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짤.com 도메인 쉽게 기억하세요!- 김짤닷컴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이번에 쏘렌토 가솔린 2륜 계약 했는데 

하고 나니까 리뷰영상에서도 4륜이 제일 좋다 suv는 4륜은 되야 한다 이러더라구

난 예전 스포티지 4륜 운전할때에도 4륜을 쓴 적이 거의 없었거든 

눈내리는 날은 특수한 경우고 몰아봤자 시내나 가끔 와이프랑 교외 드라이브 정도가 다일텐데

4륜까지 가야할 필요성이 있어?

언더스티어 이런건 커브길에서 적정 속도로 지나가면 되는거 아닌가? 그리고 2륜이라고 

커브도 80이상으로 커브도 못돌정도는 아닐텐데 

 

내가 차알못이라 그런데 2륜 4륜 체감이 그렇게 커? 평소에 다들 연비때문에 2륜만 하고 다니지 않나?

이 글이 마음에 드셨나요? 추천은 베스트 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김짤닷컴에서는 도배 및 무성의 댓글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를 어길시 무통보 7일 차단이 됩니다.

 댓글 새로고침
  • 익명_74698051 2021.02.24 01:14
    4륜이 '더' 좋은거지

    2륜이 쓰레기라는게 아님
    0 0
  • 익명_91158140 2021.02.24 01:14
    위에놈 개소리 하네 ㅋㅋ 4륜이 뭐가 더 좋음? 좋다는 의미가 뭐지 ?ㅋㅋㅋ
    후륜이 차가 맛이 있지 ㅋㅋ
    0 -1
  • 익명_09451187 20시간 전

    원글은 전륜(2륜) 4륜비교인것 같은데?

    그리고 4륜이 연비는 더 안좋지만 접지는 후륜에 비해 더 좋다고 알고있음

     

    0 0
  • 익명_97497618 17시간 전

    동호회에 이런소리를 하는 사람이있었음 후륜추종자ㅋㅋㅋ

     

    눈가리고 전륜 후륜 사륜 다 태워봤는데 ㅋㅋㅋㅋ 감각으로 못맞춤 ㅋㅋㅋㅋㅋ 그냥 아~~ 후륜뽕 조타~~~ 이런거임

    0 0
  • 익명_24360814 2021.02.24 01:14
    걍 돈있으면 4륜집어넣는거고
    아니면 아닌거지
    이걸로 더좋고 말고를 왜따지고 싸우는지 모르겠네 져능아들
    0 0
  • 익명_63236033 2021.02.24 01:14
    쏘렌토 하브4륜이번에샀음.
    쏘렌토 4륜은 상시 4륜이고 상황에 따라 구동력을 분배해서 사용함.
    4륜이 2륜보다 10%좀 안되게 연비가 안좋은듯.
    정지발진 할때 2륜이랑 4륜 느낌이 약간다름. 그냥 머가 좋다 나쁘다가 아닌 약간 다른느낌.
    근데 나는 꼭 4륜사고 싶었음. 그냥 기존에 2륜만 타다가 4륜타보고 싶었음.
    그냥 2륜샀어도 만족하면서 타긴했을듯.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6점을 받으셨습니다.

    0 0
  • 익명_92553522 2021.02.24 01:36

    강원도 산간지역 사는거 아니면 4륜 굳이 필요 없다고  들었음

    0 0
  • 익명_27259820 22시간 전

    내차 후륜형인데 전혀 문제없음. 눈 올때 3일정도만 안타면됨. 그도후륜이니깐 전륜은 문제 없지~

    0 0
  • 익명_09451187 20시간 전

    그냥 2륜 타~~~~ 국산 세단 대부분 전륜이고 크게 문제 없자나~ 

    하지만 내차는 4륜이지

    0 0
  • 익명_01767641 18시간 전
    4륜 안타봤음.
    2륜 타고있고 아직 사고난적없음. 존나 느리게 존나 빠르게 가지도 않음 넘들과 비슷하게 댕김.
    0 0
  • 익명_12450866 14시간 전
    왜 대형차들이 후륜을 택하겠냐? 전륜 후륜 차이 검색해 봐라
    그리고 눈길에 후륜이 쥐약인 것은 전륜은 엔진쪽 무게 때문에 접지력이 더 좋고 후륜은 트렁크가 무겁지 않기 때문이다
    0 0
  • 익명_27140546 7시간 전

