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 동네 헬스장 2년차 넘어서 3년차 들어가는 사람입니다.
헬스카페가입후 오는 쪽지로부터, 트레이너를 통해서로 약물 권유 받은적 있고 욕심에
할까말까하면서 유튜브로 전문트레이너들이나 관련논문을 번역해서 쉽게 풀어서 정보를 공개하신분들
자료 많이 보면서 공부한 결과 스테로이드는 죽어도 하면 안된다라는 결론을 얻게 됐습니다.
요즘 약투로 관심이 많아진거 같아, 제가 봤던 영상중 하나 가져와봤습니다.
그중 보기 쉬운 자료가 있어 하나 소개해드리죠.
네츄럴 vs 약물 근육양 증가 비교 데이터
대상 : 19 ~ 40 웨이트 경험있는 일반인들
운동 : 감독관 지휘하에 동일한 운동실시
실행기간 : 10주
식이요법 : 전문가 지도하에 체중에 따라 표준관리
출처 : 신뚜기 (https://www.youtube.com/watch?v=07EsS0qjKrc)
10주간 검증된 전문 트레이너한테 pt 받고 검증된 영양전문가가 식단도 짜주면서
합숙운동했다고 보면 됩니다.
결과는 놀랍게도 운동안하고 놀고먹은 사람이 열심히 운동한 사람보다 월등한 근육량 증가를 보입니다.
"한마디로 약만 하고 운동안해도 열심히 운동한 일반인보다 근육이 최소 1.5배이상 더 성장한다는 거죠."
근데 저건 그냥 스테로이드만 쓴거고 약물도 종류가 엄청 많습니다.
스텍을 쌓는 정도에 따라 사용할수록 더 많은 효과를 보는 약물도 많구요.
3종류 이상의 약물을 사용하고 직접 주사(인젝션)하게 되면 월등한 효과를 보이며.
성장호르몬처럼 스테로이드를 보조해줄수 있는 기타약물도 많이 발달했습니다.
요새는 로이드계열약물하면 성장호르몬은 기본세트로 가져간다네요.
약쟁이들만의 비법아닌 비법인 방법으로 스텍을 돌리면 저 단순한 실험결과보다 더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에서는
"제대로 스텍 빨아서 한달 운동하면 일반인 10개월 이상의 효과를 볼수도 있다.고까지 하더라구요."
"대부분 헬스장에서 3개월 몸짱 6개월몸짱광고하는게 진짜 3~6개월 해서 만든거라면
90%이상 약물이라고 보면 됩니다.이미 완성된 몸을 가진 헬스트레이너가 급하게 찌워서
지방만 걷어낸거거나"
게다가 스테로이드를 하면 식단도 철저하게 지킬 필요가 없죠.
우스갯 소리로 지방만 먹고 쌀만 먹어도 근육이 된다고 합니다. 단백질 적당히 들어갔다면 내키는데로 정크푸드만 먹어도
근육이 생깁니다.
약물 사용중인 사람이 일반인보고 노력이 부족하다고 말하는건,
자동차 타고 마라톤 대회 참가한 사람이 내뱉는 대사나 다름없는거죠.
혹시나 이거보고 약하시려는 분들은 부작용에 대해서도 잘 아셔야 합니다.
출처 : 박승현 (https://www.youtube.com/watch?v=NuhoH3KqZZQ)
간지나는 고자가 되기 싫어서 저는 쳐다도 안 봤습니다.
뭐 고자가 될수있다는 위험성을 알고도 했어도 그건 개인의 선택이지
자신의 치팅을 정당화 할수있는 변명은 아니라고 봐요.
ㄱ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