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조회 수 584 추천 수 0 댓글 7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첨부

1738668535.jpeg


 댓글 새로고침
  • 나니깐이겨BEST 2025.02.04 22:27

     아직도 저런 능지 없는 인간이 많다는게 팩트임. 이꼴 나고 간첩 이리 나오고 법피주의 국가에서 법적절차 다 무시하고 삼권분립 다 파괴하는데도 빠른놈들 개많음. 일성이 진핑이 공산주의 국가 만들면 좋다는 애들 깔림 미친놈들임

    5 -3
  • 나니깐이겨BEST 2025.02.04 23:28

    이리 무식한 놈이 많습니다 에휴;; 말하기도 긔찮고 어차피 알아들을 생각도 안함 검색만 해도 다 나오는거 탄핵 29번하고 장관 판사 검사 바꾼횟수가 요노마 이것만 해도 삼권분립 파괴라고 할만한데 심지어 헌법재판관 바꾸는 꼬라지봐라 이번에 민노총 간부 또 간첨혐의 나온거아냐? 심지어 카톡검열과 비롯해서 너무 할말이 많고 증거도 차고 넘친다. 걍 검색해서봐 저건 팩트 기반의 일부만 말한거니깐. 

    4 -2
  • 나니깐이겨 2025.02.04 22:27

     아직도 저런 능지 없는 인간이 많다는게 팩트임. 이꼴 나고 간첩 이리 나오고 법피주의 국가에서 법적절차 다 무시하고 삼권분립 다 파괴하는데도 빠른놈들 개많음. 일성이 진핑이 공산주의 국가 만들면 좋다는 애들 깔림 미친놈들임

    5 -3
  • 소박 2025.02.04 22:41

    그니까 독재하려다 실패한 대통령이 법치주의의 법대로 처분받는거 얌전히 구경해 이게 삼권분립에 의해 사법부가 행정부를 사법심판 하는거니까

    1 -7
  • 나니깐이겨 2025.02.04 23:28

    이리 무식한 놈이 많습니다 에휴;; 말하기도 긔찮고 어차피 알아들을 생각도 안함 검색만 해도 다 나오는거 탄핵 29번하고 장관 판사 검사 바꾼횟수가 요노마 이것만 해도 삼권분립 파괴라고 할만한데 심지어 헌법재판관 바꾸는 꼬라지봐라 이번에 민노총 간부 또 간첨혐의 나온거아냐? 심지어 카톡검열과 비롯해서 너무 할말이 많고 증거도 차고 넘친다. 걍 검색해서봐 저건 팩트 기반의 일부만 말한거니깐. 

    4 -2
  • 소박 2025.02.05 08:23 Files첨부 (1)
    전에도 보니까 법리적인 사실을 알려줘도 안 읽고 헛소리만 하는

    너였긴 한데 그래도 또 내가 다시 한 번 얘기해줄게IMG_3036.jpeg

    열심히 댓글 적었더니 스팸이라고 작성 안되니까 사진으로 남겨줄게

    정신좀 차려 이 내란견새끼야

    1 -2
  • 나니깐이겨 2025.02.05 12:20

    너다 이리 발악해도 어차피 증거가 차고 넘챠요 ㅠㅠㅠ 그리생각하세요 너는 ㅠㅠㅠ 너 시진핑 빨갱이 김정은 김일성 욕못하지? 지유의 꽃 틀면 튈 것 같은데 

    0 -2
  • 소박 2025.02.05 12:24

    시진핑 빨갱이 김정은 김일성 김정일 독재자 병신 ㅇㅋ?

    바로 위에 마지막 내용으로 이분법으로 못 나눈대도 또 이러네 이 병신년 ㅋㅋ
    1 -1
  • 나니깐이겨 2025.02.05 12:21

    그리고 내가 법전공인데 뭘 법적논리를 씨부려 가짢다 ㅠㅠㅠ

    0 -2
  • 소박 2025.02.05 12:24
    법전공이랑 새끼가 행정법 배우면 가장 첫단원에 나오는 판결사례를 모른다고? ㅋㅋㅋㅋㅋㅋ 

    내가 위에 사진으로 설명해준 내용이 행정법 배우면 기초로 배우는 내용이야

    1 -1
  • 넌 진성 민주당빠구나? ㅋㅋㅋㅋ알게써 알게써 너 말 맞다고 생각하고 보럄 왜캐 민즈당 조아해 짤하나 올려줄게 네네~ 그렇게 믿으세요~~IMG_8719.jpeg

