • 김김짤짤러러BEST 2023.05.26 16:59
    진짜 좁은공간에서 하는 드리블은 우리나라 역대 탑3는 되지 않을까 싶네요..
    - 축하드립니다. 와우! 최고 댓글 보너스 20점을 받으셨습니다.

    3 0
  • 나비잠BEST 2023.05.26 16:44
    전반에 윙백으로만 사용 안했어도 공포 더 올릴수도있엇는데 그래도 후반 개잘함
    3 0
  • 곰짤닷넷BEST 2023.05.26 16:46
    탈압박 지리네...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5점을 받으셨습니다.

    2 0
  • 나비잠 2023.05.26 16:44
    전반에 윙백으로만 사용 안했어도 공포 더 올릴수도있엇는데 그래도 후반 개잘함
    3 0
  • 오만과평경장 2023.05.26 16:46
    강시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9점을 받으셨습니다.

    1 0
  • 곰짤닷넷 2023.05.26 16:46
    탈압박 지리네...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5점을 받으셨습니다.

    2 0
  • 김김짤짤러러 2023.05.26 16:59
    진짜 좁은공간에서 하는 드리블은 우리나라 역대 탑3는 되지 않을까 싶네요..
    - 축하드립니다. 와우! 최고 댓글 보너스 20점을 받으셨습니다.

    3 0
  • 213457890 2023.05.26 17:27
    역대원탑임
    1 0
  • 김김짤짤러러 2023.05.26 17:29
    원탑으로 하면 개개인의 기준에 따라서 논란이 있을 수 있어서 저는 그냥 탑3정도로.. ㅎㅎ
    0 0
  • 운0539 2023.05.26 21:13
    역대 탑2는 누구누구임? 

    치달빼곤 이정도 드리블러 우리나라에세 본적이 없는디ㆍㆍㆍ

    0 0
  • 간지SuCut 2023.05.26 17:02

    탈압박 장인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2점을 받으셨습니다.

    0 0
  • 슈베 2023.05.26 17:13
    발렌시아인데 왜이리 못해보이지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4점을 받으셨습니다.

    0 0
  • 불타는펜리르 2023.05.26 18:16
    올해 발렌시아 강등권...ㅋㅋ
    0 0
  • dzllfa 2023.05.26 17:59
    ㅅㅅ
    0 -1
  • 샴프 2023.05.26 18:05
    메시급이다.
    보내 내가 다 뿌듯하다
    0 0
  • Haive 2023.05.26 18:24

    개지린다

    0 0
  • AHAHAHAHAH 2023.05.26 18:46

    혼자 몇명을 상대하냐 와 ㅋㅋㅋㅋ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2점을 받으셨습니다.

    0 0
  • 백호카리스마 2023.05.26 18:51
    마니 발전했네 ㄷㄷㄷ
    0 0
  • mini617 2023.05.26 18:56

    그르네 

    0 0
  • 김쭈쭈운 2023.05.26 19:08
    지리네
    0 0
  • hyuck 2023.05.26 19:44
    대단하다
    0 0
  • OfafO 2023.05.26 21:47

    일당백이네;;

