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조회 수 476 추천 수 6 댓글 4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지금 원전 28개 다 해체 결정 내렸거든??

 

근데 우리나라가 원전 없으면 전기 수급이 안됨

 

전기를 만드려면 그럼 화력 발전 같은거 쓰겠지??

 

가스나 석탄 같은거

 

가스를 어디서 사겠어? 러시아다

 

그럼 가스관 연결해야지 어디를 통해?? 북한

 

가스관 통과하는거 비용 지불해야지

 

좌파가 원하는게 대놓고 북한에 돈주는건데 이걸 완벽하게 수행한다

 

유럽봐라. 러시아가 아니꼬우면 가스관 잠그잖아

 

저거 뚫리는 순간 우리나라 ㅈ되는거야

 

뭐 친환경 타령하던데 유럽은 다시 원전 친환경으로 인정했다

 

국제 추세와 반대로 가는 이유가 뭘까???

 

 

민주당 지지자들은 문재인 대통령됐는데 왜 지금 북한에 나라 안넘어갔냐고 하는 무식한 소리 하는데 

베트남도 몇십년 걸쳐서 심지어 우리나라와 동일한 방식으로 공산화 통일 됐다

 

 

보수지지자들한테도 하고 싶은 말이 진짜 니네가 결집해서 나라 지켜야된다 철수가되든 석열이가 되든 이거 이슈화 되게 해서 해체 결정 번복해야돼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김짤닷컴에서는 도배 및 무성의 댓글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를 어길시 무통보 7일 차단이 됩니다.

 댓글 새로고침
  • 익명_68033837BEST 2022.02.13 08:08

    나는 너같은 새끼처럼... 근거나 논리에 기반하지 않고

    과학을 정치로 연결시켜서 말하는걸 보면 신물이 난다.

    1. 원자력 발전 28개 해체가 아니라 해체를 하는 기술개발에 투자하겠다는것. 왜냐? EU가 발표한 원전을 친환경에 포함시킬 수 있는 조건으로 정부의 재정과 '원전 해체 능력'이 들어가있기 때문에

    2. 원전을 현재 친환경 에너지 (ex 조력, 태양, 풍력 등)로 대체하는 계획을 가지고 있고 화력도 줄이는 방안을 모색중임.  원전을 줄이고 화력으로 가겠다는게 아니라

    3. 가스나 석탄이면 석탄을 사오지 시발놈이 가스만 산다는 개 ㅆ같은 소리하고 있네.  그리고 가스를 가져오면 액화시켜서 부피 600배는 줄여가지고 가져올수 있는데 어떤 미친놈이 가스배관을 러시아까지 연결해?

    4. EU가 원자력을 친환경으로 포함시키자는 초안을 발표한건 말그대로 초안임. 이 결정을 한 이유는 지금 당장 원자력을 전세계적으로 빼버리게되면 그걸 대체할만큼의 재정과 기술(위에서 언급한)이 안나오는 국가가 나오는 국가보다 훨씬 적기 때문이지. 이 결정에 반발하는 국가가 5, 찬성하는 국가가 10 정도로 찬성쪽이 많이 기울었지만, 어떻게 될지는 계속 두고봐야하고 설령 친환경이라는 최종결정이 난다고 해도 재정능력이 충분하며, 원전 해체 기술을 구현할 수 있는 국가는 원전을 해체해도 상관이 없단다. 

     

    이 무식한 새끼야

    원자력이 친환경에너지가 아닌건 초딩도 알겠다

    친환경 에너지는 시발...   신재생 에너지가 맞는 명칭이야 

     

     

     

    12 -9
  • 익명_00208722BEST 2022.02.13 08:51

    ㅈㄹ 문재인이가 친환경 한다면서 태양광 패널 중국에서 오지게 사고 그거 애물단지돼서 폐기물 처리 애먹고 있고

    태양광 패널 설치한다고 멀쩡한 산 다 밀어버리고 있고

    애초에 수력, 풍력발전 효율이 원자력 발전보다 전기 생산량이 난쟁이 똥자루라서 그거 설치하는게 더 환경파괴만 하는데 붕신아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3점을 받으셨습니다.

    4 -6
  • 익명_65273265BEST 2022.02.13 08:27

    님아 해체를 하는 기술에 투자를 한다는건 결국 해체를 하기위해서 하는거 아님? 예비해체계획서 정부 공식 사이트에 있던데?

