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따 말할때도 없고 그냥 속쓰려서 한풀이좀 할께..
프차피잣집하는데 가게하면서 실수거나 잘못된건 고객들 원하는대로
항상 맞춰왔는데
영업시간에 배민상담사가 주문건 하나 치즈링을 안했다고 부분환불처리하겠다고 연락오더라고
그래서 CCTV확인하게 전화끊지 말아달라고 하고 직원한테 물어보고 CCTV확인할때도 레시피대로 알바생이 하는걸 확인했음
(나는 포스기 쪽에 있었고 피자자를때도 주문내역이랑 다른건 없었어서 직원한테 재차물어봄)
그래서 우리는 정상적으로 진행했다 하고 링은 크러스트랑 다르게 도우 위에 뿌린다함
(뿌린다고 한걸 잘못표현한건지..짠다고할걸그랬나)
상담원이 그럼 알겠다함 고객한테 설명하겠다함
다음날 리뷰가 그 고객한테 달림 우리피자사진이랑 고객입장이랑해서 달렸더라고
그래서 짜증이 났기도 하고 내가 레시피를 잘못알고있는건 아닌지 슈퍼바이저한테 전화해서 우리가게 리뷰 확인해보라고 함
우리가 문제있는건가해서 (사진상에서도 링이 보임)
슈퍼바이저도 아니라함 오히려 링이 굵어서 좀 토핑안쪽으로 녹은것같이 보인다함
그러면서 타 지점이랑 비교하면서 말한거라 악의적인 의도가 보이니 리뷰 블라인드처리하는게 맞는것 같다함
그래서 그렇게 했더니
이번에 본사 컴플레인 접수 됐다고 연락오더라
내용은 뭐 아무것도 안들어있는 엣지는 본인은 못먹어서 링으로 주문했는데
링이 아무것도 없는데 재배달요청아닌 부분환불요청했는데 안해줬다고하는 내용임
본인이 올린 너무 사진에서도 잘보이는데..
나는 진짜 잘못한게 없음 조금 짜증나서 딱딱하게 리뷰댓글 단 정도?
왜 근데 사진상에서도 보이는걸 왜 그렇게 아무것도 없다고 하는지
그냥 본사컴플이 마패인줄 아는건지..
CCTV녹화본 있고 리뷰나 캡쳐본 있기도하고 에이닷통화내용 TTS도 있고 그냥 요새 너무 짜증나네
우리 전력량땜에 에어컨도 못켜고 일하고 있고 증설하는데만 천만원 이상이라하고
저번주엔 가게서 일하다 더위먹어서 일찍 마감하고
무튼 주말이라 가게서 글쓰긴 하는데 본사도 주말엔 일 안하니까
내일 전화오겠지.. 막말로 나도 기분나빠서 고객한테 사과하라거나 뭐 그런 일시키면
걍 체인점 떼려고 다른일 알아보게
내일 전화오면 후기 더 남길께~
대표적으로 자영업자들이나 공무원들
더운데 힘내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