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30 N Line, k3 gt를 언급하면서 벨로스터는 비교군에도 안 넣는거 보면, 뒷좌석에 사람 태울 일이 종종 있을 거 같은데. 패밀리카 혹은 그에 준하는 용도로 운행할 차라면 i30가 나을거임.
i30 N Line은 기본적으로 i30에 조금의 주행성능을 가미한 녀석임. i30 기본인 차체 강성, 주행 정숙성 등에 디자인+주행성능+감성을 덧입힌거.
k3 gt도 비슷함. k3에 주행성능을 입힌 모델. i30랑 비교했을때 장점이 튜온 패키지로 주행성능 올릴 수 있다는 거임. i30 N = k3 gt+튜온패키지인 개념. 근데 튜온 된 차는 글쎄.. 운행 목적에 따라 다르지만 굳이? 싶다. 지금 네가 N이 아니라 N Line을 택하는 이유와 같겠지. 그럼 튜온 안된 녀석을 사야 하는건데, 그럴바에 i30 N line이 훨 좋은 선택이 될 거임.
패밀리카 혹은 그에 준하는 용도로 운행할 차라면 i30가 나을거임.
i30 N Line은 기본적으로 i30에 조금의 주행성능을 가미한 녀석임. i30 기본인 차체 강성, 주행 정숙성 등에 디자인+주행성능+감성을 덧입힌거.
k3 gt도 비슷함. k3에 주행성능을 입힌 모델.
i30랑 비교했을때 장점이 튜온 패키지로 주행성능 올릴 수 있다는 거임. i30 N = k3 gt+튜온패키지인 개념.
근데 튜온 된 차는 글쎄.. 운행 목적에 따라 다르지만 굳이? 싶다. 지금 네가 N이 아니라 N Line을 택하는 이유와 같겠지.
그럼 튜온 안된 녀석을 사야 하는건데, 그럴바에 i30 N line이 훨 좋은 선택이 될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