    그리고 풍력,조력 이런거에 투자 ㅈㄴ 해도 원자력만큼 효율 안 나옴. 오히려 그거 숫자 늘린다고 환경 더 파괴됨.그리고 이미 작년 여름에 전력딸려서 동사무소나 관공서 전기 덜 쓰게 한걸로 알고 있는데 이거는 어떻게 생각함?

    4 -5
  • 익명_50222703 2022.02.13 07:33

    응 ~ 망하면 그만이야 ~

    0 -2
  • 익명_68033837 2022.02.13 08:08

    나는 너같은 새끼처럼... 근거나 논리에 기반하지 않고

    과학을 정치로 연결시켜서 말하는걸 보면 신물이 난다.

    1. 원자력 발전 28개 해체가 아니라 해체를 하는 기술개발에 투자하겠다는것. 왜냐? EU가 발표한 원전을 친환경에 포함시킬 수 있는 조건으로 정부의 재정과 '원전 해체 능력'이 들어가있기 때문에

    2. 원전을 현재 친환경 에너지 (ex 조력, 태양, 풍력 등)로 대체하는 계획을 가지고 있고 화력도 줄이는 방안을 모색중임.  원전을 줄이고 화력으로 가겠다는게 아니라

    3. 가스나 석탄이면 석탄을 사오지 시발놈이 가스만 산다는 개 ㅆ같은 소리하고 있네.  그리고 가스를 가져오면 액화시켜서 부피 600배는 줄여가지고 가져올수 있는데 어떤 미친놈이 가스배관을 러시아까지 연결해?

    4. EU가 원자력을 친환경으로 포함시키자는 초안을 발표한건 말그대로 초안임. 이 결정을 한 이유는 지금 당장 원자력을 전세계적으로 빼버리게되면 그걸 대체할만큼의 재정과 기술(위에서 언급한)이 안나오는 국가가 나오는 국가보다 훨씬 적기 때문이지. 이 결정에 반발하는 국가가 5, 찬성하는 국가가 10 정도로 찬성쪽이 많이 기울었지만, 어떻게 될지는 계속 두고봐야하고 설령 친환경이라는 최종결정이 난다고 해도 재정능력이 충분하며, 원전 해체 기술을 구현할 수 있는 국가는 원전을 해체해도 상관이 없단다. 

     

    이 무식한 새끼야

    원자력이 친환경에너지가 아닌건 초딩도 알겠다

    친환경 에너지는 시발...   신재생 에너지가 맞는 명칭이야 

     

     

     

    12 -9
  • 익명_65273265 2022.02.13 08:27

    님아 해체를 하는 기술에 투자를 한다는건 결국 해체를 하기위해서 하는거 아님? 예비해체계획서 정부 공식 사이트에 있던데?

    그리고 풍력,조력 이런거에 투자 ㅈㄴ 해도 원자력만큼 효율 안 나옴. 오히려 그거 숫자 늘린다고 환경 더 파괴됨.그리고 이미 작년 여름에 전력딸려서 동사무소나 관공서 전기 덜 쓰게 한걸로 알고 있는데 이거는 어떻게 생각함?

    4 -5
  • 익명_68033837 2022.02.13 09:16

    해체하는 기술이 완전해야 원자력을 친환경 에너지로 쓸수 있다는 조건이 있기 때문이지

    그리고... 왜 자꾸 효율 얘기를해

    효율은... 니 쇼핑할때 가성비 따지면서 생각해

    원자력은 효율로는 최고인데

    그걸 쓰면 쓸수록 환경이 파괴되니까 덜어내자는거잖아 

    숫자 늘린다고 환경이 더 파괴된건

    병신같이 했기 때문인거지 방향성이 틀린게 아니고 

    전력이 딸리긴 시발...   원자력 아직 해체도 안했는데 뭔 소리를 하는거야

    언제까지 해체를 해보자~ 하고 있는건데

    지금 해체를 한줄아네

    그거 언급했을때보다 발전소 수는 더 늘었어;; 

    1 -1
  • 익명_27742000 2022.02.13 09:25
    원자력을 쓸 생각이 있는데 문재인 정권 이후로 꾸준하게 원자력 반대하는 인물들만 수장에 앉혀놓는다? ㅋㅋ
    입에 초콜릿 잔뜩 묻어있는데 아 아무튼 제가 초콜릿 먹은건 아니라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7점을 받으셨습니다.

