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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발진인데 저렇게 멈춰지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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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yunkzBEST 2024.07.02 02:02

    급발진은 대부분 고령이네..

    6 0
  • 우너숭이BEST 2024.07.02 08:44

    대기업 뒷돈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대기업 누가?? 누구한테 뒷돈을 줘야 고령면허가 유지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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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니나니나니나노BEST 2024.07.02 08:46
    ㅋㅋㅋ너무망상이네요.. 

    저도 고령운전자 제한하는게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지만

    자유민주주의 국가에서 나이로 운전을 제한하는게 개념적으로 말이 된다고 생각하는건가요 진심으로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1점을 받으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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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yunkz 2024.07.02 02:02

    급발진은 대부분 고령이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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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늘의하늘은 2024.07.02 03:11
    그냥 드는 생각이 이거임.

    고령운전자 제한하면 당장 세금 걷는것에서 마이너스 날테고

    대기업에서 뒷돈 받은것도 있을테고 ...이게아니라면 제한 안하는 이유가 설명이안되는듯

    3 -8
  • 우너숭이 2024.07.02 08:44

    대기업 뒷돈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대기업 누가?? 누구한테 뒷돈을 줘야 고령면허가 유지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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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니나니나니나노 2024.07.02 08:46
    ㅋㅋㅋ너무망상이네요.. 

    저도 고령운전자 제한하는게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지만

    자유민주주의 국가에서 나이로 운전을 제한하는게 개념적으로 말이 된다고 생각하는건가요 진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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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0
  • 오늘의하늘은 2024.07.02 09:37
    제한한다는게 단순히 고령운전자라고해서 운전을 못하게하는게아니라

    반응속도체크같은거라든지 치매라든지 고령운전자한테서 나타날수있는 위험요소가 높은 사람을 배제하는 법이라든지.그런게 필요하다는 얘기에요...

    그리고 보통 나이좀있으신분들이 좋은차 타고다닌다생각듭니다.어찌됐든 대기업입장에서는 고령운전자가 줄면 이익이 줄어드는거니까요

    0 -2
  • 김김짤짤러러 2024.07.02 10:50
    저도 그런게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편이긴 하지만, 그런식으로 제약이 생기면 결국 나라가 다 통제하는 꼴이 됩니다.
    지금은 고령자 운전관련 대상이겠지만 운전관련뿐 아니라 모든 분야를 나라가 컨트롤 할 수 있는 발판이 되기에 위험합니다.
    1 0
  • 와아악 2024.07.02 14:21

    저도 김김짤짤러러 님 말씀에 공감합니다 어느정도 고령 운전자들의 문제가 있다고 판단은 되지만 법으로 통제하는건 자유민주주의 국가에서 위배되는 통제라 생각이 됩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요즘차들 기어 노브가 가장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운전 경력20년이상 된 저도 최근 다이얼식 기어가 1년 넘게 적응이 안되더군요ㅋㅋ
    아무래도 고령일수록 오랫동안 수동이나 그에 비슷한 오토미션 기어를 사용해서 아마 더 헷갈릴수도 있는듯 합니다
    그런 문제로 실제로 사고가 많은걸로 해외 언론에서 실험 결과도 있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8점을 받으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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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시에라오리온 2024.07.02 10:17
    그 대기업 이름이 혹시 일루미나티야?
    0 0
  • 열정적인프로도 2024.07.02 09:58

    급발진이 아니라 엑셀 브레이크 헷갈린거지 ㅋㅋㅋㅋㅋ

    2 0
  • 시에라오리온 2024.07.02 10:20
    근데 저런 사고 보면서 드는 궁금증 두가지
    나는 지방 살아서 차 없으면 어디 갈수 없어서 매일 운전하는데 서울 사람들은 대중교통을 주로 타고 가끔 운전해서 그런건가?????
    나이들었다고 엑셀 브레이크 헷갈릴수가 있나???
    0 0
  • 제노포피아 2024.07.02 19:58
    가해자 국적 어디? 귀화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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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시부레 20시간 전
    게다가 급발진이면 하도 브레이크 쳐 밟아서 브레이크 라이닝 벌겋게 달아올라있던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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