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65세 이상 페달 블랙박스 지원정책하는거 어떰?? 전부 지원이든 일부지원이든
서울은 몰라도 지방쪽은 어르신들 면허증 없으면 생활힘드시니 안그래도 지방은 젊은사람도 없는데...
요즘 일반 블랙박스는 다 있으니 페달쪽 블랙박스 있으면 진짜 급발진 말 없어질수도 있을텐데
만 65세 이상 페달 블랙박스 지원정책하는거 어떰?? 전부 지원이든 일부지원이든
서울은 몰라도 지방쪽은 어르신들 면허증 없으면 생활힘드시니 안그래도 지방은 젊은사람도 없는데...
요즘 일반 블랙박스는 다 있으니 페달쪽 블랙박스 있으면 진짜 급발진 말 없어질수도 있을텐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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뭔가 착각하고 계신것 같은데 급발진 사고는 나라에서 기업 카바 치고 있는겁니다. 한국에서는 여지껏 딱 한번 빼고 급발진이 인정된 사고가 없습니다. 물론 나라에서 기업편에서 뭔가 하고 있는것은 아니지만 아무것도 안하고 방관하는것 자체가 기업편에 서있다고 봐야죠. 개인은 기업에게 이기는것은 불가능에 가까우니까요. 그런곳에서 감히 급발진의 증거가 될수 있는 자료에 세금을 써서 기업을 불리하게 만든다? 있을수 없는 일 입니다.
이 나라는 상상하는것 이상으로 썩어 있습니다.
미안한데 세금으로 블박 지원해줘봐야 의미가 없어
근본적으로 노령운전으로 인한 사고 자체가 줄여야지
노인들의 급발진 핑계거리 줄이자고, 피같은 세금을 투입하자는건 배보다 배꼽이 더 크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