    2 0
  • 익명_68033837 2022.02.13 09:37
    아니 병신아;; 난독있냐?
    원자력은 쓸 생각이 없지 하... 답답해 뒤지겠네
    엊그제부터 코로나는 바이러스다 감기다 지랄떠는 무식한 새끼들이 왜 많아지냐...
    0 0
  • 익명_65273265 2022.02.13 10:48

    작년에 원자력 일부 가동 중단해서 각 관공서에 전력 줄이라고 ㅈㄹ한걸 모른다고? 어디 외국살다 왔음? 그리고 님 말대로라면 친환경 생각한다면서 풍력 조력 비율 늘린다고 건설되는 것들은 어디 공해상에 짓냐? 당연히 내륙에 지을텐데 거기서 발생되는 환경파괴는 왜 생각을 안 하는거임?

    2 0
  • 익명_00208722 2022.02.13 08:51

    ㅈㄹ 문재인이가 친환경 한다면서 태양광 패널 중국에서 오지게 사고 그거 애물단지돼서 폐기물 처리 애먹고 있고

    태양광 패널 설치한다고 멀쩡한 산 다 밀어버리고 있고

    애초에 수력, 풍력발전 효율이 원자력 발전보다 전기 생산량이 난쟁이 똥자루라서 그거 설치하는게 더 환경파괴만 하는데 붕신아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3점을 받으셨습니다.

    4 -6
  • 익명_68033837 2022.02.13 09:12

    그리고 태양광 패널 얘기는 왜나와?  논지 흐리려고 하네 이새끼

    태양광으로 가는게 맞는가를 얘기하는데

    태양광 패널이 잘못됐다를 왜 언급해? 

    그거 잘잘못따지려고 원자력얘기하는거야? 

    그래서 니새끼가 안되는거야

    과학얘기하는데 왜 정치를 끌고와

    능지 딸린새끼야 

    0 0
  • 익명_00208722 2022.02.13 09:16

    븅신아 느그 이니가 친환경 한다고 선택한게 태양광인데 이거 씹창나서 전기료 올랐잖아 ㅋㅋㅋㅋ

     

    느그 수령이 태양광 미니까 태양광 가져온거지

    그리고 태양광 효율이 우리나라에서 개쓰레기인게 팩트인데 과학에서 효율을 안따지면 그게 과학이냐

    2 -1
  • 익명_00208722 2022.02.13 08:54

    그리고 유럽은 미친놈들인가보네?? 러시아에서 가스배관 연결해서 가지고 오는거보면?? ㅋㅋ 걔들은 에미븅신이라 배관 연결해오는거지?? 백번 양보해서 액화해서 가져온다 치자

     

    그거 배로 가져올거지?? 배 지금 기름으로 돌리는데 배로 가쟈오면서 배출하는 이산화탄소 펑펑 나오는데 그게 친환경이고 co2 감축한다는 말이랑 새끼가 할 일이냐?

    1 -1
  • 익명_68033837 2022.02.13 09:10

    그리고 병신같은 새끼야...  일본은 바다밑에다 태평양가로질러서 가스관 넣어가지고 수입하고 있겠냐? 

    육로가 연결되어있으니까 가스관으로 수입하는거고

    북한이 막고있는데 배관을 어떻게 놓냐...  

    양보는 시발...   양보가 아니라 팩트라고 십새꺄

    있는 사실을 얘기해야지 

    이럴거다~ 저럴거다~ 

    병신이네 시발  문학하냐? 재해석이 특기야? 

    0 0
  • 익명_00208722 2022.02.13 09:19

    코로나로 자영업자 다 죽어가는데도 북한에 100억 지원해야된다고 했던게 느그 정권이다. 구라도 아님 조선일보 이딴데서 나온 기사도 아니거든 ㅋㅋㅋ

     

    근데 이런 느그이니가 과연 아 가스관 사용료 내야된다고요 하면서 명목상 돈 주기 좋은 찬스를 놓친다?? ㅋㅋ 니같은 븅신 빼고는 다 알지

    2 -3
  • 익명_68033837 2022.02.13 09:29
    아니 병신아... 이니가 어쩌고좀 빼고
    북한이 막고잇는데 배관을 어떻게 놓냐고
    배로 가져오는거야;;
    이미 니 지식의 허점이 보이는데 뭔 말을 하겠냐 정치병새꺄;;
    1 0
  • 익명_00208722 2022.02.13 08:57