    0 -2
  • 소박 2025.02.05 12:28
    또 이분법 ㅋㅋ 

    재명아 빨리 재판 받고 감옥 가자^^ 

    또 뭐해줄까ㅋㅋㅋㅋ

    1 -1
  • 나니깐이겨 2025.02.05 12:33

     딱 하나만 말해줄게 대통령도 계엄령 자체를 내린겅 위법이 아니란다 통수권자인데? 그리고 국회가 해산 하라해서 바로 해산했단다. 그것 법치국가에서 할 말없지? 구래서 민주당도 내란죄가 아닌 다른 죄목으로 넣은거야 난 중립인데 민주당이 한 행위가 밥치국가에 위반된 행위라서 난 비판 하는거고 박근혜는 아주아주아주아주 잘들어갔다 생각하고 개꿀띠 라고 생각해 그리고 난 일본도 그닥 안조아하지만 중국은 2000냔 숙적이라 생각하고 문화대혁명, 천안문 사건때 다 디졌다고 생각한단다. 난 중립인데 내생각 말하는데 왜캐 발끈해 ㅠㅠ

    0 -2
  • 소박 2025.02.05 12:40
    위에 그대로 말 한 내용인데 또 설명해준다

    계엄 자체는 계엄법에 따라 대통령이 할 수 있다

    그리고 통치행위라고 보고 사법에서 판단 하지 않는게 사법자제설을 따르는 우리나라 헌법기관이고

    하지만 앞 선 내란으로 재판 받고 판결 받았던 내용대로 통치행위로 인정받지 못 하는 경우가 있다

    그게 바로 내란, 국민의 인권 침해 등이고

    그래서 니가 말하는 내란 뺐다고 해서 여전히 통치행위로 판단되느냐가 아니고 국민의 인권 침해와 더불어 행정부로써 입법부를 제한하였기 때문에 여전히 사법심판의 대상이 되는거야

    이게 법리적으로 아주 기본적인 내용이라니까

    법 전공이라면서 왜 그래 ㅋㅋ

    법치국가의 위반된 행위인 삼권분립에 따라 제한된 행정부 사법부 입법부의 권능을 행정부가 입법부의 정치활동 금지라는 삼권분립에 위반되는 명령을 내렸기 때문에라고 이게 어렵냐?

    그리고 중국인은 언제까지 팔아먹을꺼야 시발아

    넌 중립이 아니고 틀튜브 내용 퍼다가 진실 왜곡하는 내란견이야 그냥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3점을 받으셨습니다.

    1 -1
  • 나니깐이겨 2025.02.05 12:45

    지 맘대로 해석하네 ㅋㅋㅋㅋㅋㅋ야 판례번호 들고와봐 ㅋㅋㅋㅋㅋ우리나라가 내란죄로 재판한게 최근에 전두환 노태우인데 그거랑 같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코에걸면 코걸이 귀에 걸몈 귀걸이 해석을 하니 내가 씹은거야. 조봉암 사건? 그게 같냐? 인혁당사건? 그게 같냐고 지금이랑 개무식한 말 장난 하지말고 그리고 판례가 제일 중요하지만 다수설 소수설 입장도 있고 지금 사건은 어디에 해당한 사례가 없어요 니가 뭔가 전공도 아니면서 판례해석을 쳐하세요 그래서 내가 씹은거에요.  그걸 아는데 민주당이 내란죄가 아닌 다른죄목으로 변경해서 수사요청했것냐? 그것도 지들 마음대로 다른관할에서 영장받아서? ㅋㅋㅋㅋㅋ

    0 -2
  • 소박 2025.02.05 12:55
    전두환 노태우와 동일하다 

    니가 전공이라고 한게 사실인지 거짓인지는 몰라도 통치행위에 대한 사법심판은 아주아주 기초적인 법내용이다

    법전공이면 1학년 때 배우는 내용이라고 이 내란견새끼야

    0 -1
  • 나니깐이겨 2025.02.05 12:59

    1학년때 대체 어느학교가 헌법을 배워요 ㅠ 이초딩새끼야 ㅠㅠ 대체 어느학교인데 커리큘럼이 다 다르지만 1학년때 헌법 자체를 보통안해요 ㅠㅠ니가 뭔데 동일하다 안하다해요 완전 상반된 내용이고 법리해석은 석사 박사 졸업한 사람이 하는거지 나도 석사했지만 함부로 안해요 ㅠㅠㅠ 오키? 넌 니맘대로 생각하고 해석해 괜히 시비걸지말고 사람마다 생각은 다른건데 왜 난리야 그 반증으로 지지율이 말해주능거 아니냐? 난 지금 민주당은 법치주의 사회의 삼권분립을 파괴한다가 내 생각인거고, 너는 아니란거자나 너말도 난 일단은 존중해 하지만 이런식으로는 말하지말라고 

