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일하면서 기존 오피스말고 구글로 쓰자는의견이 나와서 한번 써보려는데 쓸만해??
회사 내부에서 서로 문서 공유할때는 오피스와 다르게 실시간으로 동기화되서 입력하고 수정할 수 있다는 점이
큰 메리트라 생각되는데 이걸 고객사나 외부에 보낼 경우는 구글로 보내줄수가 없자나 그럼 일을 두번해야되서
걍 내부적으로 공유할 문서만 구글쓰고 외부로 보내게 되는 문서는 기존대로 오피스 쓰자고 하려는데
내가 아직 거의 써본적도 없고 잘 몰라서 좀 활용방안이나 내가 미쳐 생각하지 못한 부분들좀 알려줬으면 해 장단점같은것도 해서...
형들이 회사직원이라 생각했을때 괜찮은거같애?
나온지 10년 다 되어가는데...ㅉㅉ
외부에 보내줄때 당연히 그 통째로 보내줄수 없지만 그걸 엑셀파일로 저장해서 보내주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