    근거와 논리에 기반하지 않고 생각하고 행동하는 새끼들이 문재인과 너와 같은 민주당 새끼들이지

     

    전문가들이 더 운영할수있다고 심지어 몇천억 들여서 보수까지 해놓은거 재인이가 그냥 폐기하고 싶다고 그쪽으로 진단 내려달라고 공문 내린것도 걸렸는데 뭐 어디까지 뻔뻔하게 거짓말 할거냐

     

    이 비리 존나 큰거라서 수사하려고 하니까 윤도리 팔다리 다 잘라서 식물 총장 만들어서 윤도리가 ㅈ같아서 대통령 나온거잖아 시발아

     

    애초에 느그 이니가 빨갱이짓만 안했어도 윤석열이 대통량 출마하는 꼬라지 안봤을거거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6점을 받으셨습니다.

    0 -3
  • 익명_68033837 2022.02.13 09:03

    과학을 정치랑 연결시키지 말라는말 못들었냐 븅신새꺄?

    에너지 효율은 시발... 

    에너지효율은 원자력이 특급이다 

    원자력만큼 에너지효율 잘나오는게 없어

    이걸 왜 해체하냐면 환경이 안좋아져서야 

    그래서 비효율적이라도 환경에 영향이 덜 가는 대체에너지를 찾아야만 하는거다.  이 정치만 알고 과학은 모르는 저능아 새끼야 

    대깨문말고 시발 반박할말이 없냐? 

    원자력은 해체를 해야하는 기술이라고

    효율은 시발 당연히 원자력이 좋지

    니랑 말을 왜 섞겠냐?   그냥 뒤지게 패서 복종시키면 되는데

    그게 효율이 좋은데 왜 안하겟냐고 

    2 -1
  • 익명_00208722 2022.02.13 09:15

    ㅋㅋ 수력발전 풍력발전 태양광 발전 전부다 멀쩡한 자연 다 박살내서 지어도 효율이 안좋은데

     

    효율도 좋고 이미 지어져 있고 이산화탄소 배출도 없는 원전이 아무튼 안좋아서 해체를해야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원자력 발전소 1개가 만드는 전기를 위해 풍력, 태양광 이딴걸로 환경파괴 얼마나 많이 해야되는데 ㅋㅋㅋ 그게 친환경이고 원자력이 환경파괴다?? ㅋㅋㅋㅋㅋㅋㅋ

     

    어거지도 어지간히 부려라 빨갱이새끼야

    1 -3
  • 익명_68033837 2022.02.13 09:19

    그래서 니가 무식하다는거야

    그냥 ㅈ대로 해석하는거지   정치에 색안경이 씌워져서

    원자력이 아무튼 안좋아서가 아니라

    니가 이해할수 없는 지식의 영역이라

    그냥 간단하게 말해준거란다  

    3 -1
  • 익명_00208722 2022.02.13 09: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ㄹ하지마 반박을 못하는거겠지

    이미 지어진 원자력발전소 1개보다 효율 더 낮은 것들로 전기 생산하려면 축구장 몇개 크기 자연파괴해야 1개랑 비등비등한데
    이미 있는거는 폐기하고 새로 만드는게 아무튼 친환경이야 라고 하는게 니가 생각해도 반박 불가능 아니냐 ㅋㅋㅋㅋㅋ
    2 -3
  • 익명_68033837 2022.02.13 09:32
    니 말이 맞아 그냥;;
    보통 사람이 주장을 했을때, 아닌게 나오면 겸손해져야하는데
    너 새끼는 어떻게 된게... 아닌건 모르겟고, 이건 맞잖아? 이지랄을 떨고 잇으니 무슨 대화를 하겟니
    원자력이 친환경이 아니라고 주장하는
    독일같은 국가는 병신이라서 그렇게 하나보네 ㅎㅎ
    니말 다 맞다~
    2 0
  • 익명_68033837 2022.02.13 09:34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037535