    0 -2
  • 소박 2025.02.05 13:10 Files첨부 (1)

    IMG_3037.jpeg

    나는 너 같은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를 해치려는 내란견은 존중 안 해

    0 -1
  • 나니깐이겨 2025.02.05 12:49

     탄핵 29번은 그럼 어캐 생각해? 판사 검사 장관 난리났던데 이것도 민주주의 법적절차에 의해서 해서 문제가 안된단 생각? 마약수사에 대한 반대는? 외국인 관련 법적 절차로 인해서 건보료 다날라가는건? ㅁㅈㅇ 정권때 400조 60년동안 600조에 대한 생각은? 가짢다 진짜. 너 말 다 알아듣고 무시했던건 귀찮아서야 그리고 벌레도 아니고 욕좀쓰지마 ㅠ 나까지 수준 낮아지잖아 ㅠ

    0 -2
  • 소박 2025.02.05 13:03
    이것도 전에 설명했지만 또 한 번 설명해줄게

    1. 탄핵 29번이 좆같은건 별개로 삼권분립에 따라 입법부에서 의결하고 정적수의 요건을 충족해 법리적으로 이루어진거야 이게 좆같았으면 여소야대에서 대통령이 야당대표 만나서 협치했어야지 민주주의 법적절차대로 아주 잘 이뤄진 경우임


    2. 마약수사에 대한 반대는 프레임 잔뜩 씌워놓고 외압으로 백해룡이 수사 하겠다니까 대통령실에서 막은거 나왔지? 결국 똑같이 마약 못 막고 들어오고 있다


    3. 외국인 건보, 투표등 당연히 조절해야지 근데 그 외국인 투표에 대해 처음으로 안건낸게 원희룡 포함한 의원들이야 이것도 전에 링크 올려줬지?


    4. 니 수준은 니 스스로 낮추고 있는거야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4점을 받으셨습니다.

    0 -1
  • 나니깐이겨 2025.02.05 13:16

     알았어 알았어 너생각과 내생각이 다른가보다 그리고 바라보는 관점이 다르고 걍 시비걸지말고 너 할 일해. 1번은 일단 너같이 생각할수있다 생강함 국정운영이 붕괴된다고 난 생각하지만 그래도 어찌했건 법적 절차를 맞춘거니깐 ㅇㅇ 그래 그런생각할수도 있다 생각함. 2번은 걍 알겠어 그건 일단 조사중이니깐 내가 조심스럽다 만약 이게 사실이몈 이건 이것대로 문제 제기를 해야한다고 나는 생각하고 하지만 일단 팩트를 기반으로 하면 민주당 의원 당내에서 마약수사에 대한 반대를 했다는거 심지어 문정권때 국정원의 활동범위를 축소하고 수사도 제대로 못하게 바꿨다는거. 3번 그건 너 또 말장난 하는데 ㅋㅋㅋㅋㅋ 오키  ㅋㅋㅋㅋㅋㅋ 그건 민주당 국힘 둘다 냈더라 할말이없다 이건 근데 외국잉에 대한 유리한 법률을 많이 내고 바꾼건 민주당이 맞고 오키?

    0 -1
  • 소박 2025.02.05 13:23
    아직도 요지를 파악 못 하네 이 병신은

    3번을 내가 말 한 이유는 니 좆같은 민주당이 이런이런 잘못을 해서 계엄을 한거다~~ 그러므로 계엄은 정당했다라는 좆같은 말이 왜 틀렸는지를 설명하는거야

    양쪽 다 똑같이 연결되어있는데 민주당만의 잘못이다!!! 이지랄 하는 니가 역겨워서라고

    0 -1
  • 나니깐이겨 2025.02.05 13:07

     아니 너는 내말에는 대답안하고 앵무새야? 그거에 대한 내생각은 이미 말했는데 왜 니생각을 주입식으로 하려해 틀린내용이고 다른내용이라니까 근데 니논리면 왜 민주당은 내란죄가 아닌 다른 죄목으로 변경해서 넣은걸까? 질문에 답은 안하고 앵무새 내용만 말하네. 딱 좌파 논리 어디서 캡쳐해서 걔들 우기는거 하고 있네. 몇 번째 말하능거야 대체

    0 -1
  • 소박 2025.02.05 13:25
    틀린내용이라고 병신아

    법전공이라면서 참 거짓을 구분해야지

    민주당이 내란죄를 뺀 이유도 여러 법학자들이 설명해주더라

    그리고 그거 빼다라도 명확하게 입증된다고 얘기했음

    캡쳐는 여기서 대통령 몇명이라거나 민감한 사안들에 스팸걸어놔서 댓글작성이 안되니 내가 직접 작성해서 캡쳐한거야

    0 -1
  • 나니깐이겨 2025.02.05 13:30
     에휴 알았어요. 어차피 말을 해도 내 의견은 찾아 보고 생각할 생각 조차도 안하고 일방적인 의견만 내세울꺼면 왜 대화를 한거임? 

