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그 배터리들이 노후화 되기 시작하는
5년뒤 10년뒤가 문제지
배터리가 한두푼 하는 가격도 아니고
전기차회사들이 노후화되는 배터리셀들 공짜로 교체해줄까??
절대 아니지
이제 스웰링된 시한폭탄 전기차들 당장
5년쯤 뒤부터 급격하게 화재전소 늘어날꺼다
배터리때문에 중고감가 엄청나서 팔지도 못하고
까딱하면 안에서 산채로 화형당하는 차 보조금 준다고 좋다고 사는 꼴보면 ㅋㅋ
이제 그 배터리들이 노후화 되기 시작하는
5년뒤 10년뒤가 문제지
배터리가 한두푼 하는 가격도 아니고
전기차회사들이 노후화되는 배터리셀들 공짜로 교체해줄까??
절대 아니지
이제 스웰링된 시한폭탄 전기차들 당장
5년쯤 뒤부터 급격하게 화재전소 늘어날꺼다
배터리때문에 중고감가 엄청나서 팔지도 못하고
까딱하면 안에서 산채로 화형당하는 차 보조금 준다고 좋다고 사는 꼴보면 ㅋㅋ
김짤닷컴에서는 도배 및 무성의 댓글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를 어길시 무통보 7일 차단이 됩니다.
그래서 그 배터리로 다른 상품 만드는 시장도 커져 있지
니 머리로 생각할 수 있는 단순한 문제를 날고기는 똑똑한 사람들이 예상조차 못하고 대안도 없을꺼라 생각하니...
이미 배터리 구독으로 전환할 법안도 거의 마친상태고 폐배터리 재생산업도 뜨고있지
배터리 노후화에 따른 감가도 배터리 소유주가 차주가 아니니 걱정할 필요 없고
차후에 플랫폼이 배터리 교체가 더 쉽게 가능해지면 차주는 언제든 원하기만하면 컨디션 좋은 배터리로 교체할수있고
그렇게 매입된 배터리는 타이어마냥 중고 배터리로 더 저렴하게 렌탈이 가능할꺼고
그렇다고 렌탈료가 월 몇십 이렇게되면 터무니없으니 현재 배터리값이 2000만원이면 폐배터리 리사이클로 사실상
배터리에 보조금까지 먹이고 폐배터리 재활용해서 쓰는 비용까지 감안하면 아주 낮은 금액에 이용이 가능하단거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