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2.jpg

 


jpg
2023.01.25 10:52

포르쉐 911을 사는 이유

조회 수 1521 추천 수 1 댓글 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첨부

f92c63b1721a17cd24ca543dab94699d.jpg

 

모든 스포츠카의 기준이기 때문

 


 댓글 새로고침
  • 11019111BEST 2023.01.25 12:44
    고유명사가 되버린 브랜드의 영향력이란게 저것임

    911보다 비싸고 빠른 차는 많지만 스포츠카하면 911이고

    롤렉스보다 비싸고 희귀한 시계가 많지만 럭셔리 시계는 롤렉스인것처럼

    4 0
  • 시에라오리온 2023.01.25 10:59
    그렇구나 페라리나 람보르기니 이런거도 다 스포츠카가 아니구나
    0 -1
  • 불감자 2023.01.25 11:16
    대체할수있는 차량이 몇대 없다고 말햇습니다 ㅋㅋㅋㅋㅋㅋ언급을 안한거지 ㅋㅋ
    0 0
  • Lunatic 2023.01.25 12:54

    슈퍼카 하이퍼카


    - 축하드립니다. 와우! 최고 댓글 보너스 20점을 받으셨습니다.

    0 0
  • 메츄리 2023.01.25 16:08

    이런말이 있죠 페라리나 람보르기니는 남에 돈으로 타는 차지만 포르쉐는 본인 최선의 노력으로 살수있는 최고의 차다

    1 0
  • 엠봉에서이사왓슈 2023.01.25 11: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팩폭
    0 -1
  • Ppuru 2023.01.25 11:41

    수퍼카로 넘어가지 않은 영역의 스포츠카를 말하는건가? 대충 이해는 되는데 어렵넹

    0 0
  • SUNUS 2023.01.25 11:41

    돈좀 있다는 사람들이 현실적으로 살수있는 스포츠카란건가?

    0 0
  • 유자김치 2023.01.25 12:03

    뭔가 있어보이게 말 졸라 잘한다 911 타고싶어졌어...

    0 0
  • ddakkong 2023.01.25 12:06
    고급차 판독기 라는 의미도 되는 건가?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7점을 받으셨습니다.

    0 0
  • 예린백 2023.01.25 12:13

    911은 상징적인 의미가 있지..타보고싶다..

    0 0
  • 11019111 2023.01.25 12:44
    고유명사가 되버린 브랜드의 영향력이란게 저것임

    911보다 비싸고 빠른 차는 많지만 스포츠카하면 911이고

    롤렉스보다 비싸고 희귀한 시계가 많지만 럭셔리 시계는 롤렉스인것처럼

    4 0
  • 전체설정 2023.01.25 14:21

    버킨 백 같은건가? 더 비싸고 좋은것도 많아도 명품 백 하면 버킨부터 생각 나는것처럼

    0 0
  • 수우도승 2023.01.25 15:16
    내차인데 반은 공감 반은 모르겠다 ㅋ 다른건 몰라도 돈있다고 살수 없는차가 핵심인듯... 4년은 대기할 마음이 있어야 살수있는 차니~
    0 0
  • 호크아잉 2023.01.27 16:36
    제 차는 옆에 지나가네요 ㅜ
    0 0
  • 수우도승 2023.01.28 02:57

    ㅠㅠ 열심히 살다보면 911은 아니더라도 본인만의 드림카 타게되실겁니다!!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5점을 받으셨습니다.

    0 0
  • 호크아잉 2023.01.30 09:53
    형님 감사합니다!
    0 0
  • 홀리몰리 2023.01.25 18:31

    오옹...