     법리해석 조차도 일반인이 판단할 문제도 아니고 전문가들이 할 문제고 우리 학교 교수님이나 여러 교수들 민주당 당원 그건 부딪힐 수 있는 문제라고 내가 말했자나 다수설 소수설이 있듯이. 판례가 우선이지만 저건 다른 문제라고 그래서 의견 충돌은 생길수도 있지만 공부한 내가 봤을때는 안된다는 의견이었고, 뭔 계속 된다 이것만 일방적으로 주장을 해. 알겠어 넌 너 맘대로 해석하고 난 내 의견은 이거야 ㅠㅠ 어휴 두야;;; 말이 통해야지 말을 하지 몇번째 말하냐 내가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7점을 받으셨습니다.

    0 -1
  • 소박 2025.02.05 13:35
    니가 할 수 있고 해야하는건 좆같은 틀튜브 의견 가져다 중립인척 내란옹호를 멈추고 최상위법이고 국민의 법인 헌법에 따라 나오는 판결을 지켜보는거야

    앞으로도 좆같은 내란옹호하면 계속 반박해줄게

    0 -1
  • 나니깐이겨 2025.02.05 13: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겠어 너는 좌파 뉴스 믿고 선동당하면 되는거지? 난 좌파 우파 유튜브 종합적으로 본다 했는데 걍 혼자 해석하는게 습관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상위법 하는게 헌법인데 헌법 재판관 법적 절차 무시하고 임명하는데 ㅋㅋㅋㅋㅋ 알겠어 결과로 보자. 

     그리고 말은 제대로해 반박이라고 할 것도 하나도 없었고 주관적인 의견 좌파 의견들만 다 들고 와서 전문가 의견도 양쪽 의견 종합해서 내는게 아니라 매유매유 편파적으로 말을 하는데 그게 반박이냐? ㅋㅋㅋㅋ지금도 위에 봐라 난 종합적인 의견과 뉴스기사들 들고오고 보여준거고 너는 걍 비전문가 의견을 내세워서 빼엑 내말이 맞아요!! 이러는데 니가 법학석사학위딴 나보다 잘안다는데 ㅋㅋㅋㅋ내가 머라고 하냐 대화가 되야지 말을 하지 걍 그리 말하고 댕기세요 ㅋㅋㅋㅋ너가 말하는거 하나 팩트만 해줄게 윤 지지율이 지금 51퍼로 올라갔고 싫다는 의견이 47.8이고 잘모르겠다가 1.1포다 20퍼대에서 25퍼 이상이 올랐다. 이상 끝 결과로 도출해보자꾸나

    0 0
  • 소박 2025.02.05 13:51
    또 또 또 이분법 ㅋㅋ 내란견새끼답네 글 20개 가까이로 이분법지랄하지 말라고 사실을 설명해줘도 의미 없는 것 봐

    양쪽 의견은 씨발아 그럼 사실 설명하는데 내란견새끼들 의견도 취합해서 말 해줄까?

    어제도 홍장원이 증인심문했지? 그 사람도 그러더라 자기가 즐겨보던 보수유튜버에서도 자기 욕을 한다고 똑같이 자기 진영 유튜브 즐겨보지만 다른게 뭘로 보이냐 걸러들을건 걸러듣는다는거야

    그 사람이 보수지 넌 보수 아니고 그냥 대한민국의 민주주의의 근간을 해치려하는 내란견일뿐이야 

    윤 지지율도 공정 쳐 보고 말하는거 아니지?

    호남에서 지지율 50% 나온다는 그 여론조사 맞지?

    김문수가 차기 대권주자 지지율 1위인 곳 말야 ㅋㅋ

    이새끼 20대 가져오는게 진짜 한치의 오차 없는 내란견 스탠스네

    2030에 그만 집착해 제발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2점을 받으셨습니다.

