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짤.com 도메인 쉽게 기억하세요!- 김짤닷컴
 


조회 수 257 추천 수 0 댓글 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회사에 갑자기 급한일이 생겨서

아웃소싱 업체써서 일주일 단기알바 고용했거든?

일도 겁나 단순함.

9칸짜리 박스에 지정된 물건 지정된 위치에

수량만큼 넣고 뚜껑닫고 라인에 흘리면됨.

생김새 크기 다 달라서 구별쉽고

수량 실수해도 라인에 예비품 넉넉해서 괜찮.

 

근데 어제 퇴근때 라인조장이 찾아옴.

특정 파츠들만 수량이 너무 안맞아서 힘들다고.

한칸에 25개 넣는 파츠인데,

확인해보니 19개 30개 22개...

실수라고 보기엔 너무 편차가 커.

알바불러서 물어보니 우물쭈물함.

일 어렵냐? 하니까 아니래 긴장해서 그랬대.

알았다 하고 일단 보냄.

근데 오늘 아침에 조장이 또 찾아옴ㅋㅋ

 

좀 화나서 그 사람한테 갔는데,

마침 작업중이길래 지켜봤더만 시밬ㅋㅋㅋㅋ

물건 다섯개 넣고 손가락 다접고

다시 다섯개 넣고 손가락 다피고 이러고 있음.

그마저도 15개 넘어가니까 어려워함.

좀 당황해서 다른 작업자 불러서 물어봤더니

어제도 저랬다는거야.

설마설마 하다가 혹시나 싶어서

Xx씨 그 부품 30개만 주세요 했더니

.역시나 15개 이후론 카운트를 못하는거임.

 

기분 나빠하지말고 들어주라.

이거 수량체크하는 일이다. 혹시 숫자를 못세는거냐?

했더니 머뭇거리다가 15개가 한계래.

왜 말 안했냐? 했더니 짤릴까봐 그랬대.

다른 라인 확인해보니 역시나 다틀림.

아웃소싱 업체 전화해서 따지니까

어려운일 아니라고 하셨잖아요?

이러길래 숫자25까지 세는게 어려운거에요?

했더만 사람에 따라서는 그렇대.

무슨 70,80 어르신도 아니고 29살 짜리한테

25까지 세는게 어려운거라니 ㅡㅡ

하..

아무리 빨라도 내일은 되야 바꿔준다는데

오늘 하루 다 날린듯ㅠㅠ

시발 15까지밖에 못세는 사람 25까지

셀 수 있게 해줄 속성강사 모십니다ㅠㅡㅠ

이 글이 마음에 드셨나요? 추천은 베스트 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댓글 새로고침
  • 익명_83902357 2020.06.03 11:10
    1세트 = 5번씩 5번 새던가. 10/10/5 세던가.. 이런거도 안되는거야??????
    0 0
  • 익명_89474375 2020.06.03 11:57

    경계성지능장애라던지 그런사람인가보네 은근히 주위에 있다 

    0 0
  • 익명_65556623 2020.06.03 14:17

    나도근데 숫자 잘못세기는햐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1점을 받으셨습니다.

    0 0
  • 익명_67220766 2020.06.03 14:43

    열손가락 다써서 다섯개씩 다섯번 하라 그래 ㅋㅋㅋ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6점을 받으셨습니다.

    0 0
  • 익명_96122215 2020.06.03 15:43
    흠 어렵네
    0 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베스트 글 와 인스타에서 봤는데 2 new 익명_20495223 2020.07.13 104
39523 bj이기광 여자친구 왁싱 6 익명_89750126 2019.08.12 22749
39522 형들 즐겨보는 사이트좀 알려줘 ㅠㅠ 다 막혀서 방황중이야 10 익명_97536231 2019.02.24 18996
39521 바나나피치스무디 4 익명_22242429 2019.03.17 17834
39520 폰허브 뚫는법좀 구체적으로 알려줘라 ㅠㅠ 4 익명_73062273 2019.05.10 13535
39519 디씨 수능갤에 올라온 에어팟녀 대박이네 ㄷㄷ 11 익명_56076786 2019.11.14 12091
39518 폰허브랑 엑스비디오말고 7 익명_16869667 2019.07.06 6530
39517 형들 폰허브.. 7 익명_00885446 2019.09.12 6410
39516 폰허브 우회 어떻게하냐? 8 익명_15363447 2019.11.10 4867
39515 성매매 장부단속적발되었는데... 6 익명_93033496 2019.09.02 3997
39514 야동사이트 다 문닫았다. 휴업 ㅎㅎㅎ 12 익명_54348822 2020.03.27 3697
39513 19) 사정 발사력? 이건 어디에 영향 받는건지.. 7 익명_70863760 2019.08.12 2996
39512 남자 브라질리언 왁싱후 마무리서비스 해주는곳 있나? 2 익명_85227612 2019.11.20 2967
39511 도끼자국 의도적인 거냐? 4 file 익명_78382605 2019.06.05 2875
39510 키큰 여자가 허벌이 많다던데 9 익명_46714545 2019.04.20 2354
39509 잡크레딧 퇴사율 얼마가 적정하냐??? 2 익명_01180442 2019.03.01 2344
39508 요즘 볼만한 ㅇㄷ 사이트 9 익명_82269751 2020.02.10 2123
39507 박으면 무슨 느낌인가요??? 3 익명_69824423 2019.02.08 1990
39506 송중기 송혜교 찌라시 전문 8 익명_98908897 2019.06.27 1905
39505 형들 웹하드에 모자이크 파괴작이 많던데 8 익명_85254004 2019.08.28 1879
39504 모텔 쎈놈 마사지젤 써본사람있음? 1 익명_87609236 2019.02.02 1720
39503 폰허X 갑지가 안되네 어떻게 보냐;;; 5 익명_19864910 2019.03.01 1695
39502 여친이 너무 아파하길래 시험삼아 오나홀 써봤는데 11 file 익명_62166192 2019.07.02 1675
39501 후카다 에이미 익명_78546158 2018.12.10 1652
39500 오리진 계정생성 기술적 오류 ㅅㅂ 1 익명_11797880 2019.09.17 1552
39499 여자친구랑 노콘섹 하는 사람들 질문점 19 익명_06833116 2019.07.09 148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581 Next
/ 1581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아이디가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X


kakao.png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