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2.jpg

 


조회 수 254 추천 수 3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찬성은 추천

 

반대는 비추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김짤닷컴에서는 도배 및 무성의 댓글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를 어길시 무통보 7일 차단이 됩니다.

 댓글 새로고침
  • 익명_19870401BEST 2022.06.29 16:08

    글쓴놈 병신같다 는 댓글 달아라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4점을 받으셨습니다.

    16 -1
  • 익명_70339964BEST 2022.06.29 17:28

    권총으로 시작했다 소총 되는거지 

    2 0
  • 익명_92792264 2022.06.29 15:56

    이건또뭔 병신같은소리야...

    1 0
  • 익명_92792264 2022.06.29 15:56

    이건또뭔 병신같은소리야...

    0 0
  • 익명_19870401 2022.06.29 16:08

    글쓴놈 병신같다 는 댓글 달아라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4점을 받으셨습니다.

    16 -1
  • 익명_15636506 2022.06.29 16:17
    나도 한표!
    1 -1
  • 익명_69996963 2022.06.29 16:49
    뒤지고 싶으면 온자 뒤져 ㅡㅡㅋ
    0 0
  • 익명_19583755 2022.06.29 16:21

    이걸???

    0 0
  • 익명_64456664 2022.06.29 16:49

    통한의 비추 1 ㅋㅋㅋ

    0 -1
  • 익명_70339964 2022.06.29 17:28

    권총으로 시작했다 소총 되는거지 

    2 0
  • 익명_07685612 2022.06.29 17:43

    ㅇㅇ


    - 축하드립니다. 와우! 최고 댓글 보너스 20점을 받으셨습니다.

    0 0
  • 익명_78567644 2022.06.29 22:29
    난 찬성
    단 강력한 규율과 처벌 그리고
    소지 자격도 검사 해야지
    필수적으로 따라야 하는것들이
    따른다면 찬성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9점을 받으셨습니다.

    1 0
  • 익명_07685612 2022.06.29 22:34

    나도 공감해


    이도심에 도사견ㆍ맷돼지ㆍ강도ㆍ범죄 난무하니 나도 나와 내가족 처자식 지켜줄 방어 수단이 필요하다
    - 축하드립니다. 와우! 최고 댓글 보너스 20점을 받으셨습니다.

    0 0
  • 익명_19699215 2022.06.30 01:31

    0 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익게 무성의글 즉시 IP 차단입니다. 7 익명_63088109 2022.07.02 3880
공지 익게 비회원 작성 가능 정치글 IP 차단입니다. 19 익명_83964249 2022.03.20 12287
베스트 글 이러면 수도를 옮겨야지 4 new 익명_52175981 2022.08.09 154
베스트 글 아으 우리 헬스장에 ㅈㄴ 꼴불견 있음 3 new 익명_91173094 2022.08.09 118
베스트 글 점심 안먹고 식대 청구 9 new 익명_47142274 2022.08.09 119
베스트 글 성인용품 사이트 추천 좀 해봐라 5 new 익명_05931750 2022.08.10 161
베스트 글 성인용품 사이트 추천 좀 해봐라 new 익명_86430881 2022.08.10 103
베스트 글 이거 민사 걸 수 있을까? 8 new 익명_93399293 2022.08.09 185
베스트 글 회사가 자본잠식이라는데 괜찮나? 2 new 익명_67688461 2022.08.09 115
베스트 글 블랙버드 new 익명_33255237 2022.08.09 110
베스트 글 현직의료진이 출근 못해서 의학질문 받는다 5 new 익명_02516509 2022.08.09 230
베스트 글 여자한테 인기 많아지는 법 2 new 익명_23298511 2022.08.09 258
86714 성인용품 사이트 추천 좀 해봐라 new 익명_86430881 2022.08.10 105
86713 성인용품 사이트 추천 좀 해봐라 5 new 익명_05931750 2022.08.10 167
86712 진짜 물 불어나는거 순식간이네요 2 new 익명_40439920 2022.08.09 189
86711 여자한테 인기 많아지는 법 2 new 익명_23298511 2022.08.09 259
86710 현직의료진이 출근 못해서 의학질문 받는다 5 new 익명_02516509 2022.08.09 232
86709 블랙버드 new 익명_33255237 2022.08.09 110
86708 이거 민사 걸 수 있을까? 8 new 익명_93399293 2022.08.09 187
86707 이러면 수도를 옮겨야지 4 new 익명_52175981 2022.08.09 154
86706 점심 안먹고 식대 청구 9 new 익명_47142274 2022.08.09 119
86705 비 많이 오는데 전자기기 가전제품 시키지말걸 new 익명_96118796 2022.08.09 98
86704 서울 비가 그렇게 많이 온다며 new 익명_87839474 2022.08.09 80
86703 비오는 날 제발 new 익명_63988205 2022.08.09 77
86702 지하철 땀냄새 짜증나네 2 new 익명_33721070 2022.08.09 99
86701 서초동 물잠겼다는데.... new 익명_96980148 2022.08.09 80
86700 우리나라는 게이팝? 게이의 나라? 2 new 익명_73497286 2022.08.09 79
86699 폭우 보니 자연 앞에 인간은 개좆밥이구나 new 익명_22320110 2022.08.09 68
86698 설명이 필요 없는 영화 추천해준다 7 new 익명_50676540 2022.08.09 93
86697 와 소방관 경찰관 공무원들 비상이겠네 ㅋㅋ 1 new 익명_02035813 2022.08.09 79
86696 서울거주자, 부산 본가왓는데 2 new 익명_55392678 2022.08.09 87
86695 비가 이렇게 오는데 1 new 익명_30301807 2022.08.09 69
86694 4년만에 미팅하는데 1 new 익명_86837985 2022.08.09 77
86693 배수로 흡연충들때매 막혀서 물 잘 안빠지는듯 ㅅㅂ 3 new 익명_51350313 2022.08.09 79
86692 인천 형들 지금 도로완전히 잠긴수준이야? 1 new 익명_27168152 2022.08.09 69
86691 아으 우리 헬스장에 ㅈㄴ 꼴불견 있음 3 new 익명_91173094 2022.08.09 120
86690 요번주 휴가 1 new 익명_16792451 2022.08.09 7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469 Next
/ 3469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아이디가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X


kakao.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