    0 -1
  • 나니깐이겨 2025.02.05 14:00

    ㅋㅋㅋㅋㅋ너는 걍 답이없다. 딱 민주당 딱까리들 하는거 그대로 한다 ㅋㅋㅋㅋㅋㅋ지말은 다 맞고~~남의견은 내란이고 선동이고 그게 딱 니가 하는건데 거울치료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 비전문가가 맞지도 않은 판례들고 와서 해석해서 이게 증거야 빼엑!! ㅇㅈㄹ을 하고 ㅋㅋㅋㅋ 알겤ㅅ어 니맘대로 생각해 진짜 노답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법재판관이나 제대로 뽑으라고 하세료 ㅠ 탄핵 29번을 옹호하는 생키한테 내가 먼말을하냐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4점을 받으셨습니다.

    0 -1
  • 나니깐이겨 2025.02.05 14:02

    그리고 니가 하는행위를 보통 사람들은 일방적 의견 우기기라고 해요 ㅠㅠ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2점을 받으셨습니다.

    0 -1
  • 소박 2025.02.05 14:15
    와 진짜 너 의무교육 받는 동안 선생님들의 노고가 느껴진다..

    전부 다 설명해줘도 같은 얘기 또 하네 ㅋㅋ

    그치만 난 또 적어줄게

    1. 민주당 따까리 = 사실과 다름 니가 원하는대로 사상검증도 해줬음

    2. 맞지도 않은 판례 = 사실과 다름 니가 하는 말은 내란죄로 무기징역 받았던 전두환 노태우, 남북정상회담 김대중 박지원 건에서 나온 통치행위이나 사법심판을 받야한다는 판결내용을 무시하는행위

    3. 탄핵 29번 옹호 = 아무리 좆같아도 삼권분립에 따른 입법부의 행정부를 견제할 수단으로 사용되는 합법적인 권능

    진짜 법 전공 맞아? 

    0 -1
  • 나니깐이겨 2025.02.05 14:23
    ㅋㅋㅋㅋㅋㅋㅋㅋ법리적인 판단을 할 때 제일 많이 사용하는게

    인과괸계란다 ㅈㄷㅎ ㄴㅌㅇ는 그런 인과관계가 다르다고 할 수 있고요, 그렇다면 조문을 봐야한단 말이지?  근데 너가 말해줘서 알아? 니가 법리해석자야? 전공인 보다 잘안다는데 내가 머라고 해야해 ㅋㅋㅋㅋ너가 아니라고 하면 아니야? 니가 딱 말하는게 편파 적으로 한쪽에 치우쳐서 하는데 네가 중립적으로 말하려고 계속 노력했지. ㅌㅎ 29번은 국정운영을 하라는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다면 내가 ㅇㅅㅇ 내란죄는 적용 어렵다해도 일방적인 의견으로 석사딴 사람보다 니의견이 맞다는데 머라고 하냐 걍 니 쪼대로 생각하시고요 걍 아닌척 하세요 ㅠㅠ 이제 무시할게 대화가 되는 동물힌테 해야지 안되는데 어캐하냐;;;

    0 -1
  • 소박 2025.02.05 14:28
    29번 탄핵은 삼권분립에 따른 법치적으로 아무 문제 없는 행위이다.

    같은 이치로 대통령의 거부권 사용도 권능이므로 문제 삼을 수 없다.

    법 전공 거리는데 어디서 전공했길래 헌법을 무시해 자꾸?

    나 법 전공은 아닌데 행정법 공부했고 시험봐서 행정법은 100점 나왔음 이 정도면 이런 기본적인 헌법에 대해서 이야기 할 수 있잖아 그치?

    0 -1
  • 나니깐이겨 2025.02.05 14:32

     그니깐 국회해산해라해서 바로 했는데 그게 왜 내란죄냐고 ㅠㅠㅠㅠ니가 말하는 법치주의에 어긋남이 없었는데 행정학과 나와서 법학 석사 딴 사람핰테 이러는거야? ㅋㅋㅋㅋ기가친다 ㅋㅋㅋㅋ대체 어떤 시험으로 행정법 100점인지는 모르것는데 대학교 시험에서 100잠 맞은거면 아주 우습네 ㅋㅋㅋㅋ난 헌법을 무시한적이 없고요 니가 말도안되는 이야기를 해서 그거에 대해서 계~~속 얘기를 하자나요 군사독재 이후 헌법도 개헌 했고요 그때 상황이랑 아주달라요~~

    0 -1
  • 소박 2025.02.05 14:33
    행정법 100점이 대학교 시험이겠냐 이 병신새끼야

    인사혁신처에서 시행하는 시험이겠지 이 멍청한새끼야

    내가 볼 때 넌 학사수준도 안된다

    0 -1
  • 소박 2025.02.05 14:35
    국회해산에 대해서도 비유해줄게

    현행범이 물피도주중에 경찰이 도주를 멈추라고 하고 멈추면 물피도주에 대한 죄가 사라진다고 법에 나왔냐?

