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조회 수 411 추천 수 1 댓글 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첨부

image (1).png

image (3).png

image (4).png

 

 

아니 상업영화를 뭔 졸업영화 찍듯 지 주변사람만 즐기면 그만이었다 ㅇㅈㄹ

 

명색이 주연배우인데 흥행은 알빠노? 

 

난 돈만 받으면 장땡인 마인드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새로고침
  • 판도리안 2023.11.21 18:49
    저러니 무슬림이 욕먹지
    1 0
  • 옥면비룡 2023.11.21 19:23
    책임감도 주인의식도 없구나

    이러니 여자를 채용 안 하지

    1 0
  • 맹구군 2023.11.21 20:20

    아 공감곰 해주라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2점을 받으셨습니다.

    0 0
  • 나린 2023.11.21 22:56
    그럼 돈 안 줘도 되지???

    빼에에에엑 그건 아니쟈나~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9점을 받으셨습니다.

    1 0
  • 잿빛인생 2023.11.21 23:44
    맞는 말이네.

    CEO새끼가 일 할 생각 안하고 폐급들 데려다 PC질이나 하려니 영화가 망하지.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1점을 받으셨습니다.

    0 0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베스트 글 jpg 카페에서 눈맑은 여자 번호 딴 썰 7 newfile 대단하다김짤 2024.05.23 1061 10
베스트 글 jpg ㅇㅎ?) 디씨의 흔한 운동 인증녀 3 newfile 대단하다김짤 2024.05.23 1465 6
베스트 글 jpg 정준영의 황금폰 7 newfile 대단하다김짤 2024.05.23 1237 6
베스트 글 jpg 제자와 선생님으로 만난 커플 5 newfile 대단하다김짤 2024.05.23 1288 5
베스트 글 mp4 블박차주가 태어나서 첨봤다는 어느 화물차 상태 ㄷㄷ 9 newfile 대단하다김짤 2024.05.23 1114 4
베스트 글 jpg 라인야후 사태에 "거북선 기술 뺏기는 꼴"...네이버 노조가 쏟아낸 발언 12 newfile 대단하다김짤 2024.05.23 419 4
베스트 글 jpgif ㅇㅎ?) 시그니처 지원 어제 유튜브 라방 중... 10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4.05.23 1032 4
베스트 글 mp4 갑자기 배꼽 보여주는 설윤 newfile 대단하다김짤 2024.05.23 749 3
베스트 글 유튜브 개를 개처럼 다뤄줘서 떡상한 유튜버 ㄷㄷㄷㄷ 4 newfile 대단하다김짤 2024.05.23 1165 3
베스트 글 jpg "경찰 ‘여성판 N번방’ 내사 착수…여성 정치인도 비판 가세" 페미년들 반응 11 new 재력이창의력 2024.05.23 597 3
462427 mp4 오해원의 알바 꿀팁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5.23 68 0
462426 jpg 엔믹스 지우만 편애하는 사장님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5.23 62 0
462425 mp4 손흥민 일본팬 인터뷰 ㅋㅋ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5.23 66 1
462424 mp4 해원을 당황하게 만든 진짜광기 아재개그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5.23 45 0
462423 mp4 [노빠꾸탁재훈] "예원님이랑 사귀는 거 아니었어요?"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5.23 64 0
462422 jpg 청담동의 ㅎㄷㄷ한 과외선생님 구인 광고 3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5.23 83 0
462421 mp4 머리 이식 시스템 ‘브레인 브릿지’ ㅎㄷㄷ 1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5.23 61 0
462420 mp4 노래 딱 한마디 했는데 너무 좋은 故김광석 1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5.23 51 0
462419 jpg 중국인이 점령한 82쿡 상황.... new 꾸준함이진리 2024.05.23 71 0
462418 mp4 중국이 지구의 암덩어리인 이유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5.23 50 0
462417 mp4 컨츄리꼬꼬를 보면서 자라왔다는 서현숙 치어리더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5.23 57 0
462416 jpg 17) 예전에 ㅅㅅ하다가 여친 울린썰..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5.23 99 0
462415 mp4 김희선 앞에서 탕후루 챌린지 보여주는 이은지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5.23 58 0
462414 jpg ㅇㅎ) 마음으로 기타를 치는 누나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5.23 95 0
462413 jpg 노브랜드 상장! 이것이 K주식시장이다 오늘자 근황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5.23 81 0
462412 jpg [단독] 디지털교도소 오늘(23일) 폐쇄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5.23 56 0
462411 뉴스 ‘네이버의 꿈’ 라인 글로벌 사업까지 뺏기나...‘라인 강탈 법’까지 만든 일본 1 new 꾸준함이진리 2024.05.23 37 0
462410 jpg 다음 카카오 N번방 최초보도하신 권선미 기자님 사설 new 꾸준함이진리 2024.05.23 47 0
462409 jpg 직구금지 철회에 부정적 여론 확산 1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5.23 53 0
462408 jpgif 복싱스타 라이언 가르시아 근황..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5.23 53 0
462407 mp4 송승헌-조여정이 장례식장에서 실수한 썰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5.23 43 0
462406 jpg 견미리 전남편 근황.. 1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5.23 84 0
462405 gif ㅇㅎ) 오키나와에서 볼 수 있는 멋진 광경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5.23 120 0
462404 jpg 임요환과 홍진호가 생각하는 임요환 vs 페이커 10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5.23 320 0
462403 뉴스 여성 성폭행하려다 남친까지 살해시도 20대, 2심서 50년 -> 27년 감형 9 new 꾸준함이진리 2024.05.23 244 0
462402 gif 교통사고 피하는 남성 5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5.23 319 0
462401 스포츠/게임 속보) 정몽규 4연임 굳히기 들어감 7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5.23 229 0
462400 jpg 변호사: 여시 N번방, 몸조심해라 6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5.23 302 1
462399 mp4 3연벙으로 또 싸우는 임요환 홍진호ㅋㅋㅋㅋ 6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5.23 178 1
462398 jpg 제목과 내용이 다른 JTBC 여성판 N번방 보도 7 new 꾸준함이진리 2024.05.23 197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5415 Next
/ 15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