    4륜 안타봄

    2륜 사고난적은 없음 후륜이 스타트 할땐 재밌음 전륜은 스타트할때 잘못밣으면 앞바퀴털림

    0 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베스트 글 오늘 애기 백일사진 찍었다 14 newfile 익명_60785996 2021.02.25 199
베스트 글 난 이 아주머니가 너무 좋다 16 newfile 익명_52056225 2021.02.24 346
베스트 글 거시기털은 왜 있는것일까 9 new 익명_60414968 2021.02.24 100
베스트 글 나 남잔데 몸 여자같음? 9 newfile 익명_45467432 2021.02.24 294
베스트 글 월급들어왔다 31살 ㅍㅌㅊ? 6 newfile 익명_55882106 2021.02.24 135
베스트 글 (19) 섹파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냐? 7 new 익명_51565284 2021.02.24 183
51338 빚 때문에 고민글 적었던 유저인데 한번만 글좀봐주세요 5 new 익명_26239282 2021.02.24 39
51337 처가살이중이다. 7 new 익명_63731189 2021.02.24 59
51336 살 크게 많이 안찌는것도 축복인거같음? 8 update 익명_73075913 2021.02.24 91
51335 남친이 유흥업소 간거를 알게됬어 근데 곧 걔 생일이다 21 update 익명_06002669 2021.02.24 310
51334 정신과 상담 받아본 형들 질문좀요 11 update 익명_67869450 2021.02.24 69
51333 나의 아저씨 이드라마 7 update 익명_66609313 2021.02.24 105
51332 소집해제했다요 4 익명_13670701 2021.02.24 58
51331 근데 학폭이 그렇게 나쁜거야? 보통 중~고등학교 때 많이일어나던데 13 update 익명_78881264 2021.02.24 102
51330 실업급여받아본분? 3 익명_69851482 2021.02.24 49
51329 차있는 형들 차보험 어디꺼 넣어? 10 update 익명_19529615 2021.02.24 57
51328 내가 그래도 쟤보다는 낫지 ㅋㅋ 2 update 익명_29779706 2021.02.24 23
51327 인간관계 뭐같다 4 update 익명_75312267 2021.02.24 29
51326 연예인 학폭 보니 괜히 옛날 생각하게 되네 3 update 익명_52479735 2021.02.24 40
51325 스포티지 씹.새들아 5 update 익명_72785649 2021.02.24 68
51324 다시한번만 질문..성병 클라미디아 3 update 익명_10884755 2021.02.24 46
51323 붕대했는데 옷 어케입음?? 3 update 익명_83149864 2021.02.24 20
51322 주6일 하루12시간 근무하는사람 있어? 7 update 익명_76350392 2021.02.24 50
» 차 계약 했는데 우리나라는 2륜만 해도 충분하지 않아? 12 update 익명_46284699 2021.02.24 69
51320 이걸 전여친한테 말해야 할까 말까 4 update 익명_77101916 2021.02.24 122
51319 홀서빙 vs 주방 4 update 익명_54500710 2021.02.24 31
51318 ㄹㅇ 어플로 마사지 예약했는데 2 update 익명_73496229 2021.02.24 97
51317 금펀드 하는 형들 있어? 1 update 익명_56875741 2021.02.24 19
51316 주식 종목 질문 2 update 익명_14250387 2021.02.24 22
51315 인스타라이브 채팅창 못 끔? 1 update 익명_30637971 2021.02.24 19
51314 비트코인 방향성 어케봄? 7 update 익명_88211015 2021.02.24 5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056 Next
/ 2056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아이디가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X


kakao.png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