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jpg
2024.05.23 12:44

임영웅, 1년 수입 첫 공개

조회 수 1078 추천 수 3 댓글 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첨부

천마.jpg

 

트로트 황제' 임영웅이 지난해 소속사인 물고기뮤직으로부터 총 233억원 가량을 지급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23일 물고기뮤직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임영웅이 물고기뮤직으로부터 받은 수입은 정산금을 포함해 총 233억원 수준으로 추정된다.
이는 정산금(용역비) 약 192억원에 물고기뮤직이 아직 지급하지 않은 미지급 정산금 31억원, 임영웅 몫 배당금 10억원을합친 금액이다.
2022년에는 정산금과 배당(7억5000만원 추정)을 합쳐 143억여원을 받았다는 점을 고려하면 87억원(59%)가량 늘어난 수준
이다.

 

2015년 설립된 물고기뮤직은 임영웅의 1인 기획사로, 총 직원 수는 5명이다. 신정훈 물고기뮤직 대표는 임영웅이 '미스터트롯'을 통해 대중에 알려지기 전부터 함께한 것으로 유명하다.
임영웅이 물고기뮤직 지분 50%를 보유하고 있고, 신 대표 외 2인이 50%를 갖고 있다.
물고기뮤직이 감사보고서를 제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물고기뮤직의 지난해 매출액은 360억5600만원으로 전년(356억9800억원)과 비슷한 수준이다.
영업이익은 113억5900만원이다.
매출액 구성은 음원·음반·공연 수입이 248억1400만원, 미디어콘텐츠 수입이 50억1700만원, 광고 수입이 15억8900만원, 임대료 수입 1억1900만원, 기타 수입 45억1600만원으로 집계
됐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8/0005041481

 


 댓글 새로고침
  • 몬스BEST 2024.05.23 13:43
    대중에 알려지기 전부터 함께한 것으로 유명하다.
    2 -1
  • 시에라오리온 2024.05.23 12:50
    소속사도 노낫고... 경쟁도 알아서 줄어들고 있고 호재네
    1 0
  • 몬스 2024.05.23 13:43
    대중에 알려지기 전부터 함께한 것으로 유명하다.
    2 -1
  • 간지SuCut 2024.05.23 14:32

    넌 더 흥해도 된다

    0 0
  • 김짤짤이삼사 2024.05.23 15:12

    시비

    0 0
  • 털민웨이터 2024.05.23 16:39
    주제도 모르고 작은 공연장에서나 공연하는 나쁜놈.
    제일 큰데로만 공연장을 잡아야 부모님 드릴 티켓을 좀 더 수월하게 살 거 아니냐!
    1 0
  • 비타민약국 2024.05.23 16:44

    이야 이형 지리누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2점을 받으셨습니다.

