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짤.com 도메인 쉽게 기억하세요!- 김짤닷컴
 


조회 수 785 추천 수 0 댓글 2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과 자체가 여초과라 성비 여자가 압도적인데 저번 학기 때 같은 반된 슴한살 여자애가 있는데 내 스타일이더라. 걔 생각하면서 딸친 적도 존나 많음.  얘한테 연애감정은 없는데 이년이 색기가 흘러 넘쳐서 그저 섹스만 하고싶음. 아 씨발 기분 좆같네 히토미키러간다

이 글이 마음에 드셨나요? 추천은 베스트 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댓글 새로고침
  • 익명_63272131 2020.02.16 07:52

    켜라

    1 0
  • 익명_37118452 2020.02.16 08:57

    이딴 마인드로 연애는 나발이고 섹스? 평생 자위 하면서 썩어^^^ 그게 남들한테 피해 안주는거임~

    0 0
  • 익명_53456481 2020.02.16 10:41

    연애만 4년 가까이 해봤는데 미안하다..^^

    0 0
  • 익명_53456481 2020.02.16 10:42

    더불어 오늘은 너희 어머님을 떠올리며 위로를 해야겠구나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4점을 받으셨습니다.

    0 -2
  • 익명_37118452 2020.02.16 11:16

    와 더더욱 등신이네

    0 0
  • 익명_37118452 2020.02.16 11:17

    패드립까지 아무렇지 않게 하고 사회의 쓰레기구나^^ 평생 그렇게 루저같은 마인드로 잘 살렴 ^^

    0 0
  • 익명_53456481 2020.02.16 11:26

    먼저 격하게 반응한건 그쪽이고 난 니가 던진 미끼를 덥썩 물었을 뿐이야. 익명겟이 이런 똥글쓰라고 있는거지 병신새끼가 진지병 환자마냥 엄근진 존나빠네 하기사 너같은 모쏠아다히키루저새끼가 어딜 가겠냐ㅋㅋ 인신공격도 니가 먼저, 빌미도 너가 제공했다. 바퀴벌레같은 새끼야

    0 -1
  • 익명_37118452 2020.02.16 11:28

    응ㅋㅋㅋㅋㅋ 너 마인드가 제일 바퀴벌레 ^^


    - 축하드립니다. 와우! 최고 댓글 보너스 20점을 받으셨습니다.

    0 0
  • 익명_53456481 2020.02.16 11:29

    병신모쏠아다히키루저기생충 ㅇㄷ

    0 -1
  • 익명_37118452 2020.02.16 11:30

    왤케 당당할까 잠재적 성범죄자가 ㅋㅋㅋㅋㅋ

    0 0
  • 익명_37118452 2020.02.16 11:31

    남 앞에서 할 수 없는 말을 이런 인터넷에서 허세부리면서 말한다? 아주 저급한 행동인걸 누구보다 잘 알텐데 난 그런 사람들 혐오하거든

    0 0
  • 익명_37118452 2020.02.16 11:30

    너 그렇게 당당하면 니 생각을 그 여자애한테 말해뵈 솔직하게^^ 못말하겠지? 쪽팔린줄 알아라 ㅋㅋㅋㅋ 

    0 0
  • 익명_53456481 2020.02.16 11:33

    내가 싼 똥글에 자꾸 너가 꼬이는거 보니까 넌 똥파리가 맞나보다. 이제 난 물러갈테니 계속 어버버대면서 부들부들 하거라~^^

    0 -1
  • 익명_37118452 2020.02.16 11:37

    응응 잘가 근데 너도 부들부들했잖앙 잘봤엉 ^^

    0 0
  • 익명_53456481 2020.02.16 11:38

    이새끼 존나 귀엽네 어데 부랄좀 만져보까~?^^

    0 0
  • 익명_73399481 2020.02.16 09:17

    안다 감정이 앞서는거 

     기회를 만들어..엠티 입성까지 구상하는거지..남친은 있는지

    인사부터 친해지기.. 선물주면서 호감사기..술자리 등등

    0 0
  • 익명_53456481 2020.02.16 10:43

    근데 요년이 싸가지가 바갈쓰라 위에 상술했듯이 연애감정은 전혀 없음 

    0 -1
  • 익명_07562118 2020.02.16 10:18

    나도 그런경우있어서 원하는걸 이루었지만

    존나현타오면서 쌩까게되더라

    그냥 친구로지낼껄 후회됨

    0 0
  • 익명_53456481 2020.02.16 10:44

    남자들은 다 비슷하구나

    0 0
  • 익명_20642791 2020.02.16 10:20

    ㅠㅠ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5점을 받으셨습니다.

    0 0
  • 익명_52479731 2020.02.16 10:51

    대학은 간거 맞냐??

