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제발 무조건 헤어져라 니가봐도, 남이봐도, 지나가던 개가 봐도 남자 마음 떠난지 오래고 넌 미련으로 잡고 있는거다. 애정이 아예 없잖아? 알면서도 왜 못헤어지는줄 아냐? 첫 연애라서 그래 첫 연애라 당장 혼자되는게 두렵고, 외롭고 그런거지 막상 해보면 별거 아니다. 누가봐도 니 잘못은 아니고 니 남자친구 잘못인데, 난 둘 상황이 다 이해는 된다. 근데 니 남자친구가 줜나 별로인게 마음 식어간게 전역할때 쯔음 일텐데. 아니면 전역 후나 차라리 그때 너한테 그냥 사과하고 헤어졌어야 됐다. 최소한의 인간된 도리지 그게. 군대까지 기다렸는데 사귀자니 애정식고 부담스럽고, 헤어지잔 말 하기 미안함+어려움 때문에 끝내지도 못해. 그래서 대충대충 대해도 너는 미련때매 떨어져 나가지도 않아~ 잠자리도 주기적으로 갖고 싶을거고 걔 입장에선 지금이 손해볼게 없지. 근데 그렇게 지내다가 걔한테 다른여자 꼬이기라도 하잖아? 너 바로 버려질걸? 그 꼴 보기전에 제발 좀 헤어지고 너도 걍 다시 새로운 좋은 남자 만나라. 그리고 거의 무조건 다시 한번 연락올텐데, 절대 받아주지말고 벌레 보듯해라. 쓰레기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닌놈이니 아마 그쯤되면 너도 무뎌져서 그렇게 대처할 수 있을거라 본다. 세상에 남자 많다~ 그렇게 호구처럼 남자 만나지 말고 좋은 경험했다 생각하고, 다음 좋은 사람 만나는 발판으로 삼아라.
니가봐도, 남이봐도, 지나가던 개가 봐도 남자 마음 떠난지 오래고
넌 미련으로 잡고 있는거다. 애정이 아예 없잖아? 알면서도 왜 못헤어지는줄 아냐? 첫 연애라서 그래
첫 연애라 당장 혼자되는게 두렵고, 외롭고 그런거지 막상 해보면 별거 아니다.
누가봐도 니 잘못은 아니고 니 남자친구 잘못인데, 난 둘 상황이 다 이해는 된다.
근데 니 남자친구가 줜나 별로인게 마음 식어간게 전역할때 쯔음 일텐데. 아니면 전역 후나
차라리 그때 너한테 그냥 사과하고 헤어졌어야 됐다. 최소한의 인간된 도리지 그게.
군대까지 기다렸는데 사귀자니 애정식고 부담스럽고, 헤어지잔 말 하기 미안함+어려움 때문에 끝내지도 못해.
그래서 대충대충 대해도 너는 미련때매 떨어져 나가지도 않아~
잠자리도 주기적으로 갖고 싶을거고 걔 입장에선 지금이 손해볼게 없지.
근데 그렇게 지내다가 걔한테 다른여자 꼬이기라도 하잖아? 너 바로 버려질걸?
그 꼴 보기전에 제발 좀 헤어지고 너도 걍 다시 새로운 좋은 남자 만나라.
그리고 거의 무조건 다시 한번 연락올텐데, 절대 받아주지말고 벌레 보듯해라. 쓰레기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닌놈이니
아마 그쯤되면 너도 무뎌져서 그렇게 대처할 수 있을거라 본다.
세상에 남자 많다~
그렇게 호구처럼 남자 만나지 말고 좋은 경험했다 생각하고, 다음 좋은 사람 만나는 발판으로 삼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