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331 추천 수 4 댓글 2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아니 슬픔을 증명하라니ㅋㅋㅋㅋ 대가리에 우동사리찬것보다 더 심하지않냐ㅋㅋㅋㅋㅋ이러다 우리 재앙이가 뒤지면식음전폐하는걸 실시간 방송이라도 해야겠는데?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김짤닷컴에서는 도배 및 무성의 댓글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를 어길시 무통보 7일 차단이 됩니다.

 댓글 새로고침
  • 익명_93273458BEST 2021.06.10 13:28

    찐  대깨문이다ㅋㅋㅋ 그럼 상식적으로 영국에있는사람한테 슬픔을 증명해라, 장례식에 화환보내라 하는게 뇌가있는사람이 할 말 이냐?ㅋㅋㅋ

    5 -2
  • 익명_93273458BEST 2021.06.10 12:37

    잡았다 뉴스도 안보는 대깨문새끼ㅋㅋㅋ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4점을 받으셨습니다.

    5 -2
  • 익명_52910979BEST 2021.06.10 12:51
    재앙이 뒤지면 암살이라고 할 새끼들임
    - 축하드립니다. 와우! 최고 댓글 보너스 20점을 받으셨습니다.

    5 -1
  • 익명_93596045 2021.06.10 12:26

    뭐 앞뒤 맥락없이 열폭이고? 일베 벌레?

    1 -9
  • 익명_93273458 2021.06.10 12:37

    잡았다 뉴스도 안보는 대깨문새끼ㅋㅋㅋ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4점을 받으셨습니다.

    5 -2
  • 익명_15065312 2021.06.10 14:24

    몬데몬데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6점을 받으셨습니다.

    0 0
  • 익명_52910979 2021.06.10 12:51
    병신
    3 -1
  • 익명_74019671 2021.06.10 12:27

    순장도 시켜줘야될듯 ㅋㅋ 

    0 -1
  • 익명_52910979 2021.06.10 12:51
    재앙이 뒤지면 암살이라고 할 새끼들임
    - 축하드립니다. 와우! 최고 댓글 보너스 20점을 받으셨습니다.

    5 -1
  • 익명_03042606 2021.06.10 14:39
    ㅄ아 암살이면 뭐라도 중요한일을 한거 같잖아.
    0 -1
  • 익명_52910979 2021.06.10 14:51
    병신인가 걔들한테 재앙이는 위인야;;
    0 -1
  • 익명_03042606 2021.06.10 15:41
    그와중에 1도 못알아듣는 병신 추가됐네...ㅉㅉ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8점을 받으셨습니다.

    0 -1
  • 익명_61031297 2021.06.10 16:14
    그건 '의인'인거지
    1 0
  • 익명_18153321 2021.06.10 13:17
    버러지 색히들 맨날 여기서 이러고 있네.
    니들이 그렇게 의식이 바르면 사람들한테 니들 글쓴거 그대로 보여줘바.
    버러지들이 사회에서는 찍소리못하고 일베아닌척하고 사는것들이
    1 -4
  • 익명_93273458 2021.06.10 13:28

    찐  대깨문이다ㅋㅋㅋ 그럼 상식적으로 영국에있는사람한테 슬픔을 증명해라, 장례식에 화환보내라 하는게 뇌가있는사람이 할 말 이냐?ㅋㅋㅋ

    5 -2
  • 익명_03042606 2021.06.10 14:40
    그런 벌레 애들 특이 계급이 높아.
    본인 겁나서 인증을 못하니 포인트 소모되는 게시글은 하나도 못보거든..
    0 -4
  • 익명_52910979 2021.06.10 14:52
    어이구 그래서 니들은 슬픔을 증명해라는
    개소리를 짖는거임? 대단합니다. 굳 굳
    개병신새끼들
    2 -1
  • 익명_61031297 2021.06.10 20:45
    이 병신들은 일베 없었으면 어쩔뻔했어?
    0 0
  • 익명_99285872 2021.06.10 13:37

    근데, 아무리 정치가 어렵고 지금나라 상황이 이렇다한들 그래도 니 나라의 대통령인데 재앙이 뭐냐? 난 해외에 거주중이고 어차피 외국인 국적이라 상관은 크게 없는데, 스스로 니네 나라 까고, 그러는거 되게 보기 안좋아~

    0 -5
  • 익명_79626259 2021.06.10 14:12

    해외에서 유유자적중이면 건방지게 나대지말고  관망이나 해 까든말든 여기서할일이니까 

    3 -2
  • 익명_52910979 2021.06.10 14:53
    해외 거주가 중국인가봅니다ㅎ
    4 -2
  • 익명_61031297 2021.06.10 16:14
    중공이면 중국말로 하세요
    3 -2
  • 익명_83252933 2021.06.10 19:21

    명박인 쥐박이 근혜는 닭이라고 할땐 좋다고 하다가 

    재앙이 한테 재앙이라고 하는건 존나 개거품 물더라!!

    진짜 내로남불 끝판놈들!

    0 -1
  • 익명_99285872 2021.06.10 20:41

    이야 씨발롬들, 그냥 내 의견 한번 말했다가 뭐 짱깨라고 그러고 아주 좆같이들 구는구만. 그래, 난 어차피 뉴질랜드/호주인 이니까 물 건너 구경이나 할께 씨발롬들아 ㅋㅋㅋ

    0 -1
  • 익명_61031297 2021.06.10 20:46
    짱깨가 왜 욕인줄 아냐? 대가리가 나쁜 걸 티내고도 몰라서 짱깨소리를 듣는거야
    호주면 호주지 뉴질랜드 호주인은 뭐냐?

