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짤.com 도메인 쉽게 기억하세요!- 김짤닷컴
 


조회 수 556 추천 수 0 댓글 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계단 올라오는데 아래층에서 신음소리 들리길래  

3~4분동안 몰래 듣다가 집 들어왔음

 

팍팍팍팍 소리까지 나고..... 진짜 개쩔고 부럽다.. 후

30대 초반쯤 돼보이는 부부가 사는 집이던데

 

 

이 글이 마음에 드셨나요? 추천은 베스트 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댓글 새로고침
  • 익명_63394200 2020.02.27 18:13
    난 옆방 코고는 소리 들림
    아랫방은 여자 전화소리들리고
    0 0
  • 익명_69226124 2020.02.27 18:13
    나도 똑같은 상황 겪은적 있는데
    개꼴리던데 그거...
    0 0
  • 익명_07120747 2020.02.27 18:53

    자취방 처음 얻었을때 여친이랑 존나 조용히 섹스했는데 며칠 지내니깐 온방에서 신음존나내고 쿵쿵거리길래. 개빡쳐서 여친한테 소리내도 된다고 다들 그런다고 말해주고 폭풍섹스 갈김. 둘 다 빡쳐서 여친은 신음ㅈㄴ내고 나도 세게박음. 한 3~4일간 아침 저녁으로 모텔 마냥 해대니깐 원룸주인이 원룸 출입문에 밤에 소음 자제해달라고 해당 호수 때문에 몇 회 이상 연락오면 개인적으로 연락한다고 써붙여놨더라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6점을 받으셨습니다.

    0 0
  • 익명_70951891 2020.02.27 19:06

    누가누가 더 잘하나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2점을 받으셨습니다.

    0 0
  • 익명_37236549 2020.02.27 19:21
    누가누가 더 잘하는지는 파트너 바꿔서 실험해봐야지?ㅋㅋ
    0 0
  • 익명_32094959 2020.02.27 19:36

    들어보고 싶다 ㄷㄷ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9점을 받으셨습니다.

    0 0
  • 익명_41801397 2020.02.28 02:58

    그거 어쩌다 한번 들어야 야릇하니 꼴리지

    매일 들어봐라 정말 짜증나

    잠을 못자겠거든 그냥 소음일뿐이야

    0 0
  • 익명_90048732 2020.02.28 17:44

    소음에 한표 초대해 주는 것도 아니고


    - 축하드립니다. 와우! 최고 댓글 보너스 20점을 받으셨습니다.

    0 0
  • 익명_02526243 2020.02.28 17:47

    섿스파티


    - 축하드립니다. 와우! 최고 댓글 보너스 20점을 받으셨습니다.

    0 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베스트 글 생ㄹ주기 질문 5 new 익명_17079647 2020.07.12 118
베스트 글 자살하면 지옥간다는 말이 구라인 이유. 8 new 익명_21564060 2020.07.12 234
베스트 글 야 대머리들 모인 커뮤니티 거기 주소 뭐엿지? 7 new 익명_73697369 2020.07.12 107
30863 후카다 그렇게 별로야?? 2 익명_52027889 2020.02.27 75
30862 이번에 9급 시험도 미뤄질 거 같음? 2 익명_80072434 2020.02.27 38
30861 감비아담당일찐 이 말 개웃기네ㅋㅋㅋ 익명_00951062 2020.02.27 29
30860 휴대폰 요금제 질문 ( 5G ) 4 익명_53997665 2020.02.27 32
30859 감염학회는 입국제한 제안 안했다고 깝치는 문천지 패는 글 2 file 익명_42016938 2020.02.27 65
30858 아이즈원 1위 또해서 너무 기분좋다 5 익명_52087566 2020.02.27 34
30857 가스기사 따신분 있나요? 익명_31740260 2020.02.27 21
30856 ㅋㅋㅋ 중고나라 사기 4 익명_32180357 2020.02.27 51
30855 그래도 아직 미국은 한국 입국금지는 안 하네 익명_94848318 2020.02.27 19
30854 형들 가성비 남자코트 브랜드 추천점요~ 3 익명_90272226 2020.02.27 34
30853 실물보고 3 익명_87671258 2020.02.27 38
30852 충남 서천 부여 이쪽 사는형들 있어? 4 익명_21469871 2020.02.27 20
30851 싱크대 주문한거 오늘 왔다 ㅋㅋㅋㅋ 1 file 익명_37459152 2020.02.27 46
30850 와 헬스장 ㅈㄴ 한산하다 1 익명_89849579 2020.02.27 63
30849 24살 휴학생 백수 조졌다! 2 file 익명_54498689 2020.02.27 78
30848 아빠, 중국인 친구가 전염병 걸렸어요. 2 file 익명_42050633 2020.02.27 85
30847 한국의 우한폐렴 진행과정 9 file 익명_97976116 2020.02.27 95
30846 밖에 안나가서 돈 쓸데도 없는데ㅋㅋㅋㅋ 2 file 익명_37533767 2020.02.27 57
30845 홍남기 "민간임대인 임대료 인하 시 절반 정부가 분담"(종합) 1 익명_89042742 2020.02.27 40
30844 코로나때매 회식 취소댐 10 file 익명_62334228 2020.02.27 202
30843 앉아있으면 소화불량 심한사람 있냐 4 익명_79231486 2020.02.27 46
» 19) 아랫집 신음소리 개쩐다 9 익명_78913820 2020.02.27 556
30841 30대 이상 형님들 계십니까? 5 익명_28247780 2020.02.27 96
30840 핸드폰 개통 원래 2~3일 씩 걸림?? 8 익명_28030142 2020.02.27 72
30839 QM6랑 싼타페중에 고민인데 12 익명_84791397 2020.02.27 11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39 340 341 342 343 344 345 346 347 348 ... 1578 Next
/ 1578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아이디가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X


kakao.png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