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짤.com 도메인 쉽게 기억하세요!- 김짤닷컴
 

1.jpg  2.jpg

 


조회 수 431 추천 수 0 댓글 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첨부


 댓글 새로고침
  • 三上悠亜 2021.06.16 08:07

    ㅅㅂ 부정하고 싶지만 30년넘게 점령당했으니

    0 0
  • Skdbbus 2021.06.16 14:22

    뭔소리야 한자단어라서 비슷한거지 30년 강점기 겪었다고 언어가 비슷해지냐...

    0 0
  • Screenshot_20210616-145357_Chrome.jpg

    여기선 한국말의 영향을 받았다고 하네요.

    재가 봤던 글에선 강점기때 영향을 받아서 비슷해진게 있다고 봤었거든요

    1 0
  • 외계인감마 2021.06.16 14:40
    이완용 후손 십새끼냐?
    그럼 스바 유교사상이면,,, 전 국민 공자 제자겠네..
    0 0
  • 三上悠亜 2021.06.16 14:52

    니가 뭔소리 하는줄은 아냐? 그게 짐 이거랑 맞다고 가져다 붙이는거냐?? ㅋㅋㅋㅋㅋ

    0 0
  • jabberwalk 2021.06.16 10:12
    가~ 족같은 소리하고 있네
    0 0
  • dmlaldjqtek 2021.06.16 11:37

    점령때문이라기보단 한자문화권이라 그런 거 아님?

    0 0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베스트 글 jpg 대한민국 대표팀의 면죄부 4 newfile 애플마소아마존 2021.08.01 813 7
베스트 글 jpg 인터뷰 자막 주작하려다 걸려서 급히 영상내린 mbc 14 newfile 애플마소아마존 2021.08.01 866 5
베스트 글 jpg 올림픽 여자골프 국가대표 선수들 소개 4 newfile 단군할아버지 2021.08.01 731 5
베스트 글 jpg 여초화된 서울 9급 공무원의 고충 4 newfile 애플마소아마존 2021.08.01 916 4
베스트 글 jpg 요즘 젊은 남자들이 더 똑똑한 증거 4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1.08.01 955 3
베스트 글 jpg 우리에게 갈등을 유발하는 존재 10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1.08.01 502 3
베스트 글 mp4 카메라맨 연봉이 높은 이유 5 newfile 애플마소아마존 2021.08.01 834 2
베스트 글 jpg 코로나 때문에 불륜 들통난 목사 5 newfile 애플마소아마존 2021.08.01 571 2
베스트 글 jpg 좆소 다니는데 회사 다니는게 재밌음 3 newfile 단군할아버지 2021.08.01 882 2
베스트 글 jpg 컴퓨터로 온수 만드는 방구석 창조경제 4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1.08.01 770 2
8665 mp4 혼돈의 k캅스 6 file 테스토스테론 2021.06.26 870 2
8664 mp4 만져!! 내 몸을 만져!! 2 file Go-ahead 2021.06.26 956 0
8663 mp4 오늘자 테니스 대회에서 나온 미친 플레이 ㄷㄷㄷㄷㄷㄷ 3 file Go-ahead 2021.06.26 635 0
8662 mp4 KBS 사극 배우개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file Go-ahead 2021.06.26 654 1
8661 mp4 무한도전)만나자마자 김제동 털어버리는 데프콘 3 file Go-ahead 2021.06.26 465 0
8660 mp4 강형욱 급발진 레전드 6 file 테스토스테론 2021.06.25 530 0
8659 mp4 마스크 오래 쓰면 생기는 버릇 4 file 테스토스테론 2021.06.25 539 0
8658 mp4 새 차 뽑았을 때 호불호 1순위 11 file 테스토스테론 2021.06.25 851 2
8657 mp4 인도 스트리트 드러머 6 file 테스토스테론 2021.06.25 400 0
8656 mp4 요즘 RC카 근황 ㄷㄷ 3 file 테스토스테론 2021.06.25 484 1
8655 mp4 정형돈은 빡쳐야 제맛 1 file 테스토스테론 2021.06.25 365 1
8654 mp4 마이애미 붕괴 전후 2 file 테스토스테론 2021.06.25 404 0
8653 mp4 혐)턱 피지 짜는짤 3 테스토스테론 2021.06.25 483 1
8652 mp4 유부남이 부인몰래 게임 현질 하다 걸렸을때 반응 3 file 단군할아버지 2021.06.25 399 0
8651 mp4 유재석 앞담하는 정형돈 1 file 단군할아버지 2021.06.25 225 0
8650 mp4 대구 서남시장의 포장족발 6 file 꾸준함이진리 2021.06.25 335 0
8649 mp4 노홍철 정장CF file 꾸준함이진리 2021.06.25 259 0
8648 mp4 말없이 오래된 코드수정 2 file 꾸준함이진리 2021.06.25 506 0
8647 mp4 급발진 하는 정상수 6 file 테스토스테론 2021.06.25 787 1
8646 mp4 건물이 붕괴되려할때 최대한 멀리 도망쳐야하는 이유 3 file 테스토스테론 2021.06.25 463 0
8645 mp4 멍뭉이가 싫다던 아부지 2 file 테스토스테론 2021.06.25 292 0
8644 mp4 다시보는 토론 레전드.. 1 file 테스토스테론 2021.06.25 374 0
8643 mp4 놀람주의) 심해 다이빙의 위험성 3 file 테스토스테론 2021.06.25 505 0
8642 mp4 ㅇㅎ?) 게임속 흔들흔들 2 file 테스토스테론 2021.06.25 514 1
8641 mp4 정형돈은 뿅망치를 날렸고 3 file 테스토스테론 2021.06.25 257 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 377 Next
/ 377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아이디가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X


kakao.png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