    0 -1
  • 나니깐이겨 2025.02.05 14:29

     하나 추가만 하자면 군사독제 시절 내란죄 판례를 들이미는 수 많은 목숨을 잃은 그 때 그시절 판례 들고온게 웃기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너는 혼자 거울보면서 스피치 연습해라 토론이라고 이것도 할 수 있는데 일방적인 의견 장확하지 않은 정보 편파적인 일방적 의견 도대체 무슨 대화를 하냐 

    0 0
  • 소박 2025.02.05 14:31
    편파적인 의견은 헌법을 무시하고 내란을 옹호하는 니 의견이야

    그 때 그 시절 판결이라고 하는것부터 법 전공자 아닌 것 같은데?

    헌법에 판결사례를 무시하는데 법 전공자라고?

    어디 학교에서 석사논문 썼는데?

    0 -1
  • 나니깐이겨 2025.02.05 14:38

     9급 행정 공무원 하는 사람 말 잘들었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 하시면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어캐 행정업무 처리하냐? ㅋㅋㅋㅋㅋㅋ 너 어디서 일해? 

     내가 헌법을 언제 무시했어요 틀이라 눈이 안보이는건가 ㅠㅠㅠ 상황이 그때랑 전혀 다르자나요 대통령이 한 행위와 군사독재상황에서 한행위를 같은 행위로 판단하는거야? 이거 진짜 위험한 놈이네;;;; 인과관계 자체가 다르다고 하고 법적절차에 맞춰서 국회에서 해산하라니 바로 해산했다니깐 ㅋㅋㅋㅋㅋㅋㅋㅋ걍 맘대로 해석하세요 벽보고 대화하는 느낀이네

    0 -1
  • 소박 2025.02.05 14:40
    9급이겠냐? ㅋㅋ 이 병신

    신촌에서 학교 다녔다는데 누가 9급을 해 

    인서울은 맞아? 아닌 것 같은데

    0 -1
  • 나니깐이겨 2025.02.05 14:41

    너 망상을 하는것 같은데 너가 언제 신촌이라고 했어요ㅠㅠㅠ 9급 뻥튀기 잘하네 알겠어 ㅠㅠㅠ 말을 아에 안듣고 혼자 망상을 잘하네 ㅃ2

    0 -1
  • 소박 2025.02.05 14:44
    두번째 사진으로 올렸던 댓글에 적어놨음

    안 읽는건지 못 읽는건지 모르겠네 ㅋㅋ

    9급 뻥튀기라고 믿어도 괜찮은데 적어도 나랑 동기들 포함 주변인들중에 누군가가 9급한다고 하면 9급을 왜하냐고 뜯어 말릴껄? ㅋㅋㅋ

    이제 더 이상 우길 내용이 없는거야?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5점을 받으셨습니다.

    0 -1
  • 나니깐이겨 2025.02.05 14:46

    ㅋㅋㅋㅋㅋ네네 여기까지 공산좌파와 중립적으로 판단한 사람의 대화였습니다! 끝! 

    0 -1
  • 소박 2025.02.05 14:48
    계속해서 멍청한 소리하면서 중립이라는 글 쓰지 말라니까 또 그러네

    그게 니가 말하는 편파적인거야

    사상검증 또 해줘? 아니면 너한테 하나 물어보자 계엄령이야 계몽령이야?

    0 -1
  • 나니깐이겨 2025.02.05 15:16

    ㅋㅋㅋㅋㅋ네네 본인과 의견 다르면 다 틀렸다는 좌파씨 ㅋㅋㅋㅋㅋㅋ9급 공무원 열심히 하시면서 사시길 바랍니다! 탄핵 29번이 합당한 절차라서 갬찮다는 공무원이신데 내가 머라고해 ㅠ 잘지냉 ㅠㅠ

    0 0
  • 소박 2025.02.05 15:21
    1. 좌파 = 사실 아님

    2. 9급 = 사실 아님

    3. 탄핵 29번 = 삼권분립에 의한 입법부의 권능 의결하고 정족수를

    충족해 이뤄진 법리적인 행위

    또 얘기하지만 니가 한 이야기는 다른게 아니고 틀린거야

    0 -1
  • 나니깐이겨 2025.02.05 15:24

    네네~ 3번은 탄핵을 29번 하는데 국정운영을 하라능거죠? 윤정부 이전에 탄핵소추가 총 14번인데 2년반 안에 29번이 나왔는데? 그것도 아뮤 문제도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네 당신이 생각하능 민주주의 잘 보았고요 7급이던 9급이던 알빠 아니고 정확한 자료로 정확한 사실만 말하세요 ㅠ 너가 주장한게 다 좌빨 주장인데 뭔 부정이세요. 이제 더 이상 의미가 없으니 알겠습니더 ㅂㅂ 


    - 축하드립니다. 아쉽네요! 최저 댓글 보너스 10점을 받으셨습니다.

