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점에 전화했더니 뭐 휴대폰이 넘버링이 됐으니 어쨌느니 안해준대.
고객센터에 전화했더니 단순변심도 안된다네.
근데 난 개통된지 몰랐다. 개통동의서 같은것도 작성 안했는데 무슨 개통이냐 우김.
슈바 근데 녹취록에 개통에 동의했을수도 있다 ㅋㅋㅋㅋ
여튼 개통되는줄 몰랐다고 우겨서 대리점 민원넣고 끝냈는데
소비자 보호원 전화해야하냐 ㅎㅎㅎ
녹취록 들어보니 '개통까지해서 보내드릴거구 문제있으시거나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네 알겠습니다.'
이렇게 되어있네.
난 개통에 동의한적 없는데 개통을 해서 보내준다네.
이거 내가 이긴각 ㅇㅈ??ㅋㅋㅋㅋ
소비자센터에 전화해서물어보고 녹ㅈ취록도있다해
자문받아보고 승산있다싶으면 기자들한테도 메일보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