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짤.com 도메인 쉽게 기억하세요!- 김짤닷컴
 


조회 수 206 추천 수 2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한강 일진무리들 경찰와도 ㅈㄴ 아저씨거리면서 노가리따먹고있네 ㅅㅂ ㅋㅋ 인권경찰 든든합니다

좆급식이들 대놓고담배도피던데ㅋㅋ

이 글이 마음에 드셨나요? 추천은 베스트 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댓글 새로고침
  • 익명_53660454 2020.05.24 03:01

    공권력이 힘이 없다

    범법자가 오히려 떵떵한 세상이야

    1 0
  • 익명_62343073 2020.05.24 11:01

    이러면서 버닝썬 피해자는 줘팸ㅋㅋㅋ

    0 0
  • 익명_53660454 2020.05.24 12:09

    버닝썬 피해자가 누군데?

    0 0
  • 익명_88978202 2020.05.25 13:39
    사건 인스타에 올려서 공론화 시켰던 사람 있잖아.
    버닝썬 이사인가 뭔가 하는 놈이 여자 끌고 가는거 막다가 가드랑 경찰한테 겁나 맞았잖아.
    0 0
  • 익명_06489814 2020.05.25 16:34

    버닝썬 공론화 시킨애가 아니라 자기 억울하다고 ㅈㄹ하다가 얻어걸린거지

    0 0
  • 익명_88978202 2020.05.25 16:46
    그걸 공론화라고 합니다.
    (公論化) [공논화][명사] 여럿이 의논하는 대상이 됨. 또는 그렇게 되게 함.
    0 0
  • 익명_06489814 2020.05.25 17:28

    ㅎㅎㅎ; ㅈㅅ 피해자라고 착각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8점을 받으셨습니다.

    0 0
  • 익명_88978202 2020.05.25 13:39
    버닝썬 보면서 경찰 공권력 강화는 안되겠다 생각 듬.
    뒷처리라도 깔끔했으면 모르겠는데 아무 것도 해결 안됨 ㅇㅇ. 얘들은 더 굴러야 함.
    - 축하드립니다. 아쉽네요! 최저 댓글 보너스 10점을 받으셨습니다.

    0 0
  • 익명_67917058 2020.05.24 18:29

    우리나라 경찰들은 뭐 이제 여경 늘려서 더할거임


    - 축하드립니다. 와우! 최고 댓글 보너스 20점을 받으셨습니다.

    0 0
  • 익명_51632898 2020.05.24 18:45

    Saad

    0 0
  • 익명_80146674 2020.05.24 21:00

    암울하다 ㅋㅋ

    0 0
  • 익명_35506240 2020.05.25 10:04
    ㅋㅋㅋㅋ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3점을 받으셨습니다.

    0 0
  • 익명_96499082 2020.05.25 23:19

    ㅋㅋㅋㅋㅋ

    0 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베스트 글 ㅇㄷ 요즘엔 어디서보냐.. 6 new 익명_89439629 2020.06.04 133
베스트 글 여친이랑 결혼할 생각 없는데 조언좀... 17 new 익명_05817014 2020.06.03 201
베스트 글 일본ㅇㄷ에 나오는 공공장소는 협찬인가요? 실제 촬영장 인가요? 6 new 익명_50524128 2020.06.03 153
베스트 글 조로데스 4 newfile 익명_69521342 2020.06.03 170
36751 아니존나 ㅡㅡ 4 익명_51001488 2020.05.24 87
36750 포인트팔면안되냐 걍 10 익명_79678173 2020.05.24 160
36749 아인생 6 익명_58654162 2020.05.24 60
36748 이젠 ㅇㄷ도 못보겠네 10 익명_83119485 2020.05.24 375
36747 여자 70c 마른체형임? 15 익명_81915709 2020.05.24 439
36746 펌 질문 형들 2 익명_03826948 2020.05.24 59
36745 마음을 죽이는 법 아는 사람? 10 익명_87484704 2020.05.24 111
36744 무선이어폰 가성비 없냐 5 익명_09141829 2020.05.24 112
36743 ㄹㅇ 복학하고 취업 전까지 존나 찌질해지네 ㅋㅋ 3 익명_08133298 2020.05.24 149
36742 다녀오겠습니다~ 9 익명_94401862 2020.05.24 125
36741 사주 믿는사람 있음? 4 익명_41093550 2020.05.24 95
36740 전담피는사람??? 6 익명_06138304 2020.05.24 87
36739 19)체위질문 15 익명_84913758 2020.05.24 460
36738 서울은 진짜 이쁘고 몸매좋은 사람 많다 9 익명_38522280 2020.05.24 303
36737 현재를 즐기지못한사람들은 결국 후회한다 4 익명_12512917 2020.05.24 95
36736 미국 주식하는 형 있어? (환율 등) 맞는지 질문 6 익명_32180082 2020.05.24 67
» 10대 일진들 경찰도 소용없네 ㅅㅂㅋㅋ 13 익명_00286357 2020.05.24 206
36734 편돌이 멱살 잡힐뻔했다 2 익명_28357397 2020.05.24 85
36733 와 2400대출금 드디어 다음달이면 다 상환한다 28 file 익명_15204051 2020.05.24 257
36732 신차검수 썬팅 불박 7 익명_46629678 2020.05.23 130
36731 너넨 폰 자판 뭐써? 11 익명_83932550 2020.05.23 108
36730 직장 다니면서 rpg게임 하는 사람있어? 8 익명_55356136 2020.05.23 139
36729 형들 이번 아반뗴 12 익명_24070949 2020.05.23 132
36728 스팀 게임 소장 가능함? 4 익명_07210048 2020.05.23 67
36727 방금 중국여자들이랑 놀고왔다. 15 익명_48748076 2020.05.23 32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 1494 Next
/ 1494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아이디가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X


kakao.png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