    0 0
  • 소박 2025.02.05 15:28
    같은 논리로 거부권 사용한 횟수도 문제 삼아봐

    또 얘기해줄게

    1. 탄핵 = 삼권분립에 의해 주어진 입법부의 권능 정해진 절차대로 의결하고 정족수를 충족하여 이뤄진 법리적인 행위

    2. 거부권 = 마찬가지로 행정청인 대통령의 권능으로 이뤄진 합법적인 행위

    니 말대로 좌빨이면 거부권 부정했겠지 내란벌레년아

    탄핵과 거부권 모두 민주주의다 이건 헌법이고 이걸 부정하는건 민주주의를 부정하는거야

    0 -1
  • 나니깐이겨 2025.02.05 15:57
     말장난은 존나게해요 ㅋㅋㅋㅋㅋㅋ맞다 아니다 정확하게 말하라고요 ㅋㅋㅋㅋㅋ 1번은 그러니깐 합법 절차로써 한 행위니 국가운영적인 측면은 고려 안하고 탄핵 29번을 발의 한게 넌 갠찮다는걸로 알면 되지?

      2번은 그 거부권을 인정한다면서 저따구로 해석을 하네 알겠어 좌빨아 그냥 니 맘대로 생각하고 넌 아니라고 하는데 넌 딱 그이상 그 이하도 아니야 9급 잘하고 커뮤니케이션이 너랑 같이 일하는 사람들이 될 지 모르것다. 군사독재체제의 쿠데타랑 대통령이 법적절차를 지켜가며 일으킨 계엄령을 같다고 해석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0 -2
  • 소박 2025.02.05 16:09
    왜 자꾸 말장난이라고 하는거임?

    법에 나온 이야기 해주고 있잖아 계속

    명확하게 사실을 이야기 하는데 도대체 어느 부분에서 말장난이라고 해석이 가능하다는거야?

    니 의견 반영해서 좆같을 수 있다 하지만 합법적인 행위이다 라는 명제를 얘기해주잖아 


    법적 절차도 얘기해주잖아 좀 내란견새끼야

    국민의 인권을 침해하는건 헌법을 어긴거라니까

    어제 증언에도 나온 국회의원 등의  체포등을 차치하고 얘기하더라도

    포고령 1호 1항 = 입법부의 권능을 제한하려고 한 삼권분립에 위배되는 불법

    1호 5항 = 전공의를 비롯한 의료인의 파업할 권리를 제한하고 처단한다고 한 인권침해

    최상위인 헌법에 따라 위배된다고 병신년아 도대체 어디 법리에 헌법에 나온 국민의 인권을 침해해도 된다고 나와있냐?

    어디 법대 나왔냐고 대답 좀 해 봐 어디서 석사논문 썼는데 말 좀 해 봐

    기본적인 맞춤법도 모르는 새끼가 석사 운운하면서 법치주의 언급하는데 들어준 내가 병신이긴하네

    0 -1
  • 나니깐이겨 2025.02.06 22:32

     포고령 조항들이 헌법 어디에 정면으로 위배되는지를 더 명확히 말 좀 하고, 그걸 뒷받침할 판례나 법적 해석 좀 해주것니 니 의견말고요?. 계속 말하는데 고작 일단 행정 공무원 나부랭이가 판례나 혹시 그에 따른 판례 번호를 알려달라니 헛소리나 하고 계속 법적 전문가도 아닌 니의견이 사실인것 마냥 하는게 말장난이고요. 내가 계속 탄핵 29번에 관하여서 너는 그럼 이게 합법적인 절차에 따라서 한거니 아무런 문제가 없어보이냐는 말에 응 아니다 말하라는데 말 돌이면서 헛소리를 했잖니. 그리고 ㅋㅋㅋ내가 니한테 신상을 왜 까 ㅋㅋㅋㅋㅋ 꼭 논지 안되면 ㅇㅈㄹ들을 해요

    0 -1
  • 소박 2025.02.07 11:39
    1. 계엄은 헌법 77조 1항에 따라 전시, 사변등 국가비상사태에서만 선포 가능하다

    2. 계엄 선포 시 지체없이 국회에 통고해야한다 헌법 77조 4항

    3. 포고령 1호의 내용은 계엄법에서 명시된 공공질서 유지, 군사적 필요를 위한 조치 범위를 넘어선다. 왜? 국회의 정치활동 금지 명령은 헌법상 보장된 권력분립과 기본권을 무시하는 행위이기 때문

    이 내용 너한테 몇번이고 적어줬는데

    지금 계속 반복되는게 너 문장이 5줄 넘어가면 못 읽는 것 같은데?

