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익명_400798252023.06.13 12:51
그럼 뭐야 너 팩트로 조지는거 좋아한다매 처음부터 그랬잖아 

응 아니야 아니야 일상생활이 힘드니? 친구 있니? 라고 했잖아 

한번도 아니고 두번이나 니가 그래놓고 이제와서 뭐라 한다고? 


아싸 한마리 건졌다 이새끼 팩트로 조져야지 이런 느낌이였는데? 친구있냐고는 왜 물어보는거야? 나랑 친구도 안할꺼고 너는 상대방 깍가 내리기만 하는데?


그럼 니가 나한테 물어본 저의는 뭔데? 일상생활 힘드냐? 친구는 있냐 라는 질문에 어? 그냥 궁금해서 물어보는건가? 태클인건가? 라고 생각 해보면 답이 나오는거 아냐? 갑자기 친구랑 삶을 논한다고? 뭐 내 삶에 도움을 주는것도 아니고 친구가 되는것도 아닌데? 


너가 그랬잖아 망상 오진다고 이런 망상을 하면 안되는 거냐? 솔직히 너도 별반 다를게 없는거지

 그거 아니야? 라고 질문한거에 순진한 여학생에게 그런 생각을 가지지 않는다고? 야 내가 다른걸 말하는거 일수도 있고 설마 그 걸 말하는거 라도 익명성으로 글쓰는 곳인데? 뭔상관이야? 그럼 뭐 익게는 항상 깨끗하고 너처럼 순수 결정체들만 쓰고 망상 오지는 새끼들은 그냥 닥치고 다른애들이 올리는거나 쳐보고 있어야 하는거냐? 너도 내 글에 그딴 생각을 하면서 들어와서 댓글이나 달고 있으면서 나는 안되는거냐? 내로남불이냐? 그럼 니가 생각하는 의도는 뭔지 한번 적어보시던가 


그리고 너 혹시 뭐 되냐? 막 어느 대기업 둘째라도 되는거야? 아니면 문과인가? 모든 문과가 그런건 아닌데 글 잘싸질른다고 팩폭이니 망상이라느니 너도 나 모르잖아? 그런데 친구가 있냐느니 일상생활이 힘드냐느니 그런 말을 잘하네? 야 있는거 다 내려놓고 보면 너랑 나랑 별반 다를게 없어 똑같이 밥쳐먹고 똥싸질르고 딸치고 똑같은거지 뭐있냐? 혼자 나는 순수해요 라고 하지마 존나 추하거든 아 또 이런말 하면 내가 언제 순수하다고 했냐? 어쩌구 저쩌구 할려나?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