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봇이니 음성이니 직관적이지도 않은 개떡 같은 서비스 도입하고는
하도 연결이 안 돼서 챗봇으로 하니까 간단한 것밖에 못 하고
겨우 일반 상담으로 넘어가니까
문의자-지역 센터가 아니라 문의 센터를 거쳐야 해?
그것도 바로 안 되고 내일 오전까지 기다리라고?
체계가 뭐 이렇게 비효율적이냐 ㅅㅂ
뭐 이렇게 복잡하기만 하고 불편하고 정 떨어지게 했냐
재고 확인하는 게 그렇게나 어려운 일이야? 내일까지 전화 기다리게 해야 할 정도로?
하도 연결이 안 돼서 챗봇으로 하니까 간단한 것밖에 못 하고
겨우 일반 상담으로 넘어가니까
문의자-지역 센터가 아니라 문의 센터를 거쳐야 해?
그것도 바로 안 되고 내일 오전까지 기다리라고?
체계가 뭐 이렇게 비효율적이냐 ㅅㅂ
뭐 이렇게 복잡하기만 하고 불편하고 정 떨어지게 했냐
재고 확인하는 게 그렇게나 어려운 일이야? 내일까지 전화 기다리게 해야 할 정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