    대표적인 탈(脫)원전 국가 독일은 반발했다. 로베르트 하베크 독일 경제·기후장관(녹색당)은 “독일은 EU의 이번 계획을 지지할 수 없다”고 말했다. ‘신호등 연정’(녹색당·사민당·자유민주당)을 구성한 독일 새 정부(총리 올라프 숄츠)에서는 탈원전을 표방하는 녹색당의 목소리가 작지 않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1 -1
  • 익명_57960730 2022.02.13 18:23
    당신 같은 사람 덕분에 우리나라의 미래가 아직 어둡진 않네요 감사합니다
    1 0
  • 익명_68209139 2022.02.13 08:25

    이번정권 똥만뿌리고 가네 전기세 또 오르겠다

    0 -1
  • 익명_43389843 2022.02.13 08:33

    현직 전기업종 종사자입니다 전기 모자라진다는 건 개구라입니다  수 년 안에 대기업들은 전력 자체 생산 들어갑니다

    0 0
  • 익명_44841987 2022.02.13 09:42
    나도 웬만큼 정치 관심있따만 원전이랑 북한이야기는 진짜 의미없다고봄 ㅋ ㄱ대가리에 들어가지도않고

    북한은 알아서 전셰께적으로 말로 우쭈쭈 해줄려고하고잇꼬 그렇다고 쉽게 전쟁 할수도없고
    러시아 봐라 우크라 처들어간다니깐 누가 개입하냐
    미국이랑 나토인지 나또가 싸울려고하자나

    우리가 북한이랑 싸운다고하면 누가 개이득이고 누가 개입하겠냐?
    북한쪽엔 중국이고 우린 미국이지 근데 웃긴건 이득보는게 중국이랑 미국임
    전쟁하고 억지로 싸워봣자 손해인데

    뭐만하면 북한 한테 퍼준데 ㅋㅋㅋㅋ 어쩌라고 전쟁이라도하자는거냐? 그럼 가서 전쟁좀 일으켜봐 총들고가서 22사단 통해서
    가면 갈수있데

    나무를 보지말고 숲을좀봐라 애들아
    1 0
  • 익명_43543499 2022.02.13 09:52

    이인영 아가리에서 나오는말이 툭하면 뭐 주자 퍼주자 하는데 뭘?

    0 -1
  • 익명_44841987 2022.02.13 09:55
    누가 뭘 했던 북한 도 그리 간단히 해결될 문제가 아니라는거지

    그래서 방법이 뭔데 말을해봐
    북한을 어찌해야됨? 그게 궁궁함

    남들 이득줄빠엔 좋게 가는게 맞지않음?
    0 0
  • 익명_43543499 2022.02.13 10:05

    가장이라는 사람이 내 코가 석잔데 틈만나면 시비걸러오는 이웃주민 도와주고있고 이게 말인가? ㅋㅋㅋㅋㅋ 무작정 퍼주는 외교가 차라리 낫다 이건 뭔 개 븅신같은 논리임? 전형적인 빨갱이들 사고방식인데?

    1 -1
  • 스크린샷(48).png

    0 0
  • 익명_68033837 2022.02.13 10:12
    그러니까 시발... 이 새끼들은 다 병신인가
    저건 기자가 무공해 전력으로 재해석해서 가져온거고
    원자력이 무공해야? 시발아 원자력이 무공해야?
    무공해면 가서 마셔봐
    무공해라고 할거면 가서 마셔보라고
    태양 파도 바람 처럼 그냥 생태계에 자연적으로 발생되고 소실되는 에너지원이 무공해인데
    원자력이 무공해야?
    무공해 전력을 '탄소 배출이 없는 전력원'을 사용하는 것으로 재정의를 했으니까
    왜 시발 무공해라그래
    탄소 배출 없는 전력원을 사용하는 에너지 인데
    원자력이 그래서 들어가는거지 원자력은 탄소 배출 없으니까
    그럼 이거 자연파괴 안하냐?
    말해봐 시발 상식으로 말해보라고 어디 기사 끌고와서 이게 맞다 하지말고
    2 0
  • 익명_43543499 2022.02.13 10:18

    태양광에너지같은건 무공해가 맞지

    하지만 태양광 시설은 자연을 파괴하고 산사태를 일으키는 주범이지

    또 그만큼 효율이 나오느냐? 옘병 원전이랑 비교도 못할 수준이다

    어딜가나 100%친환경은 없다. 자연 피해를 최소화하면서 얼만큼 효율을 뽑아내는지가 중요한거지.

