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_22416475 24.03.26. 14:21
수술 두번한 사람이다. 나고 고생해봐서 그냥 못지나가겠다 순서대로 알려주마! 증상은 쓴이랑 동일 했다. 

1) mri가지고 유명하단 상급병원가서 진단 받을 것! 최소 두군데 이상


2) 수술 처치가 필요하다면 맞는거다. 괜히 보조 치료로 나을 수 있단 기대는 하지말것! 더 지체되서 저림 심해지고 일상생활 불가능해 질때까지 가지 말거라. 내가 그랬다. 난 두군데 터졌는데 의사 왈 치약 짤다 튜브 놓으면 다시 들어가요? 이러더라. 


3) 수술을 결심했다면 빨리해라! 상급병원으로 대리 수술하는데 말고 잘 알아보고 젤 잘라는 의사한테 해라. 


4) 수술은 말그대로 튀어나온 디스크 수액을 제거하고 마비나 저림 통증이 악화되는걸 막는거다. 이후부터는 관리가 핵심이다. 수술후 통증은 빠르게 회복되고 일상생활이 즐거워진다 하지만 관리안하고 체중늘고 무리한 운동 절대금지. 난 축구 좋아해서 다시 했다 재발함  


5) 운동은 몸이 완전히 회복된후 걷기부터 시작해서 코어 운동 위주로 무리하지말고 서서히 단계를 높여서 늘려라. 체중조절 제일 중요! 난 걷기운동부터 시작해서 13키로 빼고 코어 운동 주 3회이상 무조건 한다 매일 하면 더 좋구 조금이라도 허리에 무리가 온다 느끼면 무조건 운공은 쉬어라. 


6) 허리는 완치가 없다 꾸준한 관리와 운동만이 답! 난 이러면서 허리아픈거 모르고 산다 가끔 자세 안좋아서 오는 근육통 빼곤, 이상!


사진 및 파일 첨부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