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 안타깝지만 K5처럼 양카 비중이 굉장히 높음
서울 인근의 도로 중 하나에서 단칼에 3차선->1차선->3차선 하는 검정 탐켄치를 보면서 이제는 확신하는 수준임
이유를 생각해보면 아반떼N 타는 애들 보는 시선과 비슷한 것 같음
소나타는(도) 내가 보기에 돈은 없는데 폼은 잡아야 하는 애들이 사는 차임
아반떼보다는 비싸고 그랜저보다는 쌈
중고는 싫고 신차는 사야겠음
사회 초년생으로 혹은 양아치 인생으로 아반떼는 가오가 상하는데 적어도 소나타는 아반떼보다는 윗급임
근데 차 세팅은 또 스포티해서 좀 딴딴함
2010년대초 GDI 도입되고 난 후에 현기도 밟겠다면 밟는건 이미 가능함
"어차피 첫 차잖아. 그랜저 살돈으로 대출아껴서 나중에 팔아버리고 520d 사야지 ㅋㅋ"
이런 생각으로 차를 사는 애들이 대부분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음
적어도 소나타 모는 사람 대부분은 가족을 태우지 않는 사람들이 대부분인것 같음
그정도로 막 몰아제낌
"어차피 첫 차잖아. 그랜저 살돈으로 대출아껴서 나중에 팔아버리고 520d 사야지 ㅋㅋ"
이런 생각으로 차를 사는 애들이 대부분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음 이라고??
ㅋㅋㅋ응 아니야..
어디 소나타 이미지를 k5랑 비교를 햌ㅋㅋㅋ
요즘의 소나타라고 해도 과학처럼 양아치 운전 거의 없어..
뭐 니 경험이니까 니 생각이 그렇지만 인식이 조금 잘못 입력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