    0 0
  • 김치참깨죽 2024.05.23 17:04

    형 화이팅

    0 0
  • 곰돌이장식품 2024.05.23 17:29

    꽃길만 걷자~

    0 0
  • 스벅수박주스 2024.05.23 17:44

    잘버누~

    0 0
  • 아침햇쏼 2024.05.23 19:37

    지리구욧

    0 0
  • 막잔 2024.05.23 22:01
    난 저친구 김광석 노래 부르는거 듣고 

    존나 터지더라 ㅜㅜㅜㅜ

    0 0
  • mini617 2024.05.23 22:10

    그르게 

    0 0
  • 응힛싯 2024.05.23 22:44

    잘부르더라

    0 0
  • backgrab 2024.05.24 02:06
    첨부파일명 천마 ㅋㅋㅋㅋ
    0 0
  • 털민웨이터 2024.05.24 11:20
    엌ㅋㅋㅋ 그러넼ㅋㅋㅋ 페이커 말고 천마라는 수식어가 거부감 없어서 매우 자연스럽닼ㅋㅋ
    0 0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베스트 글 jpg 한 때 웃겼던 진짜 사나이 교관 근황 11 new 꾸준함이진리 2024.06.18 795 3
베스트 글 gif 마술계도 점령해버린...AI로봇 ㄷㄷ 2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6.18 491 3
베스트 글 jpg 60계 치킨 리뷰한 돈찐 1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6.18 753 2
베스트 글 mp4 ㅇㅎ) 뿜뿜 추는 베트남 누나 5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6.18 921 2
베스트 글 mp4 FC온라인 녹음현장 공개한 배성재 ㄷㄷㄷㄷㄷㄷㄷ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6.18 374 1
베스트 글 jpg 미국가서 문화충격 받은것 8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6.18 731 1
베스트 글 jpg 2천만원짜리 스피커 대참사 ㄷㄷㄷ 2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6.17 727 1
베스트 글 mp4 츄버지 게임 브금 개인기 1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6.17 355 1
베스트 글 jpg 정신나가버린 19금 게임 근황 2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6.18 896 1
베스트 글 jpg 김승규 결혼식에 참석한 손흥민 2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6.18 398 1
465427 jpg 60계 치킨 리뷰한 돈찐 1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6.18 763 2
465426 jpg 한 때 웃겼던 진짜 사나이 교관 근황 12 new 꾸준함이진리 2024.06.18 805 3
465425 jpg 미국가서 문화충격 받은것 8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6.18 742 1
465424 mp4 FC온라인 녹음현장 공개한 배성재 ㄷㄷㄷㄷㄷㄷㄷ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6.18 378 1
465423 mp4 너무 더워서 샤워하는 새 2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6.18 532 0
465422 mp4 동서양 마약연기 대결 2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6.18 534 0
465421 jpg 커피 애호가들 숨넘어가는 짤 2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6.18 582 0
465420 mp4 ㅇㅎ) 뿜뿜 추는 베트남 누나 5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6.18 933 2
465419 jpg 국내 스타트업이 개발한 특수 조끼 4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6.18 611 0
465418 jpg 엔믹스 오해원 팬튜브 채널로 구독자 40만을 달성한 또 오해원 2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6.18 387 1
465417 mp4 민지 "저랑 5초만 사귀자고요?" 1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6.18 408 1
465416 mp4 강지영이 20살들과 있으면 받는 대우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6.18 450 1
465415 mp4 용과 같이 실사화 영화 원작 고증 3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6.18 456 0
465414 mp4 ㅇㅎ) 쥬짓슴 8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6.18 852 0
465413 jpg 결혼희망률 남녀 차이 이유.blind 1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6.18 529 1
465412 jpg 백지영이 평양 호텔에서 혼잣말 했다가 깜짝 놀란 이유 7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6.18 486 0
465411 jpg 정신나가버린 19금 게임 근황 2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6.18 904 1
465410 jpg ㅇㅎ) 여사친 프사 이거 뭐냐? 3 newfile 제로콜라중독 2024.06.18 870 0
465409 gif ai야 동탄 누나 영상 만들어봐 3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6.18 539 0
465408 mp4 츄가 잘하는 개인기ㅋㅋ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6.18 266 0
465407 jpg 프랑스 여자 : 사람들이 왜 나보고 더러운 (공장) 일 하냐고 하더라 2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6.18 522 0
465406 jpg 옛날 여자 일진들 특 ㄷㅌㄷ ㄷㄷ ㄷㄷㄷㄷ 4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6.18 618 0
465405 gif 마술계도 점령해버린...AI로봇 ㄷㄷ 3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6.18 502 3
465404 jpgif 연기가 아니라 실제상황이였던 영화 장면 2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6.18 668 0
465403 jpg 대만인들이 느끼는 한국인 목소리 크기 4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6.18 604 0
465402 jpg 오늘자 배우 김규선 최신 근황 1 new 꾸준함이진리 2024.06.18 627 1
465401 jpg 김승규 결혼식에 참석한 손흥민 2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6.18 405 1
465400 jpg 남자한테 강간당하고 싶다는 에타녀 1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6.18 659 0
465399 jpg 사촌언니 임신했는데 절망하네 4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6.17 851 1
465398 jpg 사망한 22살 배달기사 전역한지 얼마 안된게 충격이네 newfile 꾸준함이진리 2024.06.17 555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5515 Next
/ 15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