    탄소중립 선언한 국가 대다수가 다시 원전으로 눈길 돌리고 있다. 그놈의 효율이 안나와서

    니새끼 말마따나 상식이 있으면 나무만 보1지말고 숲을 좀 보려고 하렴.

    주말 아침부터 키보드워리어질이나하면서 바득바득거리지말고 

    0 -1
  • 익명_68033837 2022.02.13 10:22
    이 병신아;;
    자연 피해를 최소화하면서 효율 뽑아내는게 중요한데
    그게 지금은 안되니까 원전을 탄소중립에 대한 택소노미로 포함시켜달라고 하는거지
    원전이 무공해라서 포함시키자는게 아니잖아
    신재생 에너지 효율을 확대하는 걸
    전세계 모든 국가가 하고 있는데
    원전이 좋으면 왜 그걸 하냐? 뭔 숲을 봐 시발 니나 숲을 봐
    100년만 살고 세계멸망시킬거야?
    원전 폐기물 처리안돼서 콘크리트 씌워가지고 해저로 보내는게 환경을 생각하는 방법인가봐?
    2 0
  • 익명_43543499 2022.02.13 10:21

    왜 일요일 아침부터 죽자고 달려드노 ㅋㅋㅋㅋㅋ 얼마나 맞고다녔으면 처음보는사람한테 지 맘에 안든다고 시비걸고 

    글 작성자도 아닌거같은데

    0 -1
  • 익명_68033837 2022.02.13 10:25
    니 인생 효율 안나오니까 그냥 폐기처리해
    효율이 안나오면 잘 나오는 게 개발해야지
    효율 안나오면 다 버려?
    그럼 효율 안나오는거 다 버려
    원자력이 효율 제일 좋으니까
    화력, 조력, 풍력, 태양력, 지열 등 발전소 다 버리고
    원자력 100% 공급으로 가자
    그럼 되겠네
    2 0
  • 익명_68033837 2022.02.13 10:27
    위에서도 얘기했지만 원자력 효율은 특급임
    기술 개발만 뒷받침 되면 (생산이 아닌 폐기에 관련된 기술)
    원자력이 가장 좋음
    비교조차 안돼 같은 시간, 비용, 규모 등
    모든 것을 종합적으로 따져봤을때 대체제가 없어
    원자력이 최고임
    화력을 왜써;; 원자력이 있는데
    효율 안나오는 다른 신재생에너지 다 버려;; 원자력 있는게 굳이...?
    그냥 원자력 100%공급으로 가자

    이거지?
    2 0
  • 익명_68033837 2022.02.13 10:19
    시발새끼들이 진짜
    원자력은 탄소 배출이 거의 없는 전력원이다. 무공해가 아니라
    무공해 = 탄소 배출이 없는 전력원 이게 아니라고
    무공해 정의 몰라?
    공해를 일으키는 요소가 없는 것
    원자력이 공해를 안일으킨다고?
    그럼 시발 후쿠시마 터져서 원자력폐기물 태평양에 흩뿌린거 왜 손가락질하냐?
    체르노빌 원자력 터진것 때문에 수만명 뒤지고 해당 지역 페쇄 왜해?
    공해가 아니라며? 무공해라며?
    풍력발전소 날개 부러지면 폐쇄시키냐?
    태양광 패널 고장나면 해당 지역 폐쇄시켜?
    생각을 좀 시발 하고 말해 기사 하나 떳다고 그냥 '아 이렇구나' 하고 들고오는 꼬라지봐라
    3 0
  • 익명_43543499 2022.02.13 10:27

    뭐에 꽂혀서 이렇게 난리를 피우는건진 모르겠는데

    내눈엔 걍 당신은 원전 존재 가치 자체를 부인하는걸로 보임

    세계 최고수준 원전 기술을 가진 나라에서 참.....

