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을 샀는데 문이 잘안닫힌다해서
~~게 하면 문제없이 제품 잘 닫힐꺼다 시도해보고 문제가있다면 다시 물어봐라 라고 이야기를해주면
보통은 알려준 방법대로 해보고 안되면 다시 문제가있다고 이야기를하는데
병신들은 알려준 방법대로는 해보지도않고 아니 그렇게해서 해결이되야하는게 이해가안되는데? 제품 문제가 무조건 있는거야 이지랄함
뭔 ㅈ같은 소리인지는 모르겠는데 시발 문제가 무조건 있다면서 반품해달라고하길래
그럼 기사가 방문해서 실제 기기가 문제가 있는지 확인해보고 문제가 있다고 하면 반품처리를 해주겠다 / 근데 기사가 방문할려면 스케쥴때문에
보통 3일이면 방문하지만 최대 2주까지 걸릴수도 있다 라고 이야기를하면
정상적인 사람이면 어쨋든 문제가있다면 반품처리를 해준다니까 ㅇㅇ 알겠음 기사 방문까지 기다림 이러는데
병신새끼들은 또 2주에 꽂혀서 아니 내가지금 당장 불편한데 2주까지 기다려야해? 난 급해서 산건데 (시발 그렇게 급했으면 작년에 처사던가 ㅇㅁ터진소리를 하고있어) 고객이 불편하다잖아 무조건 빨리 해줘 이지랄함
다른고객이 신청한게 있으면 순차적으로 처리되는거지 너꺼 먼저 해줄수 있는게 아니다 하면 또 입꾹닫 하고있다가
이해가안된다 고객이 불편하면 무조건적으로 해결을해줘야한다 ㅈ같은소리하고있음
이런새끼들은 뭐 해줄려다가도 해주기싫게 만든다니까 시발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