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76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2년밖에 안지났네

 

쉬불 외롭다

 

근데 이혼하고 나니 연애하고 싶지가 않음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김짤닷컴에서는 도배 및 무성의 댓글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를 어길시 무통보 7일 차단이 됩니다.

 댓글 새로고침
  • 익명_37392375 2021.06.10 14:22

    돌싱

    0 0
  • 익명_31388479 2021.06.10 14:30
    형님 아님 동아리같은거 해보시는거 어떨까유
    아님 고양이나 강아지같은 반려동물을 키우는것도 괜찮을지도
    0 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베스트 글 슬렌더 뒷태 보니까 시방 7 new 익명_36638399 2021.06.23 290
베스트 글 여친 생일선물 추천좀 ㅠ 18 new 익명_15011909 2021.06.23 116
베스트 글 ㅅㅅ꿈 존나 리얼하게 꿨다 5 new 익명_15736541 2021.06.23 230
57471 캐시트럭 평점이 왤케 낮은거지 5 익명_26249362 2021.06.10 120
57470 둘 중 골라봐 19 익명_15166763 2021.06.10 280
57469 내일 첫출근 3 익명_39650457 2021.06.10 106
57468 직장 후임이 개꼴통이다 12 익명_58243494 2021.06.10 287
57467 꿀팁 될 것 같아 가져올까 하는데 2 우랑우탄탄멘 2021.06.10 202
57466 남자 혼자 사는데 건조기 쓰는 집도 있음?? 25 익명_63342481 2021.06.10 215
57465 근데 은근슬쩍 2 익명_26373098 2021.06.10 214
57464 20초만 시간 내서 반국가, 반민족적 판결 판사 탄핵에 동참해주십시오 6 익명_57866694 2021.06.10 82
57463 니네들 여자볼때 와꾸 vs 몸매 19 익명_30897041 2021.06.10 261
57462 170 슬림녀 vs 165 글래머 18 익명_20142944 2021.06.10 340
57461 우리동네 택배기사 개미친놈인듯 6 file 익명_42304463 2021.06.10 247
57460 남자놈들 넘하네 10 익명_90936344 2021.06.10 259
57459 좌충우돌 식당 알바 성장기 #2탄 6 익명_18499570 2021.06.10 133
57458 ㅋㅋㅋㅋ천안함이 뭐 함장이 수장시킨 거라고??? 30 익명_48488240 2021.06.10 233
» 연애 안한지 존나 오래된거 같은데 2 익명_26757982 2021.06.10 176
57456 엘살바도르 비트코인을 법정통화로 채택 10 익명_36039400 2021.06.10 180
57455 다신 밤새지 말아야지 4 익명_65274631 2021.06.10 111
57454 미친놈들 진짜 가지가지한다... 27 익명_93273458 2021.06.10 331
57453 키 큰 슬림녀 vs 키 보통 글래머 20 익명_62114661 2021.06.10 331
57452 지금이 군대 문화바꿔버릴 찬스일지도 12 익명_56495054 2021.06.10 211
57451 우리나라에서 잘나간다는 사람들 10 익명_67525275 2021.06.10 257
57450 코인 그냥 뺄걸.. 11 익명_13157445 2021.06.10 339
57449 코인 뭐냐 9 익명_23588064 2021.06.10 344
57448 백신 맞은 사람? 6 익명_67345780 2021.06.10 173
57447 한국 정치인들은 개 썩음 8 익명_11330852 2021.06.10 14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 2327 Next
/ 2327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아이디가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X


kakao.png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