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뗄스닷컴 통해서 해외 호스텔 예약 했었고 묵고 있었는데 바퀴벌레가 3마리나 나옴. (심지어 침대 머리맡 에서도...)
피곤하기도 하고 호스텔 이니까 어느정도 감수해야지 생각하고 직원에게 바퀴벌레 3마리나 나왔다.. 혹시 좀 더 깨끗한 다른 방 없냐고 하니까 방이 꽉 차서 못 바꿔준다고 하며 방 빗자루로 몇 번 슥슥 하고 살충제 몇 번 뿌리더니 내일 낮에 침구류 바꿔주겠다고함 (자기는 )
알겠다고 하고 다음날 나갔다가 저녁 늦게 들어왔는데 머리맡에 바퀴벌레 한마리가 또 있음..
늦은 시간이었고 너무 피곤해서 그냥 내가 잡고 제발 더 이상 안나왔으면 좋겠다 생각하고 불 켜고 잣음(밝으면 바퀴벌레 위로 안 올라올 까봐...)
그러고 새벽에 화장실 가려고 깻는데 내 바로 옆에 바퀴벌레 있어서 진짜 온 몸에 소름 쫙 끼쳐서 직원 부르러 나갔지만 아침 8시 까지 직원 없음..
8시에 직원이 왔을 때 말하니까 취소 해준다는 식으로 보증금 돌려 주고 키카드 반납 받음.
그래서 나는 다른 숙소 예약함.
근데 두시간 뒤에 갑자기 태도가 변해서 숙소 취소 못 해준다는 연락을 받음. 왜 안되냐고 하니까 "Cockroach is nomal" 이라는 어이없는 말까지 하면서 리뷰 안좋게 남겨도 자기는 신경 하나도 안쓴다 맘대로 해라 하며 배째라 시전...
너무 말이 안 통해서 호뗄스닷컴에 문의하니까 호텔 측과 얘기해보겠다 하면서 계속 정책상 취소 불가 상품이라 취소 불가능하다 이럼...
내 생각에 취소 불가 상품 정책은 고객 과실로 숙소 취소 못하게 하려는 시스템이지 숙소가 정상적으로 이용하지 못할 정도면 당연히 정책을 떠나서 당연히 취소 해줘야 된다고 생각하고 주변에 말 해봐도 당연히 취소 해주는게 맞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환불을 받을 수 있을지 조언좀 부탁합니다... 숙박한 일수 제외하면 숙소에 묵지도 않으면서 40만원 가량을 내게 생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