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짤.com 도메인 쉽게 기억하세요!- 김짤닷컴


조회 수 178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술한잔 했으여... 
5월까지 28살먹고 알바 쳐할땐 여자 잘만나고 다녔는데 
막상 취업하니 어디서 만나야할지 모르것슴다.... 
얼굴은 걍 어디가서 안꿇릴 정도라 생각해주세요(씹쌉서리라고 생각하시겠지만....일단 걍믿고) 
소개는 이제 못받겠어요 20대 후반넘어가니 제 주제랑은 벗어난 결혼문제가 전제조건에 있더라구요 

연봉도 안높아여 3천정도에요 ... 

뭔가 획기적인 방법없을까요 진짜걍 제가 알고있던 번호따기 밖에없을까요

이 글이 마음에 드셨나요? 추천은 베스트 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댓글 새로고침
  • 익명_15870882 2019.07.12 00:50
    난 한살 적은데 그냥 회사에 비슷한 또래들 끼리 다니니까 건너 건너 알게 돼서 만나는 경우 많던데 나도 그런케이스고
    0 0
  • 익명_01083104 2019.07.12 10:21
    교회가
    0 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베스트 글 골반크니까 확실히 ㅅㅅ어필이 있네 4 new 익명_63865087 2019.12.05 213
베스트 글 너네 애널 해본놈 있냐 9 new 익명_07413884 2019.12.05 132
베스트 글 19) 질문 5 new 익명_06984577 2019.12.05 214
베스트 글 스시녀 존나 마렵다... 7 new 익명_52141800 2019.12.05 185
13555 만만해보이는데 무뚝뚝한 사람 6 익명_32242031 2019.07.12 127
13554 원하는 연예인 1명 따먹기 vs 100만원 받기 11 익명_30678199 2019.07.12 329
13553 진짜로 나라에서 인터넷 사찰 하는구나 4 익명_74828973 2019.07.12 130
13552 컴퓨터 ㅈㄴ싸니까 하나사고싶내 ㅋㅋ 2 익명_99854116 2019.07.12 151
13551 여자애한테 5 익명_41784330 2019.07.12 132
13550 진짜 할겜 없음? 4 익명_25723562 2019.07.12 75
13549 유승준 비자만 받으면 들어오는거임? 1 익명_15024315 2019.07.12 58
» 20대 후반 여자 어디서만나요 2 익명_69110149 2019.07.12 178
13547 노트북 잘아시는 분 있나요? 2 익명_66814501 2019.07.12 47
13546 천명관의 '고래' 읽어 본 사람? 익명_20465950 2019.07.12 39
13545 책 읽는거 좋아하는 형들 7 익명_33107825 2019.07.12 56
13544 스팀게임 피시방에서무료야? 2 익명_78086469 2019.07.12 60
13543 내가 틀딱 한마리 잘못건들였다 ㅜ 4 익명_64070543 2019.07.12 132
13542 오늘자 저녁... jpg 10 file 익명_33930012 2019.07.11 272
13541 오랫만에 배그할라는데 1 익명_53103889 2019.07.11 79
13540 여기 글 보면 뭐 원나잇, 어플녀 이야기 많은데 충고한다 4 익명_55173605 2019.07.11 389
13539 시발 롤 골드를 못가겟너 1 익명_84093280 2019.07.11 70
13538 지금 무하고 잇숨미까? 익명_43532532 2019.07.11 46
13537 형들 날씨 어땟으뇨? 익명_21575595 2019.07.11 44
13536 여친 고민상담 6 익명_87801972 2019.07.11 169
13535 횽들 이거 품번 좋음 근데 품번을 모르겠음 5 file 익명_54432177 2019.07.11 526
13534 외국인ㄴ 여자친구 있는 횽들 있음?? 2 익명_32845132 2019.07.11 174
13533 35살 따먹으러 평택가는거 에바냐? 13 익명_97127714 2019.07.11 390
13532 능력자분들 제발 찾아주세요 1 익명_50695919 2019.07.11 79
13531 내가잘못한거냐?(섹파문제) 8 익명_73703585 2019.07.11 26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54 455 456 457 458 459 460 461 462 463 ... 1001 Next
/ 1001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아이디가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X


kakao.png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