    원자력이 됐든 불이됐든 칼이됐든 다루는 방식에따라 존재 가치가 달라지는거지

    태양에너지라고 100%무해한가? 오존층 위에 가서 태양열 한 10분만 쐬고 와봐라 ㅋㅋㅋㅋ

    썬크림 안바르고 한여름 대낮에 운동장가서 몇시간 있어봐

    1 -3
  • 익명_27742000 2022.02.13 12:51
    넌 전기랑 불 위험하다고 안쓰냐? 뭐 이렇게 멍청한 소리를 길게 늘여놓냐
    0 -1
  • 익명_50810131 2022.02.13 13:23
    님이 이해 하세요 여기 윤빠 심지어 운영진도 윤빠에요 당신 같은 분이 있어 힘이 납니다~^^
    1 0
  • 익명_93433797 2022.02.13 10:23

    와 댓글싸움 개꿀잼이네

    0 0
  • 익명_65273265 2022.02.13 10:41

    그냥 문재인이 잘못한걸로 하자

    0 -1
  • 익명_71780600 2022.02.13 10:48

    여기는 일베 버러지 종자 + 신천지 댓글 버러지 천지 삐까리임.

    1 -1
  • 익명_12649032 2022.02.13 11:04
    이거 진짜 심각한거다
    하면서 가져온게 완전 개소린데
    무슨 댓글을 이렇게 달아 주고 있냐
    3 0
  • 익명_22936306 2022.02.13 11:42

    에휴

    0 0
  • 익명_93899393 2022.02.13 12:09
    zz
    0 0
  • 익명_12685024 2022.02.13 19:04

    개소리를 참 참신하게도 하네

    0 0
  • 익명_11033188 2022.02.14 02:48

    그냥 여길 뜨는게 빨라

    0 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익게 무성의글 즉시 IP 차단입니다. 18 익명_63088109 2022.07.02 137184
공지 익게 비회원 작성 가능 정치글 IP 차단입니다. 30 익명_83964249 2022.03.20 145598
베스트 글 청문회) 근데 20억 준다하면 저렇게 철판깔고 무조건 하려고 할까? 2 new 익명_08618318 2024.09.24 113
베스트 글 와 지금 아프리카티비 버츄어캐릭터 콘서트 뭐냐? 1 new 익명_46210270 2024.09.24 126
109851 롤 월즈 뮤비 개ㅆㅎㅌㅊ네.. new 익명_69890893 2024.09.25 10
109850 기업 회장 정도면 말 똑부러지게 잘 할 줄 알았는데 1 new 익명_17304002 2024.09.25 10
109849 국회의원이란새끼가 인버스투자하라고 하는데 new 익명_03789666 2024.09.25 10
109848 축협 청문회 의미있는거임? 1 new 익명_88125854 2024.09.25 10
109847 임오경 진종오는 걍 국회의원 사퇴해라 1 new 익명_70104607 2024.09.25 10
109846 쪽팔린다 2 new 익명_94279606 2024.09.25 9
109845 와 지금 아프리카티비 버츄어캐릭터 콘서트 뭐냐? 1 new 익명_46210270 2024.09.24 126
109844 말이 이상해 1 new 익명_00148061 2024.09.24 81
109843 청문회) 근데 20억 준다하면 저렇게 철판깔고 무조건 하려고 할까? 2 new 익명_08618318 2024.09.24 113
109842 임오경 왜 나왔냐 현안 질의인데 본질을 흐리네 3 new 익명_42568352 2024.09.24 88
109841 축협까는거 new 익명_92423771 2024.09.24 78
109840 와이프 옷 5 new 익명_93109710 2024.09.24 82
109839 ㅓㅜㅑ 앞집 누나 2 new 익명_10468253 2024.09.24 94
109838 와 피프티피프티 노래 좋네 1 new 익명_18461029 2024.09.24 77
109837 뉴진스 최후통첩 하루 남았따 1 new 익명_42924409 2024.09.24 84
109836 또 열등감 병 도짐 치료좀 2 new 익명_30964073 2024.09.24 72
109835 온도 뭐야 new 익명_40485288 2024.09.24 70
109834 저축 해야겠다 2 new 익명_55506468 2024.09.24 72
109833 요즘 대한민국 학생수준 1 new 익명_92373902 2024.09.24 120
109832 좋아하는련예인 누구? new 익명_63021162 2024.09.24 105
109831 좀비영화 추천 ㅜㅜ new 익명_79908990 2024.09.24 98
109830 남친과 헤어지는법좀 new 익명_97559788 2024.09.24 117
109829 철친사귀는법 new 익명_91971380 2024.09.24 98
109828 바닷가여향중 new 익명_86160130 2024.09.24 97
109827 낼 시험치늠데 ㅜ new 익명_86376418 2024.09.24 9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395 Next
/ 4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