    0 0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베스트 글 mp4 동생 살린 무친 판단의 6살 언니 ㄷㄷㄷ 2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5.02.09 407 4
베스트 글 mp4 롯데리아 알바가 미인이면 생기는 일 4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5.02.09 1248 4
베스트 글 mp4 신혜선의 크나큰 실수 3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5.02.09 1036 3
베스트 글 jpg 자연 금발 토종 한국인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5.02.09 311 2
베스트 글 mp4 거리감각 레전드인 강아지 ㄷㄷ 4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5.02.09 282 2
베스트 글 jpg 공항에서 극혐하는 캐리어 1 new 재력이창의력 2025.02.10 221 1
베스트 글 jpg 결혼식 비용이 오르자 나타나는 현상 1 new 재력이창의력 2025.02.09 369 1
베스트 글 jpg 예비 장인어른 덕에 파혼이란걸 처음 해본 썰 1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5.02.10 151 1
베스트 글 jpg 어쩌다 천직을 찾은 공익 new 재력이창의력 2025.02.09 268 1
베스트 글 jpg 하버드대, 과학 분야 세계 최상위 대학 1위 6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5.02.09 263 1
495666 jpg 의외로 미국에서 한국어로도 배포하는 문서 1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5.02.10 227 0
495665 jpgif 인도에서 식중독 걸린 유투버가 알려주는 TMI 1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5.02.10 236 0
495664 mp4 초대형케이크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5.02.10 133 0
495663 jpg 부동산 영끌의 실체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5.02.10 215 0
495662 jpg 공항에서 극혐하는 캐리어 1 new 재력이창의력 2025.02.10 221 1
495661 jpg 당근마켓 대참사 1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5.02.10 142 0
495660 jpg 관광객들이 사료 주는 중국 동물원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5.02.10 114 0
495659 네이트판 요즘 흙수저 집안 자식들 특징 2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5.02.10 143 0
495658 jpg 와이프와 10년째 의절중이라는 직장인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5.02.10 121 0
495657 jpg 예비 장인어른 덕에 파혼이란걸 처음 해본 썰 1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5.02.10 152 1
495656 jpg 나 미성년잔데 어쩌라고 2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5.02.10 141 0
495655 jpg 버거킹 와퍼 크기 체감 ㄷㄷ 1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5.02.10 157 0
495654 mp4 여자친구 유주가 멤버들한테 절대 금지 시키는 것 1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5.02.10 108 0
495653 jpg 문신한게 후회된다는 10대 청소년 2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5.02.10 149 0
495652 mp4 새우깡을 던지면 누가 좋은거지?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5.02.10 76 0
495651 jpg 아이돌 사생팬 근황 2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5.02.10 136 1
495650 jpg ㅇㅎ) 검vs살vs커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5.02.10 169 0
495649 mp4 유재석: 옛날에 X맨 때 다 한거야~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5.02.10 86 0
495648 gif 싱글벙글 여자bj 두명 염탐하면서 껄떡대는 할배 레전드 2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5.02.10 155 0
495647 mp4 커플이 헤어진 진짜 이유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5.02.10 129 0
495646 mp4 빗질에 기분 좋아지는 친칠라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5.02.10 82 0
495645 jpg 요즘 여자들이 생각하는 찐사랑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5.02.10 131 0
495644 jpg 한글과컴퓨터 신사업 근황 2 new 재력이창의력 2025.02.10 139 0
495643 jpg KBS 드라마에 나오는 애기가 너무 귀여움 new 재력이창의력 2025.02.10 106 0
495642 뉴스 음주교통사고 집유 선고 3일 만에 무면허 음주 운전한 60대 실형 2 new 재력이창의력 2025.02.10 79 1
495641 mp4 누나들이 말하는 잠자리 매너ㄷㄷ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5.02.10 165 0
495640 gif Ai 동영상 ㅎㄷㄷ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5.02.10 121 0
495639 mp4 한 스트리머가 고전게임하다가 갑자기 종료한 이유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5.02.10 125 0
495638 mp4 한쪽 다리가 없는 여자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5.02.10 106 1
495637 jpgif ㅇㅎ) 호불호 갈리는 175.6cm 68kg 눈바디 1 newfile 재력이창의력 2025.02.10 158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523 Next
/ 16523