    호주가 어디 붙어있는 거는 아냐?
    하여간 짱깨새끼들은
    0 -1
  • 익명_99285872 2021.06.10 20:51

    병신새끼야. 호주랑 뉴질랜드랑 관계가 어떤지 좆도 모르지? 이중국적이 뭔지도 모르지? 조또 모르는 새끼가 욕부터 쳐박는거보니 딱 레벨 나온다. 

    0 -1
  • 익명_61031297 2021.06.10 21:29
    병신이세요? 아님 문재앙 욕해서 빡치셨쎄요?
    지랄을 하세요. 레벨?

    게임이나 쳐 하세요.
    남의 나라 일에 간섭말고 짱깨씨
    1 -1
  • 익명_99285872 2021.06.10 22:20 Files첨부 (1)

    불쌍한새끼. 인생이 얼마나 고달프면 익명이라고 욕짓거리부터 쳐박을까 ㅋㅋ 그래, 넌 디질때까지 그렇게 빡쳐하면서 잘 살아라~ ㅋㅋ 난 남의 나라 신경 안쓰고 구경이나 할께 ㅋㅋ

     

    image.jpg

    0 -1
  • 익명_70626674 2021.06.11 11:28

    근데 타 국가 일에 왜 그리 신경 씀? 해외에서 잘 먹고 잘 살아~
    또 한국에서 대통령 까는 게 하루 이틀 일도 아닌데 왜 굳이???
    현 대통령에게 욕하는 것만 안 좋아 보이는 건 아니지? 그럼 존나 위선적인 사람이란 거 알지?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5점을 받으셨습니다.
     

    0 -1
  • 익명_33446017 2021.06.10 18:26

    그건 어케 하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

    0 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베스트 글 나도 여자 따먹어보고싶다 15 new 익명_72595403 2021.06.22 149
베스트 글 쿠팡 증언.. 6 new 익명_18620298 2021.06.22 179
베스트 글 주민 회식도 있음? 5 new 익명_19537767 2021.06.22 114
베스트 글 난 피부하얀 여자한테 성욕을 느끼나봐 18 new 익명_35823792 2021.06.22 211
베스트 글 결혼 하면 아무리 이뻐도 생각안나요? 8 new 익명_21644721 2021.06.22 146
베스트 글 눈알 뽑아야겠닼ㅋㅋㅋ 6 newfile 익명_26173111 2021.06.22 192
베스트 글 코인 지금 좃된거 같네 8 new 익명_89737674 2021.06.22 136
57459 좌충우돌 식당 알바 성장기 #2탄 6 익명_18499570 2021.06.10 133
57458 ㅋㅋㅋㅋ천안함이 뭐 함장이 수장시킨 거라고??? 30 익명_48488240 2021.06.10 233
57457 연애 안한지 존나 오래된거 같은데 2 익명_26757982 2021.06.10 176
57456 엘살바도르 비트코인을 법정통화로 채택 10 익명_36039400 2021.06.10 180
57455 다신 밤새지 말아야지 4 익명_65274631 2021.06.10 111
» 미친놈들 진짜 가지가지한다... 27 익명_93273458 2021.06.10 331
57453 키 큰 슬림녀 vs 키 보통 글래머 20 익명_62114661 2021.06.10 331
57452 지금이 군대 문화바꿔버릴 찬스일지도 12 익명_56495054 2021.06.10 211
57451 우리나라에서 잘나간다는 사람들 10 익명_67525275 2021.06.10 257
57450 코인 그냥 뺄걸.. 11 익명_13157445 2021.06.10 339
57449 코인 뭐냐 9 익명_23588064 2021.06.10 344
57448 백신 맞은 사람? 6 익명_67345780 2021.06.10 173
57447 한국 정치인들은 개 썩음 8 익명_11330852 2021.06.10 147
57446 대한민국 여자들은... 6 익명_10508427 2021.06.10 251
57445 어찌해서 오늘 백신 맞긴 하네 1 익명_99285909 2021.06.10 109
57444 문득 생각난 교통사고 헛소리 4 익명_70127942 2021.06.10 144
57443 민주당 땅투기? 20 익명_63023146 2021.06.10 207
57442 꿈 아기호랑이 로또 4만원 23 수학적병신 4 익명_18759901 2021.06.10 187
57441 출장샵이 뭐임? 그리고 출장샵녀가 나 유혹함 13 file 익명_34886034 2021.06.10 506
57440 덥다. 분명히 덥다. 근데 선풍기를 가장 약하게 켜도 춥다. 5 익명_51735524 2021.06.10 123
57439 시험공부하기 싫어서 쓰는 뻘글 9 익명_54744602 2021.06.10 84
57438 현타왔네 6 익명_59117766 2021.06.09 73
57437 여소방관 꿀빠는거 개짜증나네 진짜 14 익명_60577944 2021.06.09 277
57436 우리집 파탄났다...ㅋㅋ 11 익명_87145671 2021.06.09 332
57435 성이 같으면 사귀기 좀 꺼려지던데 13 익명_75992156 2021.06.09 17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 2326 Next
/ 2326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아이디가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X


kakao.png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