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262 추천 수 1 댓글 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찰스가 정치적 지지기반이 두텁거나 당이 거대 양당도 아니자나?

결국 민주당도 그렇고 새누리도 그랬듯

대부분 문제가 되는건

김현미처럼 너무 무능력하거나 

채동욱같은 도덕성 문제이거나 어쨌든 인사문제인데

찰스 주변에 어떤 사람들이 있는지 몰라도 

정부 구성원을 잘 꾸릴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

어차피 윤석열뽑을거라 그닥 상관은 없는데

노무현대통령도 상대적으로 정치기반이 없었고 또 그때 당시에 한나라당이 의석수 과반이여서 힘들었던 어렸을적 기억이 있어서

한번 생각해봄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김짤닷컴에서는 도배 및 무성의 댓글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를 어길시 무통보 7일 차단이 됩니다.

 댓글 새로고침
  • 익명_48573632BEST 2022.01.25 12:49

    노무현때 여소야대였자누...

    그나저나 빨리 대선날 왔으면

    누가되었던 쓰레기정권 빨리 교체되었음

    국정농단+친구빨로 정권 잡았으면

    제대로 해야지 뚜껑 열어보니

    역대급 쓰레기들이었음

    4 -3
  • 익명_43525183BEST 2022.01.25 14:47
    난 안철수는 이상론에 가깝다고 본다......
    정치이념이나 색은 이제 점점 확고해 지는데 그걸 이뤄낼 기반이 전혀 없는....

    근데 윤찍는다고? ... 쩝....나랑은 다르네. ㅋ
    바꿀 생각 없음? ㅋㅋㅋㅋㅋ
    3 -3
  • 익명_10353951BEST 2022.01.25 18:59

    대깨와서 반대 쳐누르고 튀는거 봐라 ㅉㅉ 왜사노 대깨들은

    3 -1
  • 익명_22793144 2022.01.25 12:32
    윤석렬은 다르냐 ? 그리고 윤석렬 날라가면 어차피 안철수가 국힘 접수한다
    지방선거에서 안철수가 광역자치단체장만 싹 공천해봐. 국민 합당하자고 빌게 될것
    0 0
  • 익명_13181556 2022.01.25 12:49

    찰스형 정치만 안했어도 최고로 성공한 인생일텐데ㅜㅜ

    0 0
  • 익명_84306494 2022.01.25 16:17

    근데 찢명이랑 졸열이가 워낙 그지같으니깐 요즘 재조명되는중ㅋㅋㅋ

    1 0
  • 익명_48573632 2022.01.25 12:49

    노무현때 여소야대였자누...

    그나저나 빨리 대선날 왔으면

    누가되었던 쓰레기정권 빨리 교체되었음

    국정농단+친구빨로 정권 잡았으면

    제대로 해야지 뚜껑 열어보니

    역대급 쓰레기들이었음

    4 -3
  • 익명_10353951 2022.01.25 18:59

    대깨와서 반대 쳐누르고 튀는거 봐라 ㅉㅉ 왜사노 대깨들은

    3 -1
  • 익명_37498579 2022.01.25 13:50
    찰스는 박원숭한테 서울 시장 양보 한거부터가 정치에서 끝난거임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3점을 받으셨습니다.

    0 0
  • 익명_22793144 2022.01.25 13:56
    아부지가 하지말랬단다
    0 0
  • 익명_03308812 2022.01.25 14:15
    으휴.....답답하네....
    1 0
  • 익명_62488497 2022.01.25 14:21

    왜 답답한지 이유 정도는 써야지 ㅋㅋㅋㅋ 아니 뭐 밑도끝도없이 답답하다면 끝이야? 

    0 0
  • 익명_03308812 2022.01.25 14:57

    으휴.....답답하네....으휴.....답답하네....으휴.....답답하네....으휴.....답답하네....

    0 0
  • 익명_84306494 2022.01.25 16:18

    아.. 답답하다, 답답해

    0 0
  • 익명_62488497 2022.01.25 16:21

    진짜 이런 반응이니까 대깨소리 나오는건 알지? 

