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52 추천 수 1 댓글 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코시국에 올림픽 취소하면 

일본이 위약금 줘야 한다고 하더라? 

그래서 무리하게 진행중 이라고도 하더라고 

 

일본을 존나게 싫어 하긴하는데 

올림픽 저 새끼들은 

돈에 환장한 놈들이 맞는거 같다 

 

나중에 진짜 3차대전이라도 발생했는데 

올림픽 취소하자고 하면

저 새끼들은 응 돈내놔 라고 할듯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김짤닷컴에서는 도배 및 무성의 댓글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를 어길시 무통보 7일 차단이 됩니다.

 댓글 새로고침
  • 익명_61213916 2021.07.22 13:42
    올림픽 중계수익은 ioc가 다챙겨가는거라 무관중이라도 밀어붙이고 있는중
    0 0
  • 익명_78080344 2021.07.22 14:37

    ioc,피파  이런 기구들은 국제기구같지만 사기업이라서 근데 또 감사기구도 없음.  ioc 저번에 스가가 반대해도 자기네들은 밀어붙일거라고 그러더만  돈에 미쳐서  세계방역을 뒤흔드는놈들임.

    0 0
  • 익명_56694334 2021.07.22 15:14
    올림픽 선정 자체가 로비가 엄청남. 개최 자체가 국익에도 도움이 엄청나고 권력자들에겐 눈먼돈 횡령할수있는 절호의 장이라 ㅋㅋ
    0 0
  • 익명_43174140 2021.07.22 17:33
    진짜 답답
    0 0
  • 익명_23169388 2021.07.22 23:50

    돈벌레지ㅇㅇ

    0 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60240 아겁나피곤하다 1 익명_04689742 2021.07.22 38
60239 잔인한것들 1 익명_47629240 2021.07.22 74
» 올림픽 위원회는 뭐하는 새끼들이냐? 5 익명_32142672 2021.07.22 152
60237 키네마스터 사라 구글이 인수 한다는 소문 돌고 있다. 2 익명_72839603 2021.07.22 239
60236 sm엔터 주식 있는 사람 있냐? 5 익명_41113000 2021.07.22 272
60235 코인 뭐냐 9 익명_52929071 2021.07.22 236
60234 호캉스.왓다 6 익명_30927199 2021.07.22 179
60233 여친한테 대딸받을때 13 익명_71896482 2021.07.22 560
60232 방금 모양 되게 예쁜 젖 봣다 13 익명_47027954 2021.07.22 535
60231 오늘도 하루힘내라 2 익명_09571521 2021.07.22 48
60230 메타디움 장투할만하냐 5 익명_65431979 2021.07.22 99
60229 하고싶은데 어디가서하면되냐 9 익명_61932616 2021.07.22 190
60228 체력을 기르려면 유산소 해야함? 15 익명_81647913 2021.07.22 189
60227 9급 공무원은 상위 몇퍼정도함? 18 익명_23995661 2021.07.22 240
60226 카이스트에 700억 기부했다는 3 익명_97124427 2021.07.22 132
60225 진짜 스팸문자 어떻게 해야되냐 3 익명_70200143 2021.07.22 55
60224 물집 전문가있음? 9 익명_59876531 2021.07.22 87
60223 전원이 꺼졌다 나오는데 보이스톡 신호가가면 1 익명_46840090 2021.07.22 61
60222 뚜벅이 1박2일 바다여행 4 익명_71818310 2021.07.22 74
60221 금요일 밤에 드라이브하기 좋은 코스 추천좀해줘라 4 익명_26742364 2021.07.22 53
60220 행님들 차 정비에 관해서 말씀 좀 여쭐게용 4 익명_38414141 2021.07.22 58
60219 키작고 체구 작은데 엉덩이크고 가슴큰여자는 뭐냐?? 8 익명_41153912 2021.07.22 200
60218 중.고등학생분들있나요?? 1 익명_15243543 2021.07.22 53
60217 너네 여자 골반 진짜 좋아하냐?? 10 익명_24564687 2021.07.22 172
60216 19) 초대남 질문 24 익명_38376941 2021.07.22 36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 2447 Next
/ 2447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아이디가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X


kakao.png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