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2.jpg

 


조회 수 257 추천 수 1 댓글 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제발 쓰레기 쫌!!!! 잘치우고 가라. 이십새끼들 놀러다니면서 지역 초토화 시키고 다니네. 니들이 뭐 짱개새끼들이냐? 진짜 보니 가관이다 이버러지새끼들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김짤닷컴에서는 도배 및 무성의 댓글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를 어길시 무통보 7일 차단이 됩니다.

 댓글 새로고침
  • 익명_03655978 2022.08.13 09:53

    ㅇㅈ 개새끼들 정리를 개떡

    1 0
  • 익명_97497019 2022.08.13 13:34
    나도 캠핑하지만 돈주고 캠핑장만 감

    이 캠핑거지새끼들 공간만있으면 시벌새끼들 바퀴벌레마냥 자리잡고 똥싸고 오줌싸고 쓰레기버리고

    어휴 ㅋㅋㅋ 시벌 거지새끼들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9점을 받으셨습니다.

    1 0
  • 익명_42884535 2022.08.14 07:12

    맞아

    0 0
  • 익명_85210690 2022.08.15 10:03

    옳소

    0 0
  • 익명_19856282 2022.08.16 17:59
    차박족 캠핑족들 다 싫어
    0 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익게 무성의글 즉시 IP 차단입니다. 10 익명_63088109 2022.07.02 12964
공지 익게 비회원 작성 가능 정치글 IP 차단입니다. 20 익명_83964249 2022.03.20 21335
베스트 글 곧 상견례할건데 조언이 필요해.... 7 new 익명_54565517 2022.10.02 335
베스트 글 정준영은 출소 후에 살아남을 수 있을까 3 new 익명_25041988 2022.10.03 377
88694 힝 ㅠ 헬린이 벗어나구싶다... 9 익명_89138661 2021.09.08 133
88693 익명_02211825 2022.07.07 37
88692 힙합클럽 디제이임 질문 받음 3 익명_90933177 2019.07.03 181
88691 힙합에 관심없던 사람인데 이센스 대박이다 1 익명_89594911 2020.01.03 104
88690 힙합도이제 1 익명_02894640 2019.09.07 123
88689 힙합노래 좋아하시는분들 노래 추천 좀 해주세요. 익명_47751864 2020.06.12 46
88688 힙합글) 얼마전에 파급효과 들었는데 6 익명_64093492 2021.09.11 121
88687 힙합 추천좀 1 익명_99882173 2022.04.09 78
88686 힙잘알 랩잘알 있음?? 3 익명_97282384 2019.08.04 128
88685 힘콩철봉 써본사람? 3 익명_53984440 2020.05.29 128
88684 힘좀주라 9 익명_37120151 2021.01.04 63
88683 힘이되는말 해주실분 13 익명_47818582 2020.10.22 109
88682 힘의 반지 1화 보고왔다 2 익명_47549429 2022.09.18 340
88681 힘을빼야한다 뭐다 할게아니라 일을 제대로 하라고 만들어 줘야하는거아님?ㅋㅋㅋ 1 익명_63363939 2022.04.27 96
88680 힘을 냅시다 2 익명_91322035 2021.02.20 48
88679 힘을 냅시다 2 익명_41602798 2019.06.02 106
88678 힘을 냅시다 2 익명_11223801 2019.04.02 138
88677 힘없을때 무거운거 들면 화 죤나 난다 진짜 5 익명_25559696 2021.10.14 65
88676 힘쌔지는법없냐.. 7 익명_65713305 2021.03.04 126
88675 힘들어하는 한국인들 6 익명_34700599 2020.09.16 79
88674 힘들어요ㅠ 익명_96641188 2019.06.09 116
88673 힘들어요 ㅠ 6 익명_62526656 2019.06.09 167
88672 힘들어요 2 익명_95943069 2019.11.15 62
88671 힘들어서 쓴다. 너네 완벽주의 강박증이 얼마나 무서운지 아냐?? 9 익명_73629610 2019.10.31 105
88670 힘들어도 버티자 4 익명_47655164 2021.02.19 5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548 Next
/ 3548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아이디가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X


kakao.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