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추가
시작페이지설정
로그인
회원가입
한국어
쇼핑/투자
핫딜
스포츠
축구소식통
해외축구
국내축구
야구
기타스포츠
유머/이슈/정보
인터넷이슈
정보갤러리
읽을거리
포토갤러리
연예갤러리
인물갤러리
BJ갤러리
겨드랑이갤러리
배꼽갤러리
발바닥갤러리
포인트놀이터
포인트랭킹
로또복권
행운복권
가위바위보
출석체크
★무료100P★
삭제/문의
공지
FAQ
삭제/문의
쇼핑/투자
핫딜
스포츠
축구소식통
해외축구
국내축구
야구
기타스포츠
유머/이슈/정보
인터넷이슈
정보갤러리
읽을거리
포토갤러리
연예갤러리
인물갤러리
BJ갤러리
겨드랑이갤러리
배꼽갤러리
발바닥갤러리
포인트놀이터
포인트랭킹
로또복권
행운복권
가위바위보
출석체크
★무료100P★
삭제/문의
공지
FAQ
삭제/문의
쇼핑/투자
핫딜
스포츠
축구소식통
해외축구
국내축구
야구
기타스포츠
유머/이슈/정보
인터넷이슈
정보갤러리
읽을거리
포토갤러리
연예갤러리
인물갤러리
BJ갤러리
겨드랑이갤러리
배꼽갤러리
발바닥갤러리
포인트놀이터
포인트랭킹
로또복권
행운복권
가위바위보
출석체크
★무료100P★
삭제/문의
공지
FAQ
삭제/문의
회원가입
아이디/비번
인증메일
로그인 유지
익명_85185710
2024.07.02 19:59
큰 차이가 있지
플래그십 모델은 광고도 빵빵하게 하고 젊고 최신의 이미지를 심어주는 반면 보급형은 광고를 크게 안하기 때문에 효도폰 같은 이미지를 가지게 됨. 실제 플래그십과 보급형의 기기 차이는 별로 없더라도 소비자는 제품의 이미지를 소비하는 경향이 크기 때문에 2배 가량 비싼 돈을 지불하고도 플래그십 모델을 선호하게 됨. 엄밀히 말해서 대기업의 광고에 세뇌 당하는 것이라고도 볼 수 있음
▼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
업로드 중... (
0%
)
0
개 첨부 됨 (
/
)
글쓴이
비밀번호
이메일 주소
홈페이지
돌아가기
바로가기
Close Layer
플래그십 모델은 광고도 빵빵하게 하고 젊고 최신의 이미지를 심어주는 반면 보급형은 광고를 크게 안하기 때문에 효도폰 같은 이미지를 가지게 됨. 실제 플래그십과 보급형의 기기 차이는 별로 없더라도 소비자는 제품의 이미지를 소비하는 경향이 크기 때문에 2배 가량 비싼 돈을 지불하고도 플래그십 모델을 선호하게 됨. 엄밀히 말해서 대기업의 광고에 세뇌 당하는 것이라고도 볼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