    정치적 성향의 다름을 이해도 못하고 자기들만 맞다고 하는논리

    내가 쓴 본글에서도 그런 정치적 오해가 생길까봐 예시도 양쪽다들고 애초에 글의 주제는 내가 윤석열을 뽑는다는게 아닌

    안철수 얘기였는데 ㅋㅋ 

    2 -2
  • 익명_84306494 2022.01.25 17:20

    나 재앙 싫어한다...  재앙이 양산집 완공되면 그 집에 오줌싸러갈껀데? 난 위에 하는거 재미있어보여서 따라한거야

    0 0
  • 익명_43525183 2022.01.25 14:47
    난 안철수는 이상론에 가깝다고 본다......
    정치이념이나 색은 이제 점점 확고해 지는데 그걸 이뤄낼 기반이 전혀 없는....

    근데 윤찍는다고? ... 쩝....나랑은 다르네. ㅋ
    바꿀 생각 없음? ㅋㅋㅋㅋㅋ
    3 -3
  • 익명_09053039 2022.01.25 14:55

    노무쿤을 찍어 줍시다


    - 축하드립니다. 와우! 최고 댓글 보너스 20점을 받으셨습니다.

    0 0
  • 익명_59283774 2022.01.25 16:36
    프랑스 마크롱 대통령도 제 3당으로 정치기반 안철수보다 적었으나 결국은 잘해냄 충분히 가능한 이야기임
    0 0
  • 익명_10353951 2022.01.25 19:01

    저도 공감하는데 찰스 당영향력 약해서 안뽑고싶어요. 노무현도 여당 야당 다 까여서 좆도 한것도 없이 대통령 끝냈는데 그꼴다시 보고싶지 않음. 

    0 0
  • 익명_07863920 2022.01.25 23:26

    여기랑 주제가 좀 엇나가긴하는데 시발

    택배는 허구한날 파업이야

    0 0
  • 익명_93047151 2022.01.26 00:32
    와 신난다. 좌천공 우건진에 영부인이 쌀뿌리고 작두까지
    정권교체 진짜 기대된다. 대깨윤 땡큐
    0 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익게 비회원 작성 가능 정치글 IP 차단입니다. 19 익명_83964249 2022.03.20 5475
82574 마 내 위대한이다 1 new 익명_38334415 2022.05.22 41
82573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 왜이렇게 여운남냐 1 new 익명_82764165 2022.05.22 54
82572 고백하고 싶은 그녀에게 남자가 있습니다. new 익명_81669720 2022.05.22 30
82571 날씨 진짜 ㅈ 같지 않음? 2 new 익명_49854228 2022.05.21 59
82570 닥스2 보러왔는데 1 new 익명_75303176 2022.05.21 48
82569 영화관 어디로 갈지 고민이다 2 new 익명_48614784 2022.05.21 25
82568 아~!! 좀 오라고!!! 1 new 익명_29389819 2022.05.21 21
82567 ssd 용량 한 6기가 정도만 남기고 사용해도 괜찮? 2 new 익명_43355587 2022.05.21 38
82566 t1 msi 경기력이 좀 아쉽네 3 new 익명_03154074 2022.05.21 23
82565 공동기자회견 마지막 외신기자 뭐냐? 1 new 익명_06742766 2022.05.21 32
82564 좋은사람 분명히 많지... 근데 미친놈들이 더 많아! 1 new 익명_41808327 2022.05.21 17
82563 회사 선택 좀 5 new 익명_21634539 2022.05.21 34
82562 위몽골 new 익명_75751745 2022.05.21 30
82561 당신이 안사장이오? 2 new 익명_68511617 2022.05.21 38
82560 가슴이 갑갑 하고 찡하는 느낌은 10 new 익명_83899771 2022.05.21 78
82559 인생 뭐 있냐 1 new 익명_92907237 2022.05.21 43
82558 강아지 키우면 기본적으로 6 new 익명_42900008 2022.05.21 93
82557 반미, 미군철수 시위 하면 앞에서 2 newfile 익명_78570650 2022.05.21 90
82556 테슬라는 상하이공장때문이라고 하던데 new 익명_35788414 2022.05.21 74
82555 브라운면도기 시리즈9프로 써본 사람?? 2 new 익명_23990052 2022.05.21 70
82554 스타2 하는 사람있음? 3 new 익명_53423961 2022.05.21 54
82553 급여인상 바이바이 new 익명_46728613 2022.05.21 66
82552 정수기 편함? 4 new 익명_72924610 2022.05.21 41
82551 여친이 헤르페스인데 해두되나.. 4 new 익명_07378544 2022.05.21 98
82550 스톤아일랜드, 톰브라운 2 new 익명_38519763 2022.05.21 5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303 Next
/ 3303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아이디가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X


kakao.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