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출내역 작업하는거 진짜 개빡시네..
지금까지는 얼타는것도 별로 없고 그냥 시키는거 바로바로하고 했는데,
지출 들어가니까 진짜 개멍청해진 기분이여...
임차사용조서가 뭐며, 표준계약서, 청렴계약 어쩌고 저쩌고
날짜 맞추기는 또 장비마다 다달라서 뭐이렇게 헷깔리는지...
앞으로 인건비, 자재 등등도 해야될거같은데 할수있을런지 모르것다 ㅋㅋㅋ
그냥 푸념해봄.
지출내역 작업하는거 진짜 개빡시네..
지금까지는 얼타는것도 별로 없고 그냥 시키는거 바로바로하고 했는데,
지출 들어가니까 진짜 개멍청해진 기분이여...
임차사용조서가 뭐며, 표준계약서, 청렴계약 어쩌고 저쩌고
날짜 맞추기는 또 장비마다 다달라서 뭐이렇게 헷깔리는지...
앞으로 인건비, 자재 등등도 해야될거같은데 할수있을런지 모르것다 ㅋㅋㅋ
그냥 푸념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