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익명_851857102024.07.02 19:59
큰 차이가 있지
플래그십 모델은 광고도 빵빵하게 하고 젊고 최신의 이미지를 심어주는 반면 보급형은 광고를 크게 안하기 때문에 효도폰 같은 이미지를 가지게 됨. 실제 플래그십과 보급형의 기기 차이는 별로 없더라도 소비자는 제품의 이미지를 소비하는 경향이 크기 때문에 2배 가량 비싼 돈을 지불하고도 플래그십 모델을 선호하게 됨. 엄밀히 말해서 대기업의 광고에 세뇌 당하는 것이라고도 볼 수 있음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