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1일에 핫딜에 홈플러스 고기 할인한다고 올라옴
샀음 1.8kg어치
그리고 홈플러스는 배송시간을 정할수있음 배달해주는거라 그래서 금요일에 먹으면 좋겠다 싶어서
금요일(오늘) 점심에 맞춰 해놓고
뭐 소고기랑 곁들어먹을 감자 양송이 이런 가니쉬 이런건 쿠팡으로 다 주문해놔서 배달된상태임
근데 방금 뜬금없이
배송기사가 코로나 확진이 되어서 배송이 안된다함ㅋㅋ
그러더니 2번째사진처럼 취소를 갈겨버림
이해가안감 배송이 안되면 안된거지 왜 취소를 하지? (홈플러스는 구매할때 물건이 없을시 대체상품배송체크도 있어서 체크도함)
고객센터 전화걸고 배송기사가 코로나걸렸으면 내가 가서 수취를 하겠다. 하니까
갑자기 뜬금없이 배송기사만 코로나걸린게아니라 온라인팀 전체가 코로나때문에 마비가 되어서 그건 안된다함
그럼 내가 코로나 풀리면 그때라도 미뤄서 배송해달라 하니까 그건 또 안된다함
왜안되냐니까 그게 자기네들 운영방침이라함
그래서 내가 오늘부터 확진된건 맞냐물어봄 그러니까 월요일부터 (21일임) 그랬다함
이해가안됨 21일이면 이 행사가 시작했을때부터 안했던건데 그럼 이걸 왜 당일인 지금 취소를 하냐 물어보니
수십건(수백건도아님 상담사가 수십건이라 말함)이나 되는데 그걸 다 연락드리기가 힘들다함
고기때문에 따로 준비해놓은거 다 물거품됐다식으로 말하니까
그럼 일단 구매하고 행사 차익은 마일리지로 주겠다는 황당한 소리나 하고있음
3줄요약
1. 21일날 홈플러스 소고기 핫딜뜸
2. 25일날 배송예약해놓고 오늘 받기로했는데 갑자기 배송기사 코로나걸렸다고 취소해버림
3. 알고보니 21일부터 지네팀 오류인지뭔지로 다 취소먹이고있었고 그걸 당일날 배송기사탓하면서 일방적 취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