    0 0
  • 익명_53456481 2020.02.16 10:52

    흑석머 다니는데 개강 2주 연기돼서 개빡친다 여기 짱개 존나 많음 씨발

    0 0
  • 익명_50616922 2020.02.16 14:16

    동생아 존나 부럽다 솔직히..여초과 ㅋㅋ

    그런 생각 갖는거 존나 당연하다

    나 같아도 씨바 존나 따 먹고 싶겠다

    응원한다 ㅋㅋ

    나중에 함 따면 글 올려라 형이 일빠로 츄카 해 주마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3점을 받으셨습니다.

    0 0
  • 익명_89643993 2020.02.16 18:30

    여초에서 소중이 잘못쓰고 다니면 말로가 안좋다

    소중이는 밖에서 쓰자

    0 0
  • 익명_53456481 2020.02.16 20:11

    ㅇㅇ그래서 망상만하게요

    0 0
  • 익명_62020817 2020.02.17 10:40

    중앙대냐? 만나고 싶으면 만나면되지 뭘

    0 0
  • 익명_64813940 2020.02.18 14:30
    정복욕이네 ㅋㅋ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2점을 받으셨습니다.

    0 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베스트 글 오늘 여기 처음와봤는데 익게가 제일 좋네 3 newfile 익명_49894253 2020.06.06 141
베스트 글 직장) 코로나 불경기 체감 3 new 익명_47087798 2020.06.06 242
베스트 글 주식으로 돈을 벌고싶으냐 닝겐들아..ㅋㅋ.. 2 newfile 익명_97232111 2020.06.06 133
베스트 글 19?) 형들 여친 전남친 24 new 익명_19983671 2020.06.06 330
베스트 글 헌팅으로 만나 사귄 그녀가...결혼한적 있더라....... 10 new 익명_54564839 2020.06.06 274
베스트 글 먹어보고싶은 여자애 하나 있음 4 new 익명_36994138 2020.06.06 150
베스트 글 유노윤호는 진짜 찐인것같다 2 new 익명_49943935 2020.06.06 126
베스트 글 와 아무리 배구 x빠지게 열심히해도 의사 미만 잡이네.. 9 new 익명_55564782 2020.06.06 234
베스트 글 차선이 두개가 있고 사거리 신호 기다리고 있는데 12 new 익명_82726758 2020.06.06 137
29911 요즘 익게보면 존나 재밌음 4 익명_40245461 2020.02.16 49
29910 코로나 잠잠해진거 같은데 13 익명_77998033 2020.02.16 160
29909 왁싱햇다고 욕 먹엇다. 11 익명_08459398 2020.02.16 427
» 과에 따먹고 싶은 여동기 있는데 27 익명_53456481 2020.02.16 785
29907 일반 휘발유차 고급유 넣었을 때 차이점. 4 익명_60381703 2020.02.16 345
29906 20대 초반에 여친 옆에만 있어도 풀발되고 쿠퍼액 흐르는거 정상? 16 익명_82267159 2020.02.16 432
29905 농막 하나 사서 조용히 혼자 살고 싶다. 4 익명_47885087 2020.02.16 110
29904 약 먹었더니 우울증 돋는다 1 익명_28212830 2020.02.16 74
29903 여캠들 돈개잘버네 7 익명_39182564 2020.02.16 295
29902 공익은 소집해제해도 이병이라는데 2 익명_56764521 2020.02.16 106
29901 하다하다 이런것도 안풀리네 3 익명_05435419 2020.02.16 68
29900 9살 연상녀 만나고있는데요 9 익명_96591129 2020.02.16 339
29899 아웃백 메뉴 추천좀~ 5 익명_04553286 2020.02.16 49
29898 고독한생존가 아는사람? 1 익명_83901505 2020.02.16 31
29897 너는 B컵 아닌 여자 만나고 싶지? 8 익명_43578901 2020.02.16 306
29896 스토브 스페셜 주바페 넘 귀엽다! 익명_80728123 2020.02.16 42
29895 스미스머신으로 스쿼트하면 안된다잖아 4 익명_59278902 2020.02.16 87
29894 코로나 진짜 잘막고 있나보네 3 익명_58877512 2020.02.16 86
29893 형들 월급 빌런였는데 일요일 근무는 시급 2 익명_39768900 2020.02.16 46
29892 아 요새 ㅇㄷ보면 그냥 그런데ㅁㄱ보면 잘섬 2 익명_01227027 2020.02.16 137
29891 맨몸운동추천좀 3 익명_58209373 2020.02.16 42
29890 여자들 존 나 부럽다 8 익명_97979747 2020.02.16 198
29889 역사상 지구에 살았던 사람은 몇명이나 될까? 3 익명_82109729 2020.02.16 55
29888 19년에 정치적으로 유명한 사건 뭐있었음? 2 익명_21214897 2020.02.16 48
29887 페북 재테크 광고로 FX시티 나오는데 이거뭐임? 2 익명_90665696 2020.02.16 3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99 300 301 302 303 304 305 306 307 308 ... 1500 Next
/ 1500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아이디가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X


kakao.png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