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온라인 결재 관련 작성 하는데 매뉴얼 봐도 내 해당하는 명확히 케이스가 없음
현 케이스와 부합하는 상사의 이전 보고서 양식대로 써서 결재 완료 됨
이번에도 같은 케이스가 있어서 이전 결재 완료 된 양식대로 씀
왜 이렇게 했냐 까임 이전꺼 비교해서 했다 했더니 언제부터 이렇게 썼냐고 뭐라 함
사실은 애초에 자기꺼 보고 배낀거고 자기도 최근에까지 나 처럼 썼음 ㅋㅋㅋㅋ 하.. 니꺼보고 쓴거라고 얘기하기도 그렇고
안그래도 요즘따라 퇴사 욕구 뿜뿜하는데 존나 짜증나네
이전자료 참조했다고하고 거기에 토달면 자세하게 말하면될껄 이걸말못한다고???
너무 이해안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