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극히 주관적이며 모델명 연식까진 안따짐
국산
경차 = 차의 존재 의미를 되새겨줌
k3 = 아반떼
벨로스터 - 부다다닥 나가는게 미니쿠퍼느낌
소나타 = k5
디젤류는 좀.. 힘은 좋다.
k7 > 구렌쟈
k9 제네시스 급부터 승차감 급 좋아짐
g80 - 오 이게 국산이야??
k9 - 제네시스와 동급 승차감 운전은 안해봄 ㅎ
확실히 국산차는 체급이 깡패다.
차의 체급이 올라가면서 한국인이 선호하는 승차감을 단계적으로 느낄 수 있음
외제차
비엠 3 5 - 7은 못타봤는데 한국사람이 선호하는 운전감
벤츠 c e - 승차감의 극을 향해
s클(마이바흐) - 엄마 집이 움직여
아우디 a4 a6 - 세단중에 밸런스 최고
아우디 a7 - 스포틱함
비엠 m3 - 운전 꿀잼 헤헤헤헿ㅎ헤헿
폭스바겐 - 엥?
미니쿠퍼 - 부다다닥 하면서 잘나감 개시끄러움
머스탱 - 120km/h가 속도계 10시방향에 있음 ㅋ..
렌지로버 - 좋은 suv이긴 한데.. 이걸?
덤으로 모하비 - 리얼 명작임 국산 suv 원탑이라 생각
마세라티 - 뭐야이븅신은
벤틀리 - 하핫 운전기사님 휴가가셔서 대리부르셨나요?
생각보다 딱히 많이 타보진 않았네
테슬라 함 타보고 싶다.
끗
좀 아재감성이긴한데 k9 몰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