    0 0
  • 리유 2023.05.26 22:18

    오호호

    0 0
  • 어디로가야하냐 2023.05.26 22:52

    발렌시아 ㅈ망이던데 강등안당하나 이강인 보란듯이 잘해버리네

    0 0
  • 맥시머미 2023.05.26 23:00

    ㄷㄷ

    0 0
  • tkkdsm 2023.05.26 23:30

    ㅋㅋㅋ

    0 0
  • 후아라디 2023.05.27 01:53
    와 진짜 너무 잘한다 시발
    0 0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베스트 글 gif ㅇㅎ?) 낸시 갈색 셔츠. 5 newfile 대단하다김짤 2024.06.18 879 5
베스트 글 jpg 박세리 기자회견) 누님 그냥 솔직하게 다 말하시네 10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4.06.18 883 5
베스트 글 jpg 이혼 세번한 박영규 재산분할 근황 13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4.06.18 1377 4
베스트 글 gif ㅇㅎ) 자기 찍는걸 눈치깐 여자 2 newfile 대단하다김짤 2024.06.18 749 3
베스트 글 jpg 오늘 집단 파업한다는 병원들 근황 ㅋㅋㅋ 7 new 재력이창의력 2024.06.18 775 3
베스트 글 jpg 남친 재산 무단으로 52번 열람한 여자공무원 무죄떴네 ㅅㅂ ㅋㅋㅋ 9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4.06.18 790 3
베스트 글 jpg 싱글벙글 이체수수료 9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4.06.18 959 2
베스트 글 gif 쿨매트가 맘에 든 단또.. 10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4.06.18 979 2
베스트 글 jpg 민희진과 양조위 투샷 3 newfile 대단하다김짤 2024.06.18 444 2
베스트 글 jpg 성폭행 무고 BJ 솜이 집행유예....news 8 newfile 대단하다김짤 2024.06.18 588 2
465545 jpg 신축 아파트 배관에서 나온 시멘트들 2 newfile 대단하다김짤 2024.06.18 273 0
465544 jpg 신문 배달하던 20대 가장 참변 6 newfile 대단하다김짤 2024.06.18 211 0
465543 mp4 남자 다섯이 떠나는 무계획 즉흥여행 3 newfile 대단하다김짤 2024.06.18 257 0
465542 jpg 뉴진스 민지 팔길이 ㄷㄷ newfile 대단하다김짤 2024.06.18 248 0
465541 mp4 간호학과 다니다가 배우 시작했다는 여배우 ㅋㅋㅋ 1 newfile 대단하다김짤 2024.06.18 310 0
465540 gif 중국 딥페이크 수준 ㄷㄷ 1 newfile 대단하다김짤 2024.06.18 300 0
465539 jpg 한국 부동산 거품 위기 2 newfile 대단하다김짤 2024.06.18 223 0
465538 jpg (속보) 의협 27일부터 무기한 휴진 선언 4 newfile 대단하다김짤 2024.06.18 125 0
465537 gif ㅇㅎ?) 조현 근황 1 newfile 대단하다김짤 2024.06.18 319 1
465536 jpg 시간 자리 비워 커피잔 치웠더니…돌아온 손님 "너 부모 없냐" 1 newfile 대단하다김짤 2024.06.18 132 0
465535 jpg 예전 부자들의 상징 newfile 대단하다김짤 2024.06.18 207 0
465534 mp4 식스틴 이후 10년만에 업데이트된 나연 이행시 ㅋㅋ 1 newfile 대단하다김짤 2024.06.18 126 1
465533 jpg 김호중 음주운전 무혐의 6 newfile 대단하다김짤 2024.06.18 242 0
465532 jpg 미국 국민배우 톰 행크스가 박중훈을 보고 했던 말 1 newfile 대단하다김짤 2024.06.18 157 1
465531 mp4 동양인 아주머니에게 영어할줄 아냐고 물었다 2 newfile 대단하다김짤 2024.06.18 177 1
465530 jpg 중고거래 개진상 3 newfile 대단하다김짤 2024.06.18 177 0
465529 jpg 요즘 청담동 미용실 가격 1 newfile 대단하다김짤 2024.06.18 216 0
465528 mp4 ㅇㅎ) 어제자 나띠 근황 1 newfile 대단하다김짤 2024.06.18 285 1
465527 mp4 ㅇㅎ?) 노 굿 디드 밀라 요보비치 등장씬 1 newfile 대단하다김짤 2024.06.18 286 0
465526 mp4 직접 덱스 앞치마 묶어주는 신세경 1 newfile 대단하다김짤 2024.06.18 165 0
465525 jpg 삼양 불닭볶음면 만드신 분 ㄷㄷㄷㄷ 1 newfile 대단하다김짤 2024.06.18 170 0
465524 gif 언니 같이 자자 1 newfile 대단하다김짤 2024.06.18 170 0
465523 jpg 고3 때 존속살해범 출소후 인터뷰 2 newfile 대단하다김짤 2024.06.18 156 1
465522 mp4 가면라이더 벨트 눈나 ㄷㄷ 2 newfile 대단하다김짤 2024.06.18 165 0
465521 gif 한문철에 나온 화물미는 루시우. 2 newfile 대단하다김짤 2024.06.18 157 2
465520 jpg 복면가왕 추리 대참사 1 newfile 대단하다김짤 2024.06.18 165 0
465519 gif 옷에 불 붙은 화보 찍는 간단한 방법 1 newfile 대단하다김짤 2024.06.18 163 0
465518 mp4 요즘 쓸데없이 억까당하는 식품 1 newfile 대단하다김짤 2024.06.18 156 0
465517 jpg 지방 소멸 근황, 충북 4 newfile 대단하다김짤 2024.06.18 214 0
465516 jpg 1,2,3 군들은 모르는 망한아이돌팬의 삶 2 newfile 대단하다김짤 2024.06.18 214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5519 Next
/ 15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