    0 0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베스트 글 jpg 너네 이런거 좋아해? 18 newfile 푹찍푹찍헤으응 2023.02.04 2187 13
베스트 글 gif 얼마전 진행된 권아솔vs명현만 스파링 대결..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3.02.04 342 1
베스트 글 jpg 어느 탈북자가 임대아파트 배정받은다음에 공포감을 느꼈던 이유 ㄷㄷ 3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3.02.04 410 1
베스트 글 gif 물 마시는 새 2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3.02.04 372 1
베스트 글 jpg 술집에서 친절한 선임을 만나 기뻤던 공무원 디시인... 3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3.02.04 535 1
베스트 글 jpg 폼페이오 전 국무부장관 패기 보소 ㅋㅋㅋㅋㅋ 1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3.02.04 274 1
베스트 글 jpg 여대생과 사고 친 고딩 아들.pann 2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3.02.04 374 1
베스트 글 gif 대만 스린야시장의 명물이라는 3D 호랑이 1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3.02.04 327 1
베스트 글 jpg 침착맨이 롱런하는 이유 2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3.02.04 285 1
베스트 글 jpg 이상한 규제가 만들어낸 특이한 주택문화 1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3.02.04 295 0
383075 jpg 맥도날드 역대급 싸이코패스썰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3.02.04 39 0
383074 jpgif 자기관리 개빡센 유지태의 작업실 수준 ㄷㄷ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3.02.04 34 0
383073 jpg 자기가 와이프에게 죽을 거라는 걸 모르는 남자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3.02.04 39 0
383072 jpg 10조원짜리 대국민 사기극 1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3.02.04 39 1
383071 jpg 간호학과 여학생 대장내시경 후기ㅋㅋ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3.02.04 31 0
383070 jpg 현재 보배드림에서 화제인 어느 뷔페 식당 ㄷㄷㄷ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3.02.04 26 0
383069 jpg 윈터가 새벽에 엘리베이터 타고 운 이유 1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3.02.04 43 0
383068 jpg 또 어린 여자 만나는 디카프리오...그와중에 빡친.. 2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3.02.04 46 1
383067 jpg 여초 커뮤에서 큰 공감을 불러일으킨 '여자가 운전하기 무서워하는 이유'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3.02.04 40 0
383066 jpg 나이 오십이 넘어서야 이해되는 말 18가지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3.02.04 41 0
383065 gif 남자들이 반한다는 여자 행동 1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3.02.04 39 0
383064 jpg 어제자 뉴스에 나오신 제주대 교수님 의외의 근황 ㄷㄷㄷ new 재력이창의력 2023.02.04 40 0
383063 jpg 친구 허벅지에 총알 박은 썰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3.02.04 38 0
383062 gif 딸배 일기토 1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3.02.04 32 0
383061 jpg "폐 끼쳐서 죄송" 또 생활고에 스스로 떠난 모녀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3.02.04 25 0
383060 mp4 남자는 "오빠"라고 하면 왜 웃는걸까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3.02.04 50 0
383059 jpg 우리나라 분리수거 문제점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3.02.04 35 0
383058 jpg 술집에서 친절한 선임을 만나 기뻤던 공무원 디시인... 3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3.02.04 537 1
383057 jpg 오늘 생일이라는 윤도현 근황...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3.02.04 526 0
383056 jpg 싸이월드 역사상 가장 비참한 글과 댓글 3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3.02.04 582 0
383055 gif 물 마시는 새 2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3.02.04 376 1
383054 jpg 현재 군부대 포스터 근황 6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3.02.04 463 0
383053 jpgif 오늘자 레전드 갱신한 금쪽이ㄷㄷ.. 4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3.02.04 525 0
383052 jpg 90~00년대생 현 상황 2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3.02.04 434 0
383051 jpg 어느 탈북자가 임대아파트 배정받은다음에 공포감을 느꼈던 이유 ㄷㄷ 3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3.02.04 419 1
383050 mp4 기안84가 수박씨를 씹어먹는 이유 2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3.02.04 325 0
383049 jpg 세입자를 혼낸 집주인 1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3.02.04 341 0
383048 gif 심장주의)길가다주운 라따뚜이 5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3.02.04 341 0
383047 gif 마초성비100% 씹상남자 직업 2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3.02.04 406 0
383046 jpg 속보) K2 흑표전차, 노르웨이 수출 실패 2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3.02.04 338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2770 Next
/ 12770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아이디가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X


kakao.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