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짤.com 도메인 쉽게 기억하세요!- 김짤닷컴
 


조회 수 325 추천 수 0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저희 나라야 의료체계 잘 잡힌 국가라 이정도지 (지금 메스컴 보면 정부가 잘 하는줄 ㅋㅋ) 예전에 신종 플루때 생각해봐 그땐 타미플루 빨리 나왔어 지금은? 그리고 지금 최대 피해자는 감염자들이고 그담엔 일반회사원 좆소 다니는 사람들이다 ㅅㅂ 뭐만 하면 자영업 ㅡㅡ 너네는 쉴수야 있지 좆소들은 걍. 출근이여 세금은 꼬박 꼬박 다 쳐내고 받는 거는 좆도 없고 이런 시기에 근로자들 세금 감면 이런건 없냐 ㅅㅂ것들아

이 글이 마음에 드셨나요? 추천은 베스트 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댓글 새로고침
  • 익명_35725660 2020.03.27 03:03

    출근이라도 하는 걸 감사히 여겨라 

    ㅅㅂ 피가 마른다

    0 0
  • 익명_59178581 2020.03.27 06:41

    요즘은 돈 버는것만으로도 다행이라고 생각함 


    - 축하드립니다. 아쉽네요! 최저 댓글 보너스 10점을 받으셨습니다.

    0 0
  • 익명_31650046 2020.03.27 06:53

    ㅋㅋㅋㅋㅋ

    0 0
  • 익명_75388031 2020.03.27 07:00

    우리 나라

    0 0
  • 익명_23446850 2020.03.27 07:14

    정신차리라 아침부터 니인생 전체 처먹은 밥알수만큼 욕처먹고싶어 이런글 올리나?

    0 0
  • 익명_09336908 2020.03.27 07:27
    ㅈㄴ 심각한거 맞는데 욕만 ㅈㄴ게먹네
    0 0
  • 익명_07211641 2020.03.27 07:36

    개인사업자인데 돈버는거에 행복하다는걸 뼈저리게 느끼고 있습니다.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5점을 받으셨습니다.

    0 0
  • 익명_05110926 2020.03.27 10:57

    힘내세요... 저희 아버지도 힘들어하심여....ㅠㅠㅠㅠ

    1 0
  • 익명_83067755 2020.03.27 07:53

    정부욕하니 어디서들 몰려들어서 존나 때리는구낭 ㅎ


    - 축하드립니다. 아쉽네요! 최저 댓글 보너스 10점을 받으셨습니다.

    0 0
  • 익명_16501241 2020.03.27 10:42
    정부욕한게 문제가 아니고 자영업자 피마르는걸 쉰다고 표현해서 그런건데 이마를 탁 치고 갑니다~
    0 0
  • 익명_00098590 2020.03.27 09:34

    정부가 현재 잘하고 있는 것 리스크 감수하고 투명한 동선공개 및 지원금 이건 잘하고 있는거 기존 의료체계가 일반 시민한테는 좋아서 그나마 풀리는 상황들임 정부가 초반 대처를 못해서 못 잡은 것도 맞다 그래도 중립적인 입장에서 깔꺼만 딱 까고 하는게 낫지

    0 0
  • 익명_05577843 2020.03.27 10:30

    자영업자가 그냥 쉬냐? 월세에 재고관리까지 하면 지금 상황 지속되면 거지되는 사람 한둘이겠냐? 너 생각만 하지말고 말을 내뱉을  때 조금만 더 둘러보고 깊게 생각해라.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9점을 받으셨습니다.

    0 0
  • 익명_16501241 2020.03.27 10:42
    자영업자가 쉬면 손해가 직장인보다 훨씬 심각한데 근시안적인 시각에 이마를 탁 치고 갑니다 ~
    0 0
  • 익명_46065958 2020.03.27 13:15

    저희나라

    0 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베스트 글 베트남이랑 사이는 끝난거라고 봐야 되냐 8 new 익명_98433058 2020.04.04 169
베스트 글 공군 부러웠던 점 3 newfile 익명_07659804 2020.04.05 114
베스트 글 31살 연봉 5500 ㅍㅌㅊ는거냐 4 new 익명_54337735 2020.04.04 126
베스트 글 아반테랑 k3랑 동급이여? 4 new 익명_36090547 2020.04.04 100
베스트 글 솔직히 좀 후회되는 20대. 2 new 익명_84709212 2020.04.04 126
33180 코로나 땜에 알바가 한가해졌다 4 익명_22537324 2020.03.27 243
33179 n번방 6만명 창조경제 4 익명_75430156 2020.03.27 390
33178 엄빠 선물로 반지 해드리고 싶은뎅 7 익명_26392461 2020.03.27 103
» 코로나 좆나 심각한거임 14 익명_33792829 2020.03.27 325
33176 지금 아파트사야하냐? 1 익명_21468390 2020.03.27 158
33175 베라 한가지맛에 올인 안함?? 7 익명_18691781 2020.03.27 118
33174 부장님 딸하고 결혼한다던 익붕이 오랜만에 글쓴다 2 익명_88766497 2020.03.27 223
33173 내가 지금 외로운것같다 익명_66740289 2020.03.27 38
33172 밤되서 하소연 5 익명_01211379 2020.03.27 82
33171 야동사이트 다 문닫았다. 휴업 ㅎㅎㅎ 11 익명_54348822 2020.03.27 619
33170 야 전동 킥보드 사면 3 익명_59753565 2020.03.27 49
33169 반려동물 키우다 노후로 죽으면 어쩌냐? 8 익명_72959091 2020.03.26 118
33168 너넨 여자친구 선물뭐해줘? 1 익명_94007208 2020.03.26 74
33167 첫사랑 남자친구 생김 3 익명_95813128 2020.03.26 164
33166 먹어도 먹어도 배고픈 건 왜 그런거야? 3 익명_70310548 2020.03.26 44
33165 들섹어케함? 1 익명_05577643 2020.03.26 144
33164 요즘 강제 금딸중.. 2 익명_37632937 2020.03.26 174
33163 작은소녀상 샀다 5 file 익명_39153622 2020.03.26 145
33162 고졸백수인데 인생 ㅈㄴ 막막하다. 9 익명_15905883 2020.03.26 158
33161 주식 쌉고수 형들 4 익명_00916713 2020.03.26 92
33160 백수들아 3 익명_56503402 2020.03.26 40
33159 장문) 못생긴 여자랑 연애는 진짜 못할것같다.. 8 익명_59611721 2020.03.26 215
33158 우리나라에 텔레그램이 알려지고 확산된 계기를 생각해보면... 7 익명_96445055 2020.03.26 117
33157 아반떼랑 k5 고민하면 들어와바 4 익명_36175423 2020.03.26 100
33156 여기도 내 생각에는 4 익명_51391478 2020.03.26 4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 1357 Next
/ 1357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아이디가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X


kakao.png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