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그로 죄송합니다 형님들
중소기업 입사 2년차 사원입니다
회사에도 일이 없고 개인적인 업무도 없을땐 업무시간에 무엇을 하면 좋을까요
일을 찾아서 해야지~ 하면 할 말은 없습니다. 근데 회사 업무 특성상 사원따리인 제가 과장급 이상이
다루는 업무를 맡을 수도 없고 심지어 과장급 이상도 지금 널널해서 팀장 부팀장들끼리 오후에 한두시간씩 카페에 있다가 오는 상황인데
신입인 저는 뭘 하면서 시간을 보내야 하는지 답답하네요
입사 초기에는 예전 업무 자료랑 보고서 보는데 집중했고, 재작년 말 부터 작년 말 까지는 일이 많아서 이런 고민 할 새 없이 바쁘게 지냈는데
갑자기 공백이 생기니 공부한답시고 업무자료 보는것도 농땡이 피우는거 같고 지금처럼 몰래몰래 딴 짓을 하자니 또 걸리면 어쩌나 싶고...
효율적인 방법이 있는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난 없는 일도 만들어서 하는 스타일이였음. 혹시라도 좋게봐서 뭐라도 떨어지지 않을까? 망상에 빠져있었지
응.. 아무것도 없음. 일을 만들어서 하는만큼 능력은 빠르게 올라가니까 내 기준으로 내 월급 이상의 일을 주더라고
그래서 그만뒀음 ㅎㅎ 쉴 수 있을때 쉬는게 좋은거같다 이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